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죄는 사랑의 법을 어기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5권 PDF전문보기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죄는 사랑의 법을 어기는 것

타락이 뭐냐? 이 세 가지의 하나님의 사랑의 왕궁을 파괴했고, 생명과 혈통의 왕궁을 파괴했다 이거예요. 그것을 다시 증축해야 된다 이거야, 다시.

그래 여러분이 그런 왕궁을 갖고 있어요, 안 갖고 있어요? 왕궁이 어디야? 남자 여자가 다른 게 뭐야? 무엇이 달라요? 한 가지 다르잖아요, 한 가지? 그게 뭐야? 그게 뭐긴 뭐야? 생식기지, 생식기. (웃음) 그 생식기가 뭐냐? 그것은 사랑의 왕궁이요, 생명의 왕궁이요, 혈통의 왕궁이다 이거예요. 그래, 생각해 보라구. 그게 맞아, 안 맞아? 「맞습니다.」

그것이 틀어지면 3대 왕궁이 틀어지는 거예요. 그것이 틀어지면 3대의 근원이 다 깨져 나가는 거예요. 알겠어? 이렇게 위대한 게 나야. 이렇게 위대하다구.

자, 여자 남자가 사랑이 필요하지? 어디서 사랑이 하나 돼? 그것이 사랑의 푯대 아니야? 남자의 사랑의 푯대, 여자의 사랑의 푯대, 언제나 거기서 하나 돼요. 그게 사랑의 푯대고, 그 다음에는 남자의 생명의 푯대가 거기요, 여자의 생명의 푯대가 거기야. 그리하여 참사랑을 중심해서 보관하고 참사랑을 중심삼고 전체를 엮어 가는 거예요. 참사랑을 중심삼고 참생명을 교환하여 완전히 하나가 되게끔 하는 거예요. 그렇게 해서 하나로 공존하는 거 아니야?

참사랑과 참생명을 중심삼고 혈통이 하나 되는 거예요. 이 셋이 하나 되어 나온 것이 자녀라는 거예요. 왜 부모들이 자녀를 사랑하느냐? 거기에는 사랑의 끈, 생명의 끈, 혈통의 끈이 연결되어 있다구. 그러니 그건 자를 수가 없는 거예요. 부모는 기원이요, 자녀는 그 결과체야. 사랑으로 완전히 하나 된 그 사랑의 힘줄, 생명의 힘줄, 혈통의 힘줄을 끊어 놓거나 떼어놓을 자가 없다구. 절대적이야. 아무도 떼어놓지 못한다구. 영원히 하나야. 절대적인 참사랑에 하나 되고, 참생명에 하나 되고, 참혈통에 하나 되어 있는 데 누가 이걸 떼어놓겠어? 강력한 사랑의 힘에 엮어져 있기 때문에 그럴 수 있는 자가 없어. 알겠어요? 그게 바로 3대 왕궁이고, 3대 부모야.

그게 최고로 귀한 장소야. 그것만 지니고 다니면 어디 가더라도 우주가 따라다니고 하나님이 자동적으로 함께한다구. 그게 가장 성스러운 곳이야. 알겠지? 그 주인은 둘이 아니라 하나야. 그 소유주는 절대적으로 둘이야, 하나야? 「하나입니다.」절대적으로 영원히 하나야. 하나님이 아무리 절대적인 분이시지만 그걸 둘로 나눌 수 없어. 하나님도 거기에 복종하고 따르는 거예요. 하나님도 그런 분이라구. 하나님은 우리 인간에게 제일 귀한 것을 다 줬다구.

나 하나 물어 보자구. 사랑하는 아내가 딴 남자하고 서로 붙어 가지고 춤추는 것을 좋아하는 남자가 있을까? 솔직히 얘기해 봐. 미국 남자 미국 여자들, 솔직히 얘기해 보라구. `그렇게 춤추는 걸 나는 좋아한다!' 어때요? 「싫습니다.」절대적으로 싫은 거예요. 그런데 너희들 왜 춤춰? 왜 춤춰, 이 쌍것들아! 옛날에 추지 않았어? 그거 누가 만들어 놓았나? 사탄이 영원한 하나님의 이상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랑을 자르고, 생명을 자르고, 혈통을 잘라 버리는 거예요.

아담은 한 번 타락했는데도 쫓아 버렸는데, 미국 놈들은 지옥에 갖다 넣고 거꾸로 꽂아야 될 거라구. 아담 해와는 한 번 타락했는데 이건 몇십 번이고 몇 백 번이야? 머리를 거꾸로 꽂고 끽! 그럴 패들인데, 이것들이 `어 어!' 해 가지고 세상을 다…. 이게 됐어? 하나님이 볼 때 `아이고, 기분 좋다!' 그러겠나, `이놈의 자식들아!' 그러겠나?

이놈의 미국의 젊은이들, 쌍것들 말이야, 세계에 에이즈(AIDS:후천성면역결핍증) 병을 전부 다 퍼뜨려 놓으면서도 부끄러운 줄 모르고, 벌받을 줄 모르는 이 패들을 어떻게 할 거야? `양키 고 홈! 양키들 물러가라!' 해야 되겠나, 전부 다 다리를 찍어야 되겠나? `양키 고 홈'은 너무나 약하다구. 이런 패들이 말이야, 이런 것을 혁명하려는 레버런 문을 대해서 `퉤퉤! 레버런 문 고 홈!' 이러고 있다 이거야. 이것들 살려 주려고 그러는데.

자, 그러면 레버런 문의 말을 들어야 미국에 희망이 있겠어요, 그냥 그대로 가야 미국에 희망이 있겠어요? 어느 거야? 이걸 생각하지 않고 침을 뱉는 것을 내 눈으로 볼 수 없다 이거예요. 여러분들은 그 앞에 지나갈 때는 머리를 이렇게 숙이고 다녀야 돼요. 그러면 어머니 아버지가 `퉤! 퉤!' 하고 뛰쳐나와야 돼요. 형제자매들이 `퉤!' 하라구.

세상에서 하나님이 제일 미워하는 것이 뭐냐? 악마가 그 얼마나 사람을 많이 죽였어? 그것보다도 더 무서운 죄가 사랑의 법을 어기는 거예요. 그 이상 무서운 죄가 없다는 걸 알아야 돼요. 사람을 몇 백 명 살인하는 것보다도 사랑을 파괴하는 것 이상 큰 죄가 없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그걸 제일 미워한다는 거예요.

아담 해와가 한 번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지금까지 인류가 전부 다 지옥 가 버렸어. 그 역사가 아직까지 청산 안됐어. 너희들도 마찬가지야, 이걸 가로막아 가지고 전부 다 잘라 버려야 하는 입장인데 그걸 못하고 있어. 지옥 갈 수 있는 아들딸을 낳아서는 안되는 거예요. 이제부터는 축복받은 가정들의 자랑이 돈 벌고 뭐 원리 말씀 잘하고 그런 거 아니야. 몇 대를 몇 수십 대를 어떻게 깨끗한 혈통으로 이어 가느냐? 이게 문제라구. 앞으로 죄를 지으면, 하늘나라와 지상천국에서 죄를 짓게 되면 전부 다 부모가 처리하게 돼 있어. 부모가 재판장이 되는 거예요.

자, 아담 해와의 아버지가 하나님이지? 그런데 아담 해와가 죄를 지었는 데 누가 심판했어? 그 다음엔 누구야? 그 다음엔 자기 상대야. 남편을 아내가 심판해야 되고, 아내를 남편이 심판해야 돼요. 그 다음엔 누구야? 아들딸이야, 아들딸. 사랑의 원천을 중심삼고 전부 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제일 가까운 사람이 제일 싫어하는 거예요. 아들딸이 제일 싫어하고, 남편이 제일 싫어하고, 아내가 제일 싫어하고, 부모가 제일 싫어하는 거예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그런 행동을 하고는 부모를 속이고 상대를 속이고 아들딸을 속여 가지고 하늘땅 앞에 아버지라고, 어머니라고, 형제라고, 부모라고 할 수 없다는 거예요. 여기도 그런 남자 여자가 있거들랑 앞으로 너희들끼리 전부 다 불도저로 밀어 버리라구.

하나님이 제일 미워하는 게 그거고, 선생님이 제일 미워하는 것이 그거고, 통일교회 교인들이 제일 미워하는 게 그거예요. 사람 하나 죽인 것은 뭐 그것으로 끝나지만, 다 버리면 되지만, 이건 뿌리이기 때문에 뿌리를 뽑아 버려야 된다구. 무슨 말인지 알겠어? 심각한 거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