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세계로 돌아가려면 창조원리적 생활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2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세계로 돌아가려면 창조원리적 생활을 해야

섭리적으로 볼 때, 참부모 선포와 더불어 장자권 복귀시대, 부모권 복귀시대, 왕권 복귀시대, 이런 본연적 기준을 복귀할 시대에 들어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제일 중요한 것이 원리원칙적 생활입니다. 창조이상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창조원리적 생활을 해야 된다 이거예요. 창조원리, 이건 막연한 구원섭리에 필요한 원리가 아닙니다. 창조원리인 만큼 앞으로 우리 뜻의 세계가 오게 될 때에도 이 길은 누구든지 전부 다 지켜 나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자의 책임분담권이 아직도 남아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타락하기 전도 그렇지만 타락한 이후는 더더욱이나 책임분담권을 강화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책임분담이 뭐냐? 원리결과주관권과 직접주관권을 연결시켜야 되는데 그걸 연결시키는 내용이 뭐냐 하면 참사랑입니다. 아담 해와가 연결시키지 못했던 그걸 연결시켜야 된다구요. 그걸 연결시켰더라면 거기서부터 모든 전체가 하나의 문화권, 하나의 국민, 하나의 국가, 하나의 국토가 되었을 것인데, 그게 안되었기 때문에 악마를 중심삼고 분열해 가지고 복잡하게 많은 나라가 되었으니 이것을 다시 통합해 가지고 본연의 세계로 돌아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려면 사탄으로부터 장자권을 복귀해야 되는 입장에 있기 때문에 선의 투쟁을 해서 영계까지 완전히 풍토를 전환시켜 놓았다 하는 입장에 서야 됩니다. 그걸 말뿐이 아닌 실력으로 느껴야 돼요. 그렇게 된다 하고 믿어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여러분이 선생님이 선포한 그 기준에 도달할 길이 없습니다.

단 하나의 조건은 뭐냐? 믿음으로 그 기준까지 도달하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믿음을 중심삼고 행동의 보조를 맞춰야 됩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런 면에서 볼 때 모든 면에서 지금 생활과 상치된 내용이 있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그 습관적인 모든 내용, 풍습적인 모든 내용에 있어서 여기에 상충되는 것을 극복해야 됩니다. 거기에는 내 개인의 그러한 문제, 자기 아내의 그런 문제, 가정의 그런 문제, 종족의 그런 문제, 나라의 그런 문제가 전부 걸리는 것입니다. 그걸 단행해야 됩니다. 단행을 해야 돼요. 그걸 일방통행으로 단행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제 돌아서 하늘로 올라가야 됩니다. 선생님은 돌아서 올라온 자리에 있지만, 여러분은 그렇지 않아요. 그러니 여러분도 돌아서 올라가야 된다구요. 종족적 메시아가 되어서 선두에 서 가지고 가정으로 돌아가서 가정을 전부 돌려 놓아야 돼요. 180도 다른 면을 중심삼고 돌아가야 됩니다.

돌아가는 데는 새로운 세계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옛날의 습관적인 것은 전부 다 없애 버려야 돼요. 복귀시대는 이렇게 쭉 내려왔던 것이 이제는 세계적으로 싸워서 올라가는 자리이니 올라갈 때는 새로운 체제가 되어야 된다 이겁니다. 장자권의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내려올 때는 핍박받으면서 내려왔지만, 올라갈 때는 장자권의 권한을 갖고 나가는 것입니다. 명령을 해서 모든 천하를 움직여야 돼요.

아담 해와가 장자권을 완성해 가지고 책임분담을 완성했다 할 때는 그 완성이라는 것이 아담 일신에 긍(긍할, 통할, 뻗힐)한 것이 아닙니다. 천주사적인 내용이 거기에 개재돼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와 마찬가지로, 지금도 그런 시대라는 거예요. 오늘날 선생님이 발표한 그 내용을 두고 볼 때, 이것이 우리 교회에만 국한된 문제가 아닙니다. 세계사적인 문제다 이겁니다. 그러니까 세계사적인 운세를 돌이키기 위해서는 여러분 자신도 세계사적인 선두적 입장에 서겠다는 결의와 더불어, 그 결심에 따른 행동에 보조가 갖추어져야 된다는 것입니다.

탕감이라는 것은 뭐냐? 탕감조건에 해당하는 행동 보조를 해 나가는 데 있어서, 거기에 정반대 되는 사탄세계의 반대를 극복함으로 말미암아 탕감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마찬가지 이치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지요?

여러분들도 역시 5퍼센트 기준은 가야 되는 거예요. 책임분담이 아직 남아 있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