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세계의 정상에 세우기 위한 것이 문회장의 소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9권 PDF전문보기

모든 것을 세계의 정상에 세우기 위한 것이 문회장의 소원

그래서 세계 정상들, 학계, 언론계를 내 손에 딱 쥔 것입니다. 그리고 현대는 정보전쟁의 시대입니다. 정보전쟁과 연구, 개발전쟁에서 지면 지는 것입니다.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우리가 세라믹연구실을 만든 것입니다. 아마 어디에도 지지 않을 것입니다. 막대한 투자를 해서라도 개발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정보전에서 지면 안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보전에 있어서 최첨단의 제1번을 차지할 수 있는 사람이 바로 나예요. 씨 아이 에이가 아무리 큰 조직을 갖고 있다 하더라도 [워싱턴 타임즈]를 중심삼고 내가 가지고 있는 과학세계, 학자세계, 언론인세계, 정상클럽의 조직은 없습니다. 이것이 한 곳으로 전부 들어오기 때문에, 백악관의 대통령이 하루에 기침을 몇 번 하고 몇 시 몇 분 몇 초에 했다는 것까지 다 들어옵니다. 기침을 세 번 했으면 세 번 한 것에 대해 들어온다구요. 언제 화장실에 가서 오줌을 누었다는 것까지 다 알고 있는 사람이예요. 그런 싸움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내가 그런 사람인 줄을 이 세상이 모르고 있습니다. 임자네들도 몰랐지? 알았소, 몰랐소? 「몰랐습니다」 그러니 무식한 것들이지. 무식한 것은 무식하게 취급해야 되겠어요. 이제부터 내가 그럴 것입니다. 그래, 무식한 사람을 유식한 사람으로 만들어 주려고 하는데 거기에 순응할 거요, 안 할 거요? 「하겠습니다」 안 하겠다는 사람, 이 자리에서 사표 쓰고 나가요. 앞으로 내가 여러분을 대해 바라는 것이 뭐냐면, 지금 현재 체제에서 최고 꼭대기에 설 수 있는 사람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이 문회장, 문총재님의 소원입니다.

우리 통일교회 교역장들을 보면 어수룩한 것 같지만 대통령이 만나서 얘기하더라도 못 당합니다. 정당측에서 못 당해요. 내가 그렇게 다 훈련시켜 놨습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여러분들 우리 회사에 들어와 가지고 통일교회 패들을 아무것도 아닌 줄 알았다면 곤란하다구요. 교육받아야 됩니다. 약속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약속하겠습니다」

약속하겠다는 사람은 손 들고, 약속 안 하겠다는 사람은 안 들어도 괜찮아요. 약속할 사람, 손 들어 봐요. 그럼, 약속 안 할 사람들은 말이예요, 내가 지금 장(長)한테 명령하는데―쫓아내라는 것이 아닙니다―어디 좋은 취직 자리를 알선해 주라고 할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것을 원하는 사람은 오늘 신청해요. 지금 자기가 있는 데보다 더 좋은 데 보내 줄 거예요. 일본에 취직시키든가, 미국에 취직시키든가, 구라파에 취직시키든가, 구라파에도 우리 기관이 있습니다. 그것 알아요? 독일에도 연구실이 있고 미국 뉴욕에도 있고 샌프란시스코에도 있고…. 나 그런 사람이오. 알겠지, 여기에 모인 장들? 「예」

레버런 문은 사상계에서 왕자의 자리에 올라왔어요. 그다음엔 과학기술에 있어서 왕자의 자리에 올라왔습니다. 레버런 문은 흘러가는 사나이가 아닙니다. 욕을 먹고 비판받던 그늘 아래에서 사라질 줄 알았지만, 나 똑똑한 사람입니다. 나라가 필요로 하는 미래의 운명을 어디로 어떻게 가려가야 할 것이냐 하는 것을 아는 사람입니다. 과학기술의 최고라고 자랑하던 독일기계협회에서 레버런 문이 침입했다고 10년 동안 두들겨 팼습니다. 또 소련에서는 소련 스파이의 근거지인 동독을 중심삼고 서독의 모든 기술을 소련에 빼가려고 예상하고 있는데 레버런 문이 이걸 타고 앉아 반공 챔피언이 되어 가지고 가로막으니 들이치는 거예요. 내가 그 모진 싸움 가운데에서도 싸워서 이긴 사람입니다. 이런 것을 생각할 때 손바닥만한 이 회사를 가지고도 적자를 내고 있는 회사 책임자들은 죄를 짓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내가 손을 댈 수 없었습니다. 지금 우리에게 준비된 그런 기준을 두고 볼 때 과학기술에 있어서 첨단에 있습니다.

예를 하나 들어서 말하지요. 이스라엘 사람들이 재간이 좋습니다. 과학수준에 있어서도 상당히 높은 학자들이 많아요. 이 사람들이 무엇을 개발했느냐? 전투기, 라바이라는 전투기를 개발했습니다. 이 전투기를 개발해 가지고 성능 테스트를 해 보니까 지금 현재 미국의 쎄이브 같은 것은 이걸 당하지도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니까 미 국방성에서 이것을 전부 다 뭉글어 버렸습니다. 그런거예요.

세계는 자기 일개국의 이익에 사로잡혀서 세계가 갈 길을 막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걸 대해서 그 누구가 싸워야 됩니다. 그러나 문총재는 일개국의 이익만을 취하려고 세계의 정상에 올라가는 사람들, 일개국의 이익만을 생각하고 세계를 망각하는 사람들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그런 것이 공산주의요, 그런 나라가 미국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