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는 우주적인 참사랑의 중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2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는 우주적인 참사랑의 중심

참부모는 우주적인 참사랑의 중심 기반입니다. 그래서 그런 참부모가 나타나게 되면 아침에 모든 산천 초목이 떠오르는 태양을 향하듯이 모든 피조세계가 참부모를 향하게 되는 거예요. 모든 피조물이 잎이나 가지와 마찬가지예요. 영계에서는 모든 것이 하나님을 향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통일교회에서도 선생님이 한국으로 가면 식구들의 모든 신경이 자동적으로 선생님을 따라가는 거예요. 마찬가지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여러분의 모든 목적이 참사랑이고 세계의 센터가 참사랑입니다. 하나님은 참사랑의 부모예요. 거기서 모든 해방이 벌어져요. 그런 자리에 서면 사방의 문들이 자동문같이 열리는 것입니다. 큰 빌딩에 자동문이 있지요? 영계가 그것과 마찬가지예요. 영계에서 참사랑의 주인이 가는 데는 문이 없어요. 어디든지 자동으로 열려요. 어디든지 환영이예요. 높은 사람들이 그 뒤에서 `어서 오십시오. 오랫동안 너무나 지루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무엇이든지 환영합니다' 하는 그런 상황이 벌어지니 얼마나 멋져요! 그런 것 좋아해요? 「예」 선생님만 좋아하지 여러분은 싫어하잖아요? 「아닙니다」 싫어하잖아! 「아닙니다, 아닙니다」 여러분도 똑같이 좋아해요? 「예」 선생님이 믿어 보지. (웃음 박수)

그러니까 지금부터 분명하게 알아야 돼요. 우리는 참부모의 모든 칸셉을 상속받았습니다. 어느 누구도 `나'에게 이래라저래라 할 수 없는 거예요. 나는 자동적으로 주인이 됩니다. 스승이 되고 참부모가 되는 거예요. 다른 어느 누구도 여러분을 지도할 수 없습니다. 우리에게는 다른 스승, 주인과 부모가 필요 없습니다. 여러분이 가까운 장래에 그런 자리에 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멀리 돌아가고 싶어요, 직단거리로 가고 싶어요? 「직단거리로 가고 싶습니다」 선생님은 모르겠어요. 여러분이 선생님보다 더 똑똑하다구요. 여러분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멀리 돌아가고 싶지요? 「아닙니다」 선생님에게는 기나긴 시간이 걸렸습니다. 여러분에게는 그런 긴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4년만에 모든 것을 주관할 수 있습니다. 문제없습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여러분이 소유권을 가지고 스승이 되고 부모가 되어야 돼요. 그러면 끝나는 거예요. 그 세 가지의 것을 주관할 수 있게 되면 어디에 가든지 환영받습니다. 어느 집이라도 가게 되면 주인이 제일 귀한 것들을 다 앞에 펼쳐 놓고 `제발, 마음에 드는 것이 있으면 가져가 주십시오! 마음에 드는 것이 없으면 아무것이라도 하나 간직했다가 앞으로 후손에게라도 물려 주십시오' 하는 것입니다. 이런 것이 얼마나 멋진 일이예요! 그런 곳이 지상천국과 같은 곳입니다. 지상천국이라는 말은 하나님이 어디든지 임재하신다는 것입니다. 그런 분위기예요. 그것이 천국입니다. 알겠어요? 「예」

우리가 싸우지 않더라도 자동적으로 연결됩니다. 모든 길이 열려요. 여러분이 소유권을 가지고 스승이 되고 참부모가 될 수 있어요. 그것이 여러분의 사명이예요. 얼마나 열심히 활동하느냐에 달렸습니다. 알겠어요? 「예」 이론적이고 명백한 결론입니다. 잘 알겠지요? 이제 여러분이 확실히 알고 `나는 참부모님이 선포하는 모든 것을 완전히 상속받고 세상 모든 것을 해방시킬 것이다' 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그런 것을 원해요? 「예」 그렇다면 하나님 앞에 맹세하자구요. 양손을 들고 이렇게 보기 좋게 흔들어 봐요. 아, 일렁대는 파도 같구만!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