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예수. 재림주 완성을 해야 고향이 복귀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2권 PDF전문보기

아담ㆍ예수ㆍ재림주 완성을 해야 고향이 복귀돼

통반격파라는 천명을 받았으면 그 명령 일하에 전부 다 일어나 기동을 해야 됩니다. 행동은 순응밖에 없어요. 순응이 지나치게 되면, 극하게 될 때는 복종만 남는 것입니다. 그걸 통해 복종하는 자는 승리함으로 말미암아 그 전체를 전부 자기 소유로 장악하게 됨으로써 장자의 책임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매번 얘기해도 전부 흘려 버리고….

요전에 도원 빌딩에서 회사에 다니는 사람들도 과장급 이상은 전부 다 배치하라고 했는데, 동원되지 않을 때는 회사에서 전부 다 뽑아 버릴 거야. 쫓아 버릴 거라구. 자기 고향으로 돌아가라구. 이놈의 자식들, 통일교회 들어올 때 취직하러 들어왔어? 말해 보라구! 취직하러 들어왔나? 하늘나라를 건설하기 위해 들어왔지. 그렇지? 「예.」

하늘나라가 뭐야? 하늘 백성을 확대시키는 거라구. 하늘 백성 확대가 뭐야? 전도 많이 하는 거야. 너희들 교회장 되어 가지고 지금까지 몇 명이나 전도했어? 전도할 수 있는 환경은 선생님이 다 만들어 주었잖아? 여러분이 10년 아니라 백년 동안, 늙어 죽도록 해 봐야 전도될 것 같아? 그럴 수 있는 환경을 다 만들어 준 게 선생님이잖아. 선생님 팔아 가지고 전도하는 거 아니야?

선생님의 권위를 깎아 먹고 선생님의 이름 팔아 가지고…. 예수 시대에 예수 팔아먹어 가지고 전부 다 구덩이에 들어간 것처럼 그렇게 되면 망하는 것입니다.

이제는 내가 미국에 대한 탕감조건을 다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젠 책임 다 끝났어요. 장자권 복귀, 그 다음에 뭐라구요? 「부모권 복귀입니다.」 부모권이 뭐예요? 뭘 하는 거예요, 부모권이? 「고향….」 선생님의 고향은 하나인데, 여러분들 고향이 전부 다 선생님의 고향이에요? 선생님의 고향은 나라 고향입니다. 부모 고향이에요. 그렇지요?

여러분의 고향은 전부 다 잎 고향이고 가지 고향 아니예요? 가지 고향이 어디 있어요? 없잖아요? 왜? 아담 완성, 예수 완성, 재림주 완성을 해야 그 고향이 복귀되는 것입니다. 그 말은 무슨 말이냐 하면, 여러분 일족에 있어서 아담 같은 조상, 예수 같은 조상, 그 다음엔 국가의 대표 되는 조상이 있으면 여러분의 종족적 메시아권에 있어서 선생님이 맨 나중이 되는 거예요. 선생님이 가정 조상, 종족 조상, 국가 조상이지요? 국가 조상은 곧 세계 조상 아니예요?

그것만 연결되면 국가와 세계는 자동적으로 통일되게 돼 있습니다. 그리하여 천상세계에 가게 되면 전부 다 합격자로서 여기서 선포한 장자권, 부모권, 왕권 시대의 백성으로서 당당하게 천년만년 살고지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누구 모셔다가? 「양친 부모 모셔다가!」

그래, ‘달아 달아 밝은 달아' 그 노래가 맞는 말입니다. ‘달아 달아 밝은 달아, 이태백이 놀던 달아, 저기 저기 저 달 속에 계수나무 박혔으니 옥도끼로 찍어 내어 금도끼로 다듬어서 양친 부모 모셔다가 천년만년 살고지고' 하는 그 노래를 보면 한국 민족이 벌써 이런 이상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꿈이 아니예요. 정신세계의 최고의 이상으로 그렸다는 것입니다. 비록 초가삼간이지만 하늘나라의 왕권을 대표할 수 있는 그분을 모시는 거예요. 초가삼간이지만 인류의 장자권을 모시는 거예요. 그 이상의 자랑, 그 이상의 행복, 그 이상의 권위가 없는 것입니다.

‘푸른 하늘 은하수'라는 노래가 있지요? 인공위성이 생겨나기 전에 벌써 우리 조상들은 그랬어요. 그게 뭐예요? 인공위성이 푸른 하늘 은하수를 하얀 쪽배 타고 건너는 것 아니예요? 벌써 달나라 별나라 저 대우주 여행을 다 추구해 나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