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대표자로 살아온 레버런 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9권 PDF전문보기

하늘의 대표자로 살아온 레버런 문

보라구요. 말 빠른 사람이 얼마나 성격이 급한지 알아요? 머리가 예민하다구요. 후루룩 말하더라도 전후가 다 맞아요. 문총재가 말한 것을 글로 써 보라구요, 어디가 틀리나? 그걸 구성하려니 머리가 얼마나 빨리 돌아야 되겠어요? 그러니 성격이 얼마나 급한지 몰라요. 옛날에는 악한 사람을 보면 치고 말했지, 말하고 치는 법이 없었습니다. (웃음) 정말이라구요.

내가 손대 가지고 항복 안 시킨 사람이 없습니다. 여덟 살 때부터 문중을 회개시키면서 굴복시켜 나온 사람이예요. 3대를 굴복시키면서 싸워 나온 사나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이런 놀음도 해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런 기질을 잘 알고, 하나님이니까 날 이용해 먹는 거지요. 정말이라구요. 임자네들처럼 죽에 코 떨어진 것같이 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그런 성격자가 기성교회한테 40년을 욕먹고도 이러고 있으려니 얼마나 기가 차겠어요? 이제는 여러분들이 안 찾아가면 내가 찾아갈 것입니다. 내가 찾아가면 좋겠어요, 우리 통일그룹 패가 찾아가면 좋겠어요? 그래, 내가 가서 싸워 가지고 코피 터뜨린 것하고, 여러분들이 가서 코피 터뜨린 것이 신문에 나면 어떻게 돼요? `통일그룹 문회장이 사람 쳐서 코피냈다' 이러면 문제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은 세계 수백 트럭의 신문에 한꺼번에 나오는 것입니다. 그만큼 유명하다구요.

여러분에게 무슨 주인이 있어요? 자유 아니예요? 술집에 가는 것도 자유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 술집에 마음대로 드나들잖아, 이 쌍것들아? 사실은 거기에 못 간다구요. 가려면 내 사인을 받고 가야 되는 거예요. 그래, 색시 있는 집을 마음대로 갈 수 있어요? 척 보면 그런 것을 다 아는 사람입니다. `이놈의 자식, 바람 많이 피웠겠구만' 할 때 `그거 어떻게 알아요?' 하면 `그걸 알기 때문에 통일교회 교주도 해먹는 것이야!' 하며 농담도 했지만 말이예요.

문총재가 참고 견디기를 40년 동안 했습니다. 그저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욕을 먹고도 한마디 말 못하는 못난이 놀음을 지금까지 해 나왔습니다. 그러나 표면적으로는 못난이 놀음을 했지만 하늘적으로는 대표자의 놀음을 한 것입니다. 언제나 가난한 자의 친구가 되고, 불쌍한 자의 구도자가 되고, 억울한 자의 해원풀이를 해주다 보니 이제 칠십이 넘었습니다. 이제 칠십 난 사람이 어디 문전에 가 가지고 큰소리 하겠어요? 그렇지요? 그런 것을 사리적으로 보더라도 젊은 사람들이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함부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정의로 봐서 판정을 해 가지고 좌우를 가릴 때는 딱 결단을 내리는 거예요. 나 그런 사람입니다. 우리 같은 사람은 길 가다가 싸우는 사람이 있으면 가만히 지켜 봅니다. 패들을 봐 가지고 작은 패가 있으면 내가 도맡아서 싸움해 주는 것입니다. 그런 회장님이 지금까지 말없이 참으려니 얼마나 기가 막히고 얼마나 분했겠어요? 감옥을 몇 번씩이나 갔어요?

그러나 이제는 내 때가 되었습니다. 갖출 것을 다 갖추었습니다. 이제는 백마를 타고 천하를 호령하면서 행군해야 할 시대예요. 앞으로 미국 시 아이 에이(CIA) 패들이 길잡이 해 줄 것입니다. 나 그런 기반을 이미 다 닦았습니다. 내가 지금 뉴욕에 가게 되면 시 아이 에이 국장이 날 모시러 나와서 뒷문으로 안내하는 것입니다. 그런 거 다 모르지요? 이젠 미국에 있어서 레버런 문이 없으면 큰일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레버런 문이 미국에 애국자의 제1대조입니다' 하길래 `이놈의 자식아, 나는 영주권도 없는데 무슨 1대조야?' 했더니, 그들이 하는 수작이 `미국은 이민국입니다. 이민한 사람들의 나라입니다. 당신도 이민해서 15년, 16년 이상을 살았으니 우리와 다 같은 족속 아닙니까? 그러니까 레버런 문은 미국을 살릴 수 있는 새로운 문호를 개방해 놓고 새로운 종교의 문을 열어 줘 가지고 모든 지침이 되어서 썩어가는 미국의 젊은 청년들을 구도하여 새로운 미국을 창건할 수 있는 용사들로 만들어 주신 대표자니 그가 애국자가 아니면 누가 애국자입니까?' 그러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원래 법에 소송돼 가지고 몇 년 동안 감옥 살게 되면 그와 같은 상태의 이민족은 전부 다 추방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추방하게 되면 역사적으로 문제가 되기 때문에 문총재를 보호한 것입니다. 이젠 블랙리스트에도 내 이름이 없다구요. 알겠어요? 자기들이 다 빼 버렸습니다. 내가 빼 달라고 부탁이라도 했나? 다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선(善)은 선대로 뻗어 나가는 것입니다. 그러한 사실들을 참고 견디어 나오다 보니 이만한 기반을 닦은 것입니다. 이제는 여러분들이 이 기반을 중심삼고 회장님의 뜻 대신자가 되어서 새로이 민족정기를 가려줘야 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