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 사명으로 하늘나라를 이뤄야 할 축복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0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 사명으로 하늘나라를 이뤄야 할 축복가정

종족적 메시아들이 해야 할 일은 뭐냐? 아담이 실패한 것을 전부 다 복귀해야 합니다. 참부모가 와 가지고 예수의 실패한 것을 복귀하고 아담의 실패한 것을 복귀한 것입니다. 아담은 가정적 기준이지만 가정적 뿌리를 아담 해와로부터 연결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것을 거꾸로 붙들어 놓아 가지고 종족적 메시아 입장에서 자기 부모와 종족을 복귀해야 합니다. 이것이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자기, 아들딸 4대입니다. 이 4대를 연결시켜 가지고 지금까지 뿌리가 없었던 것을 자기 부모를 중심삼고 뿌리를 대치해 주는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자기 어머니 아버지가 종족적 메시아권을 완성함으로 말미암아, 여러분 종족을 완성함으로 말미암아 여러분 가정에 아담가정과 같은 기준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가정에서부터 종족이 연결돼 가지고 나라가 연결되고, 세계가 연결되고, 천상천하에 심정권이 벌어짐으로 말미암아 지상천국 천상천국이 현현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왜 종족적 메시아가 필요하냐? 종족적 메시아가 없으면 가정기준을 중심삼고 전부 다 연결되지 않아요. 그렇게 되지 않으면 여러분의 고향이 있을 수 없습니다. 선생님의 고향은 있지만, 여러분들의 고향은 없다구요. 이런 역사로 50억 인류를 묶으려니까 앞으로 10년 동안…. 가정을 전부 다 복귀해 놓고 나면 앞으로 입적시대가 옵니다. 입적시대가 오게 되면 지파 편성이 벌어지고, 입적하는 순서가 계열이 되는 거예요. 먼저 입적하는 사람들이 형님이 돼 가지고, 그들을 조상과 같이 모실 수 있는 새로운 체제가 됩니다. 전세계를 다 그렇게 만들어야 지상천국의 완성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제 2000년대까지 그런 막중한 책임을 준비해 나가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종족적 메시아에 대해서 알겠어요? 종족적 메시아가 자기 부모를 아담 해와 대신 복귀 안 하면 자기 고향이 없어요. 선생님의 고향은 있지만, 선생님을 중심한 아담 해와의 본연적 고향은 있지만 거기서 퍼져 나가는 인류의 고향은 없다는 거예요. 전체 인류의 고향기준을 중심삼고 자기 일족이 그 기준에 연결되어야만 전부가 하나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취직이 문제가 아닙니다. 이제부터 10년 동안은 통반격파를 해야 돼요. 통반격파가 뭐냐 하면 남북을 중심삼고 가정을 점령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하나님이 지금까지 역사를 통해서 하늘 아래에 은사를 뿌려 놓은 거예요. 그래 놓고는 열매 맺히기를 바랬는데 그러지 못했어요. 물론 종교권을 중심삼고 이걸 뿌림으로써 그 혜택권을 전세계에 펴 놓았지만, 이제는 이들을 거둘 때가 왔습니다.

그러면 그 중심은 누구냐? 참부모입니다, 참부모. 오시는 구세주예요. 참부모가 와서 모든 탕감할 조건을 형성해 줌으로 말미암아 이제부터 은혜를 거두어들이는 것입니다. 모든 천운을 종교권과 선한 사람들 앞에 주어서 하늘의 은사권을 확대시키려고 하던 모든 것이 세계권 내에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이제 완전히 거두어들이는 것입니다. 거두어들이려면 우리 통일가, 통일교회 사람들이 그런 전통을 세워야 합니다. 완전한 플러스가 되어야만 이게 됩니다.

그래서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이것을 평면적으로 보면 물질, 자녀, 자기인데, 자기까지도 자기 의식을 갖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완전히 하나돼 가지고 하나님이 세계를 재창조하는 데 투입해야 되는 거예요. 전세계에서 사랑을 거두어서 은혜를 거두어서 뭘할 것이냐? 사랑의 은사를 돌려 줘야 됩니다. 사랑의 은사는 어디서부터 시작하느냐? 참부모로부터 시작하는 거예요. 이제 거두는 시대로 넘어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걸 위해 기도를 하고 나가게 되면 종교권의 힘이 점점점 없어집니다. 종이 거기서 울리는 게 아니예요. 참부모를 중심삼고 마음의 종을 울리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자기 조상들이 재림해 가지고 그것을 깨우쳐서 종소리가 나는 곳으로 머리숙이는 시대가 돌아왔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 세상이 급변해 돌아간다구요.

외적 세계도 이미 통일권 내에 들어왔습니다. 좌우가 두익사상을 중심삼고 연결돼서 하나님에게로 돌아갈 수 있는 권내에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종교권을 중심삼고는 돌아가는 데는 돌아가는 중심을 몰랐어요. 이 중심 놀음을 축복가정들이 해야 됩니다.

이렇게 해 놓음으로 말미암아 역사의 모든 것이 청산되는 것입니다. 이런 전환의 날을 1월 3일로 정했는데 이것을 1990년대에 완전히 완결지어야 하기 때문에 오늘 이렇게 갑자기 불렀어요. 그런 걸 알고 그런 면을 중심삼고 10년 동안 이것을 준비해야 되겠습니다. 알겠지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