소련에서 발표한 하나님의 소리는 영원히 메아리쳐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2권 PDF전문보기

소련에서 발표한 하나님의 소리는 영원히 메아리쳐져

소련에서 레버런 문 혼자였어요. 전부 둘러싸서 주시하는 데서 레버런 문이 혼자 자신을 가지고 들이친 것이 하나님이 없었다면 가능했겠어요? 그렇게 자신을 가질 수 있었겠어요? 거짓말을 하면서 그렇게 배짱이 있었겠어요, 사실이었기 때문에 그렇게 배짱이 있었겠어요? 「사실이었기 때문입니다」 사실이었기 때문에 그런 배짱이 있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소련 사람들이 그런 내용을 캐치한 거예요. 하나님의 기분이 좋았겠어요, 나빴겠어요? `70년간 17억의 사람들이 하나님은 없다고 하던 말을 레버런 문이 발표한 한마디로 전부 지워 버리고 그 말이 영원히 메아리 칠 것이다' 라고 하나님은 생각했다 이거예요. 어때요? (박수)

그 말은 어느 누구도 지워 버릴 수 없어요. 레버런 문 자신도 지워 버릴 수 없고 하나님이라고 하더라도 마찬가지예요. (웃음) 영원히 살아 있는 말이 되어 소련 사람들의 본심에 메아리 칠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역사가 방향을 바꾸는 거예요. 틀림없는 결론이예요.

그래서 소비에트도 레버런 문을 필요로 하는 거예요. 미국도 레버런 문이 필요하고 하나님도 레버런 문이 필요합니다. 그러니 그 레버런 문이 망해야 되겠어요, 흥해야 되겠어요? 「흥해야 됩니다」 왜, 어째서 흥해야 돼요? 그것은 간단해요. 하나님의 해방을 위해서, 하나님이 해방받기 위해서, 미국이 해방받기 위해서, 소련이 해방받기 위해서는 레버런 문이 흥해야 됩니다. 이런 결론이 싫은 사람, 손 들어 봐요. 한명쯤은 있을 것 같은데…. (웃음) 사탄도 `그 말은 옳다'고 한다구요.

그러니까 이제부터 레버런 문이 가는 데는 사탄의 반대가 없어요. 이제부터 외치는 대로 흡수되고, 외치는 대로 부활하고, 외치는 대로 생겨나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왜 반대가 있었느냐? 지금까지는 올라오던 과정에 있었기 때문에 반대가 있었어요. 이제는 다 올라왔어요. 그래서 여기에 좌익 우익이 다 없으니까 헤드윙(headwing;두익)이 생겨났어요. 헤드윙이 더 높다구요. 더 높으니까 다 좋다고 한다는 거예요.

공산주의는 종주의예요. 종하고 주인주의 입니다. 자유가 없어요. 민주주의는 뭐냐 하면 형제주의예요. 형제주의이기 때문에 자유예요. 자기들끼리는 자유가 있거든요. 그래서 싸움이 계속해서 벌어져요. 서로 내가 잘났다고 싸우는 것입니다. 그래, 헤드윙은 뭐냐 하면 부모주의예요. 상원의원과 하원의원이 싸우고 공화당과 민주당이 싸우지요? 「예」 왜 그래요? 부모가 없기 때문에 그래요.

부모만 생기면 `이 자식아, 왜 싸워? 너희는 종이 아니야! 내 아들이야' 하면 다 끝나는 거예요. 흑인하고 백인하고 결혼하는 것을 부모가 제일 좋아한다, 그거 맞아요? 부모는 생각하기를 자식이 부모를 위해서 효도하는 것보다 형제끼리 서로 부모를 사랑하는 이상 사랑하기를 바란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예」 그게 바로 부모를 사랑하는 거예요. 그래, 여러분들도 선생님을 사랑해요? 「예」 나는 믿을 수 없어요. 「사랑합니다」 여러분은 선생님과 다르잖아요? 「아닙니다」 왜 아니야? 「사랑의 인종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게 되면 절대적으로 영원히 하나예요. 거기서부터 선생님과 연결됩니다. 그렇게 연결되는 인연은 어느 누구도 끊을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그래서 우리에게는 인종으로서의 세력은 없습니다. 인종의 힘이 강해요, 참사랑의 힘이 강해요? 「참사랑의 힘이 강합니다」 인종의 힘이 더 강하다. 「아닙니다」 백인들은 그렇게 생각한다구요. 그렇지만 무니들은 달라요. 참사랑의 힘이 인종의 힘보다 더 강합니다. 어느쪽이 더 영향력이 있어요? 무니들이 외치는 소리가 더 영향력 있어요, 백인들이 외치는 소리가 더 영향력이 있어요? 무니들이 외치는 소리가 더 영향력이 있는 것입니다. 왜? 참사랑을 중심삼고 외치기 때문이예요. 무슨 말인지 확실하게 알겠지요? 「예」 알겠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오늘 날씨가 흐려서 잘 안 보이지요? (웃음) 저 많은 손! 햇살처럼 눈이 부셔요. 아주 보기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