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들은 전세계로 출동할 때가 되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5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들은 전세계로 출동할 때가 되었다

자, 이젠 결론짓자구요. 하나님이 원하는 나라가 부모님이 원하는 나라고, 부모님이 원하는 나라가 여러분의 나라입니다. 그 나라의 근본은 개인과 가정에서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 가정을 담을 넘어 여기까지 끌고 가야 됩니다. 가정을 중심삼아야 합니다. 가정이 유토피아의 기초입니다. 알겠어요? 이 미국에서 희망적인 기초이며 평화적인 기초입니다. 사랑을 중심삼은 가정이 말입니다. 원래의 참사랑을 중심삼아야 하는 것입니다. 영원하고 변하지 않는 참사랑을 중심삼은 부부여야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변하지 않는 쌍이 되어야 합니다. 여러분들 그래요? 그래요? 「예」 소리가 세지 않아요. 그래요? 「예!」 더 크게 하라구요. 그래요? 「예!」 (웃음) `예!'라고 할 때는 더 커야 합니다. 입을 크게 해서 대답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은 끝이 없는 힘을 창출해야 합니다. 가정의 기반, 이것을 끌고 가야 합니다. 구멍을 뚫고 가야 합니다. 가정이 이와 같은 길을 가야 합니다.

이것을 전부 선생님이 메웠습니다. 선생님이 이걸 하려고 얼마나 핍박을 받았는지 모릅니다. 감옥을 여섯 번이나 갔습니다. 얼마나 힘들었겠습니까? 그러던 것을 이제는 마음대로 갈 수 있으니 얼마나 행복하냐 이겁니다. 그런 행복을 여러분들에게 전수해 주기 위해서 이렇게 한 것을 알고 고맙게 이 일을 실천궁행해 주기를 바라노라! 아멘!

대전쟁입니다. 섭리사를 두고 볼 때 역사 이래 없는 대전쟁입니다. 세계대전이 문제가 아닙니다. 1차대전, 2차대전이 문제가 아니예요. 그런 대전쟁이 지금 벌어졌으니 여기에 출정을 해야 합니다. 여러분 가정 전부가 나가라는 게 아닙니다. 하나만 동원해라 이겁니다. 아내가 못 하면 남편 하나만 동원하라는 것입니다. 남편이 동원하면 아내가 생활을 책임져라 이겁니다.

자, 그러면 미국 사람이 미국 나라만 만들겠습니까? 세계를 만들어야 되기 때문에 못해도 세 나라를 거쳐 가지고 돌아 들어와야 되는 때가 왔다 이겁니다. 왜 그러냐? 아담 나라, 해와 나라, 아벨 나라, 가인 나라를 여기서부터 이렇게 출발해 가지고 돌아 들어와야 됩니다.

그렇다고 환영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원래는 개척 선교국, 제일 어려운 나라인 아프리카나 남미를 돌아 들어와야 합니다. 여기 일본 여자들한테 미국 남자 얻어 줬더니, 이놈의 간나들, 와 가지고는 미국 여자 취급해 달라고 하는 거예요. 해와 나라가 뭐예요? 어머니를 대신하는 거예요. 어머니는 전통을 만드는 거예요. 그런데 미국화해 가고 있다는 거예요. 영화를 보고, 좋은 것을 먹고…. 좋은 것을 원하고 있다구요. 그러면 안 돼요. 반대로 해야 됩니다.

남자들은 전부 동원하는 거예요. 아프리카로, 전세계로 미국에 있는 젊은이들을 동원하는 것입니다. 이제 축복받은 사람들은 우리 형제의 가정을 구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기 위해서 전세계로 출동할 때가 왔느니라! 이제 때가 되었으니 총동원해야겠습니다.

이번에 40일전도 해봤지요? 「예」 오늘이 43일째입니다. 오늘부터 결의를 해야 되겠습니다. 지금까지는 고향에서 했지만 이제는 자기 주에서 제일 먼 주에 가 가지고 40일간 전도해라 이겁니다. 그건 여러분들이 알 것입니다. 40일 동안 하라구요.

원래는 진정한 내 피 살을 가지고 가는 것입니다. 돈 가져 가지 말라구요. 자기 지식 가지고 가지 말라는 것입니다. 내 몸과 마음, 제물 가지고 가라구요. 생축입니다, 생축. 참된 땀과 참된 눈물, 참된 피를 심으라구요. 그것은 역사적인 기록이 될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번에 80일간 하게 되는데, 이번 40일 끝나게 되면 여기에 플러스 40일 하고 나서는 그다음 플러스 40일을 중심삼고 외국도 한번 나갔다 와라 이겁니다. 미국에서 제일 먼 나라에 가는 것입니다. 잘사는 나라가 아닙니다. 하늘이 잘살고 하늘이 부자인데 한 짐 지고 와서 나눠 주는 거와 마찬가지로 나눠 줘야 됩니다. 대이동을 해야 되겠다 이겁니다.

이거 왜 이래야 되느냐? 아버지 나라를 찾아야 되겠으니 이렇게 해야 하는데, 이것이 곧 내 나라인 것입니다. 내가 내 나라를 찾자는 것입니다. 만들자는 것입니다. 내 피땀으로 사자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 남편과 내 아내와 내 아들딸의 피 살을 대표한 내 것을 갖다 주는 것입니다. 여기에 이런 계획이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우리의 가정 속에 이런 계획이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