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실천하는 사람이 제일 귀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6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실천하는 사람이 제일 귀해

자, 신학을 졸업했다는 사람들이 기업체에 가 일한다는 자체가 잘못된 것입니다. 저 뭐인가, 괜찮아요. 에이 에프 시라든가 여긴 교육이에요, 교육. 아이 시 시(ICC)는 그건 교육입니다. 그건 괜찮다구요. 그런데 비즈니스에 가 붙었다는 건 있을 수 없습니다. 제일 귀한 것이 교회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 가지고 무얼 하느냐면, 참사랑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이 제일입니다. 그건 몸뚱이로부터 마음으로 전부 다 봉사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사탄이 거긴 못 온다는 것입니다. 알았어요, 무슨 말인지? 그런 자세를 갖춰야 돼요. 그러니 여러분들 신학 공부한 모든 전부를 몇 배씩 갚아 내야 돼요. 전부 다 갚아 내야 된다구요. 그것뿐만이 아닙니다. 자기 책임 못한 것을 추궁받아야 되는 것입니다.

나라를 위해서 공부시킨 것입니다.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 공부시킨 거라구요. 어디 회사 가서 월급 받아 먹고 살겠다는 건 전부 다 잘못된 거라구요. 통일교회 생활을 상 중 하로 보게 된다면, 교역자들은 중을 중심삼고 여기서 한 발자국 아래서 생활하지, 그 이상 높은 생활은 안 한다 이거예요. 교회장, 교회 책임자들이 고급대학 나오고 박사도 다 돼 있지만 이렇게 봉사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여러분들을 둘러싼 미국 사람들이 존경한다구! 이렇게 되는 것이 하늘의 운명입니다. 여러분들을 따를 것이라구요. 이 말은 여러분들을 존경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회사 누구 월급을 얼마 주라고 지금 간섭도 안 하고 있는 것입니다. 자기 멋대로 월급 다 줬지요? 여러분들 맘대로, 여러분들 맘대로 했다구요. 자, 마음대로 해 놓고 성공했으면 좋겠는데 실패하게 되면 '어어, 레버런 문이 대주겠지!' 하겠지만, 천만에! 투입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때가 달라졌습니다. 때가 달라졌다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나를 위해서 투입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왜 그러느냐면 세계를 하나 만들 사람은 나밖에 없습니다. 부시도 아니고 고르바초프도 아닙니다.

자, 이제는 레버런 문이 세계 종교계에도 그렇지만, 정치세계나 사상계에 있어서도 최고의 자리에 올라와 있다구요. 이건 공지의 사실입니다. 실제 그렇다구요. 이 서양 사람들에게 '레버런 문 재림주다! 레버런 문 재림주다!' 하더라도 누가 불평하는 사람 없잖아요. 사람으로 한다면 재림주는 레버런 문밖에 될 수 없습니다. 왜? 공산세계를 요리한 사람입니다. 민주세계 망할 것을, 방향을 제시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재림주가 왔으면 그거 해야지, 뭘 하겠나? 특별히 이 서양세계에 재림주, 메시아가 와서 할 것이 뭐예요? 공산주의를 해방하고, 망할 미국을 해방하는 것입니다. 그런 일을 내가 지금 하고 있는 것입니다. 메시아가 할 일이 그것입니다. 이게 세계적인 문제일 것입니다. 그걸 내가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 다음 자유세계도 마찬가지예요, 자유세계도. 부시 행정부가 마약과의 전쟁을 선포했지만, 실패했습니다. 나한테 맡겨 보라는 것입니다. 깨끗이 해결해 줄 것입니다. 프리 섹스? 타락론만 들으면 다 되는 것입니다. 그래 공산주의 제일 어려운 문제, 그 다음 가정파괴 문제, 윤락문제, 이 3대 문제를 어떻게 미국이 해결해요? 내가 지금 전부 다 해결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다 그렇잖아요? 여러분들 마약 먹던 패들 아니예요? 프리 섹스 한 패들 아니예요? 가정문제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