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해방에는 여자들이 앞장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0권 PDF전문보기

북한해방에는 여자들이 앞장서야

이번에 남북총선거를 하게 된다면 김일성이는 사탄이 배후입니다. 악마의 재림주예요. 알겠어요? 남한에 있어서는 하나님 편의 재림주 입장에 선 게 참부모입니다. 북한의 김일성은 거짓부모입니다. 북한이 거짓부모 앞에 주체사상으로 생사지권을 다 바치고 다 딸딸 뭉쳤으면 남한은 통일교회 참부모 사상 가지고 딸딸만 뭉쳐야 되겠어요? 딸딸 뭉치고 똘똘 뭉쳐야 돼요. 똘똘은 왔다갔다 뭉치는 것입니다. 한 바퀴 돌아가야 된다구요. 뭐라구요? 딸딸하고 뭐? 「똘똘」 똘똘!

이런 말하면 또 새로운 사전에 딸딸똘똘이라는 단어의 해석이 벌어지는 거예요. 말이 그렇게 생기는 것입니다. 김일성이 문제가 아니다 이거예요. 타락한 순서로 볼 때 천사장이 해와를 유인했기 때문에, 오늘날 통일교회 여자를 통해서 북한을 해방해야 됩니다. 이게 원리가 지향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반격파 가운데는 여자들을 내세워라 이거예요. 알겠어요? 여자들이 많이 오지요? 여자들밖에 모일 사람이 없어요. 남자들은 다 나가 일하니까. 여자들을 내세워서 악마 사탄인 천사장과 같은 김일성 일당을 백주에는 물론 밤에도 꼼짝못하게 해야 합니다. 여자들 치맛자락에 자라고 있는 거예요, 스파이들도.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천국화운동을 실현시키자 이거예요. 그러면 사탄이는 자동적으로 물러가는 것입니다. 왜? 하나님의 명에 의해서, 천리의 대도의 원칙에 따라서 물러가는 것입니다. 사탄도 그걸 알기 때문에 치지 못합니다. 그걸 쳤다가는 옥살박살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래서 오늘 제목이 뭔가요? 「천국을 전수받아야 할 가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과 같이 우리 가정이 종족을 위하여, 종족이 민족을 위하여, 민족이 세계를 위하여, 세계가 하늘땅을 위하여 사랑 때문에 투입하고 투입하고 잊어버릴 수 있는 환경적 여건이 확대되는 곳에는 하늘나라의 영토와 백성이 이루어지느니라! 「아멘」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