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우익이 두익사상 중심하고 돌아설 때가 됐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5권 PDF전문보기

좌우익이 두익사상 중심하고 돌아설 때가 됐다

좌익 우익이 전부 두익사상을 중심삼고 선생님을 붙들고 돌아설 때가 왔다구요. 지금까지는 사탄이가 앞장서고 좌익 공산세계가 좌측에 서고, 우익 기독교가 우측에 서고, 하나님이 뒤에 섰던 것이 이제는 반대로 되는 것입니다.

어떻게 이 상황에서 방향을 전환시킬 수 있느냐? 이게 문제라구요. 결국은 180도 전환시켜야 돼요. 사탄은 뒤로 가고, 하나님이 앞에 서고, 그 하나님 중심삼은 두익을 중심삼고 좌익과 우익이 하나 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머리가 없었다 이거예요. 인간은 앞에 선 하나님을 따라가게 되고, 사탄은 좌익을 잃고 항상 뒤에 쳐져 있게 된다 이거예요. 그 뒤에 선 입장이 후세인입니다. 알겠어요? 이걸 어떻게 종교세계와 연결할 것이냐 이게 문제입니다.

지금까지 사탄은 인간세계, 특히 좌우익의 마찰이 심했던 정치세계를 점유하고 있었지만, 좌우익이 망세에 들어가려는 기미가 보이자 종교세계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 것입니다. 사탄은 영계를 통해 모든 종교세계를 잘 알고 있다구요. 왜 하필 지금 사탄이 종교세계와 연결하려는 것일까? 종교세계의 주도권은 아직도 기독교에 있고, 모든 종교들은 한 번쯤은 종교전쟁에 말려든 경험이 있다구요. 특히 회교세계와 기독교세계는 최근까지 불행이 있었던, 종교전쟁의 도화선과 같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간 종교전쟁으로 말미암아 사탄은 종교세계에 새로운 기반을 다질 수 있는 참소 조건이 있게 된 것입니다.

하나님 편으로 본다면 유대교가 소생기, 기독교가 장성기, 통일교가 완성기에 있는 것입니다. 뿌리의 입장에 있는 유대교와 기독교가 둘이 하나 되어 후세인과 싸울 수 있게 되는 거라구요. 후세인은 `아무리 여러분들이 공격한다 해도 우리 모슬렘세계는 하나 되어 성전(聖戰)을 치를 것이다!' 하고 있는 것입니다. 후세인이 이스라엘을 공격하면 자동적으로 종교전쟁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이슬람세계는 유색인종이고 기독교세계는 백색인종인데 이들이 싸우게 되면 즉각적으로 연결되어 인종전쟁으로 발전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백인세계는 비참해지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선생님은 미래에 그런 종교전쟁과 인종전쟁이 일어날 것을 알았다 이거예요.

그러면 이걸 어떻게 이걸 방지할 것이냐? 아무도 모릅니다. 이런 것을 생각하고 선생님은 종교세계를 하나 만들기 위한 일환으로 제2회 세계종교의회가 열린 샌프란시스코에서 세계평화종교연합 창설을 선언한 것입니다. 어떻게 묶어 하나로 만들 것이냐? 선생님이 중간에 서서 조종하여 통일시켜 놓으면 분열될 수 없는 것입니다. 종교세계를 그렇게 해 놓으면 그 다음에는 자동적으로 정치세계는 따라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모슬렘세계의 뒤를 공산세계가 따라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행동만 개시하면 즉각적으로 하나 된다구요. 지금 소련이 미국을 비난하고 있습니다. 미국이 너무 심한 폭력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슬라브문화를 너무 파괴시키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건 자동적으로 공산세계가 하나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그게 문제라구요. 만약 공산세계와 이슬람세계가 하나 되어 `자, 이제 우리의 역사상의 원수인 기독교를 쳐부수자!' 하며 기독교세계에 도전해 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건 부시 행정부도, 미국 국민도 모르고 있습니다.

그러면 그와 같은 미래에 일어날 역사적인 일을 어떻게 방지할 것이냐? 그것은 오직 한 사람, 인류의 참부모인 나만이 알고 있고, 나만이 그걸 이미 한 것입니다. 참부모가 섭리적 관점에서 탕감의 조건을 통하여 그날이 오지 않도록 이미 모든 조치를 취해 놓았다 이거예요. 하나님이 앞에 서시고 그 뒤를 따르는 나는 이렇게 다했기 때문에 이제 사탄은 더 이상 내 뒤를 따라오지 못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사탄세계나 기독교세계나 어디든지 그런 기반을 닦아 놓은 것입니다. 그러니 아무리 어려운 상황이 닥치더라도 원리적인 입장을 갖고 전진해 나가는 것만이 그걸 연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알겠어요?

걱정 말라구요. 탕감의 조건을 내가 다 세웠다 이거예요. 나는 다 하고 가르쳐 주는 거라구요. 나는 180도 다른 방향으로, 본연의 에덴으로 가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문제없이 그곳에 직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종교들은 하나님의 본연의 출발점을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돌아가는 길을 모르고 앞서 가기를 원하지만 길이 없다 이거예요. 그러나 레버런 문과 통일교회는 전면에 서서 쉽게, 또 빠르게 가고 있다구요. 그 뒤를 종교세계와 정치세계가 따르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돌아서서 공산세계와 민주세계가 하나 되고 있습니다. 안 그래요? 미국과 소련의 고위급들이 묶여지고 있잖아요? 국회의원들과 내각요원 등 국가의 지도자급들을 소련과 미국으로 오게 해서 하나로 묶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모시고 두익을 중심삼고 왼쪽에 하나, 오른쪽에 하나를 붙들고 전진해 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면 자동적으로 따르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탄은 그 뒤를 따라오지 못하고 거기서 분립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