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에서는 세상에서 사랑을 많이 투입한 사람이 부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5권 PDF전문보기

영계에서는 세상에서 사랑을 많이 투입한 사람이 부자

영계에 가면 그럽니다. 사랑의 품이 클수록 그 품에 들어가려고 줄을 서 있는 것입니다. 그 사람은 저나라에서 존경받을 사람이다 이거예요. 천 사람 만 사람에게 둘러싸여 가지고 `아! 나 이 사람과 같이 살고 싶다' 하는 소리를 듣게 되면 그 사람은 그만큼 영토가 큰 부자가 되는 거예요. 그러니 그 집 문전을 지나가면서 들르지 않겠다고 하면 안 되는 거예요. 안 들르면 안 된다고, 그냥 지나갈 수 없다고 할 수 있을 만큼 사랑의 마음을 많이 심어준 사람이 저나라의 인격기준이 되고, 사랑을 중심삼고 관계되어 있는 그 무대가 저나라의 소유권이 되는 것입니다.

저나라의 부자가 별거 아니라구요. 그만큼 사랑을 위해 투입한 사람이 부자입니다. 여러분이 복받을 수 있게 해주는 무리가 서울에만 해도 1천2백만이 기다리고 있는데 왜 못 사귀겠어요. 가서 전부 다 복빌어 주겠다고 하고 찾아야 되는 거예요. 개가 짖으면 말이예요, `너희들 복받을 줄 모르는 개로구만. 개 같은 사람이로구만. 너희 집에 있는 모든 복보따리는 내가 가지고 다닌다. 나는 지남철이야. 복을 전부 다 끌어 붙일 수 있는 완전한 플러스야. 마이너스 요소는 모두 끊어 버리고 사탄의 플러스 요소만 전부 다 남기고 가기 때문에, 그 플러스 요소는 사탄권뿐이기 때문에 지옥밖에 차지할 수 없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복 걷으러 다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전도가 뭔지 알겠어요? 복을 걷으러 다니는 거예요. 사랑의 복을 걷으러 다니는 것입니다. 하늘 것을 빼앗아 간 사탄세계의 도적놈들 것을 주인 되어 사랑으로 찾는 것입니다. 너의 어머니 아버지를 내가 더 사랑한다는 사랑의 마음으로 찾아감으로 말미암아 사랑에 인연된 모든 복을 거두어들인다는 것입니다.

천대받는다고 망하는 것이 아니예요. 그 뒤에는 천천만 성도가 따르고, 거룩한 이 모든 만물이 자기도 모르게 따라온다는 거예요. 따라오니 자연히 부자가 되는 것입니다. 어렵게 살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