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을 따라 행동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5권 PDF전문보기

선생님을 따라 행동하라

이제는 다 고향에 돌아갈 때가 왔다구요. 선생님은 어때요? 선생님도 이젠 고향에 돌아가야지요? 「예.」 고향에 돌아가기 위해서는 한국의 남북을 통일해야 돼요. 그게 선생님의 사명이라구요.

지금 김일성이를 전부…. 한국 정부에서는 연결이 안되고 있지만 내가 독일을 통하여 한국 정부의 배후에서 그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중국과 소련의 고위층을 움직여서 북한의 김일성에게 영향을 주는 것입니다. 그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한국 정부가 할 수 없습니다. 미국 정부도 못해요. 그러나 선생님은 공산주의의 강력한 양대 세력인 중국과 소련을 활용해서 내각 요인들과 연결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걸 미국 정부가 알고는 놀라는 거지요. 어떻게 중국과 소련의 고위층이 레버런 문에 의해 연결되었을까, 이해할 수 없다는 거지요.

레버런 문이 정부측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힘은 없을 것으로 알았다가 그렇지 않다는 걸 안 거지요. 외부세계, 선진국의 지도자들도 레버런 문이 자기들에 비해 강력한 힘을 가졌다고 생각하고 있다구요. 이제는 더 이상 핍박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강력한 배경을 가지고 있는 거라구요.

하나님께서는 항상 나를 보호해 주시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뜻을 위해서는 선생님과 같이 결단을 해야 돼요. 뜻을 위하면 언제나 하나님께서는 나를 따라다니는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하나님의 뜻을 위해 살겠다고 할 수 있어야 돼요. 그런 모든 것이 다 여러분을 돕는 길이라구요.

여러분은 똑같은 표준의 청사진을 받은 것입니다. 복사한 것을 가지고 있으니 똑같다구요. 똑같은 청사진입니다. 똑같은 뜻과 내용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똑같이 가치로운 동기를 가지고 돕는 것입니다. 그런 내용을 알지 않으면 안돼요.

하나님께서는 계속 밀어 주신다구요. 여러분은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어떻게 일을 하시는 지 이해 못해요. 여러분이 아버님의 말씀을 전하는 위치에 서 있게 될 때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돕고 계시다는 것을 즉각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은 우리를 어떻게 도와 주시고 계셨을까? 하나님은 항상 청사진을 주시는 자리에 서 있습니다. 우리에게 관심이 많다구요. 그런 하나님의 지시를 받는 자리에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할 일이에요?

아무리 어려운 상황에 놓인다 하더라도 나에게는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지금까지 하나님께서는 수천 년 간을 계속해서 핍박을 받아 오셨다는 것입니다. 선생님도 수십 년을 핍박을 받아 왔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세계적인 상황이 변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선생님이 주도하고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말씀하는 것을 확실하게 따르라구요. 확신을 갖고 행동하라는 것입니다. 그것이야말로 가장 성공적인 길이라구요. 가장 안전한 길입니다. 그 길은 불안한 길이 아닙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이것이 가장 행복한 인생길입니다. 온 우주가 쌍수를 들어 큰소리로 환영하고 경배하는 거라구요. 이것을 레버런 문이 아닌 하나님께 감사드리자 이거예요.

여러분은 선생님과 비교하면 20년, 30년이나 젊었습니다. 선생님은 칠십이 넘었지만 여러분은 30대, 40대입니다. 나에 비하면 얼마나 감사한 일이에요? 나와 비교할 때 가장 행복한 사람들이라는 것입니다.

얼마든지 여러분은 승리적인 기반을 가질 수 있고 전 피조세계에 걸쳐 모든 나라에까지 그걸 연결시킬 수 있다구요. 피조세계 내후에 계신 창조주 하나님을 선생님은 좋아하는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그 하나님을 발견해 보라구요. 여러분이 바로 중심 자리에 서게 되면 하나님은 여러분의 뒤를 따라다닌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아무리 부정하려고 해도, 원치 않아도 자동적으로 앞장서게 돼 있다구요. 여러분은 이미 중심 자리에 서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그걸 분리할 수 없습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여러분이 그런 기반을 만들면 즉각적으로 영계도 다 개방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영계에서도 모두 내려다보고 여러분을 찬양하고 따라가려 할 거라구요. 여러분은 그런 성공적인 기반을 닦아야만 돼요. 그러면 만세를 부를 수 있는 것입니다. 만세는 영원하고 기쁜 승리적인 세월을 뜻하는 것입니다.

그러고 난 후에는 어려움도 없고 핍박도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그 세계가 얼마나 확장된 세계가 되겠냐 말이에요. 얼마나 큰지 셀 수도 없고 측정할 수도 없는 세계라구요. 거기에는 조상들이, 과거의 사람들이 한 곳에 모여서 여러분을 찬양하는 것입니다. 우리 가문에 처음으로 황족이 나왔다고 말이에요. 알겠어요?

그런데 거긴 참부모님도 없고, 참부모님의 전통도 없습니다. 그곳을 낙원, 중간 영계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황족들이 들어가는 영계의 문은 아직 열려지지 않았습니다. 참부모님만이 그 문을 열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이 세상에 살아 있을 때가 얼마나 중요하겠는가 생각해 보라구요. 얼마나 가치 있는 생활이에요? 하늘나라엔 아직 백성이 없습니다. 참된 인간이 없다 이거예요, 인간이 타락된 이후에. 사탄의 인간들이 거듭나고 부활하여서 다시 고쳐진 것입니다. 그러니 그건 본연의 첫 번째 인간이 아닙니다.

이제 지금부터는 참사랑을 중심삼고 황족이 있게 되는 거지요. 그게 바로 본연의 관점이라구요. 그렇지요? 이런 것을 원리적인 관점에서 명확히 이해해야 돼요. 주변 사람들이 아무리 부정하든 간에 우리는 자신감 있게 그것을 선언해야 돼요. 나는 그런 직선의 길을 걸을 것이다 이거예요. 선생님이 그와 같은 방향을 책정했다구요. 그 후에 하나님이 나를 돕게 되고 성공할 수 있었지요. 그렇지요? 여러분도 나를 따라 나와 같이한다면 문제없다 이거예요. 모든 것을 대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