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때문에 죽고자 하면 사랑 때문에 살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5권 PDF전문보기

사랑 때문에 죽고자 하면 사랑 때문에 살아

그래 임자네들, 다 그거 갖고 있어요? 갖고 있어요, 안 갖고 있어요? 「갖고 있습니다」 어떻게 갖고 있어요? 귀하게 갖고 있어요, 못되게 갖고 있어요? 함부로 갖고 있어요, 귀하게 갖고 있어요, 못되게 갖고 있어요? 「귀하게 갖고 있습니다」

그것을 범하면 하나님의 사랑을 범하는 것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에 절대 복종하는 하나님 자신도 부정하는 자리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서운 논리예요. 무서운 논리이자 무서운 진리입니다. 알겠어요? 하나님의 창조세계를 전부 다 일시에 그어 버리는 거예요. 어디 가서 설 자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아담 해와를 쫓아냈지요? 거기에서는 때워서 쓰거나 고쳐 쓰지 못해요. 그렇기 때문에 심각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에 빠지고 생명에 빠지고 혈통에 빠져 죽으라는 것입니다. 거기에 빠져 가지고 허우적거리게 되면 천하가 전부 나를 협조해 준다는 것입니다. 천하가 거기에 다 달려 있다는 거예요. 빠진다는 것이 죽는 길이 아니고 살아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죽고자 하는 자는 사는 거예요. 사랑 때문에 죽고자 하는 사람은 사랑 때문에 산다는 것입니다.

이번에 내가 12개 도시를 순회하면서 그 생식기에 대해 얘기했지요? 그게 웃을 게 아니라구요. 그건 우주의 비밀 진리를 선포하는 거예요. 윤박사, 그 이상 진리가 어디 있어? 「없습니다」 그거 애기 때부터 거룩하게 가르쳐야 돼요. 생식기가 왕궁의 왕이예요. 왕궁의 왕자입니다. 그것이 크게 되면 왕이 나오는 거지요. 여자는 생식기가 왕궁의 여왕이예요. 그것이 크게 되면 여왕이 나오는 거예요. 여왕 전통, 왕 전통을 대표할 수 있는 상징물이 그것들입니다. 왕이 딴 데서 나오는 것이 아니고 거기서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왕후가 딴 데서 나오지 않아요. 거기서 나온다구요.

부모님의 사랑과 부모님의 생명과 부모님의 혈통을 이어받은 나입니다. 그렇지요? 세 가지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이 먼저냐 생명이 먼저냐 할 때 생명이 먼저 아니예요. 사랑 때문에 사람은 죽어야 됩니다. 또 생명이 먼저냐 혈통이 먼저냐 할 때는 어때요? 생명은 피가 없어지면 없어지잖아요? 생명이 먼저냐 피가 먼저냐 할 때 피가 있어야 생명이 있는 것입니다. 생명이 있다고 피가 있는 게 아니라구요. 부모님의 생명이, 어머니 아버지의 생명이 사랑으로 하나되어 가지고야 피가 생기는 것입니다. 아들딸의 피가 거기서 나오잖아요? 사랑을 중심삼은 존재는 생명만 가지고는 안 돼요. 그래서 사랑·생명·혈통은 삼위일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할아버지는 손자를 자기같이 생각해야 됩니다. 할아버지와 아버지가 둘이 합해 가지고 아버지는 아들을, 할아버지는 손자를 사랑하는데 어느 쪽이 더 귀하냐 하면 할아버지의 손자가 더 귀하다는 것입니다. 왜? 가지니까. 열매는 가지에 맺히는 게 아니예요? 그 가지에서부터 종족이 나오잖아요? 그 가지가 퍼져 가지고 민족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민족에서 국가가 나오고, 세계가 나오고, 미래에는 더 큰 것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후손들을 존중시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