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계는 인간의 마음 편, 정치계는 몸 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6권 PDF전문보기

종교계는 인간의 마음 편, 정치계는 몸 편

이제 명백하다구요. 이런 기반을 닦아 놓았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것은 마음 편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인간의 마음 편을 의미하는 거라구요. 정치계는 몸 편을 의미해요. 모든 몸은 사탄 편에 속해 있습니다. 이걸 쳐서 하늘 편으로 옮겨 놓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아요? 아무리 몸이 마음을 방해해도 마음은 이를 늘 이겨내야 한다구요. 사탄은 늘 이런 것을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늘 마음은 이걸 이겨서 부정해야 한다구요. 나라를 넘어서야 해요. 이것은 역사적으로 그래 왔습니다. 늘 정치세계의 지도자는 종교세계의 지도자를 박해해 나왔습니다. 왜? 원래 사탄 편의 최고 높은 수준이 국가주의이기 때문입니다. 알겠어요? 하나님은 국가주의가 아닙니다. 세계주의입니다. 길이 다르다구요. 사탄세계의 최고 높은 목적은 국가주의입니다. 국가를 중심삼고 모든 것을 쳐 버리는 것입니다.

종교세계는 지금까지 역사적인 활동을 해 나왔고, 사탄은 정치세계를 중심으로 그 길을 추구해 나왔다구요. 미국 정부, 한국 정부, 독일 정부, 일본 정부, 소련 정부 모두가 나를 쳐 왔습니다. 어떻게 나를 멸망시킬 수 있을까 하고 그들은 모든 방법을 다 동원해서 다양한 활동으로 세계적으로 나를 쳐 나왔다구요. 그러나 그와는 반대로 공산주의가 무너졌고, 미국 정부도 부패해 가고 있습니다. 한국 정부도 마찬가지 상황이고, 일본 정부도 같은 상황이고, 독일 정부도 마찬가지라구요. 아무리 나를 반대해 나온다 하더라도 하늘 편은 무너지지 않아요. 알겠어요?

선생님은 일생을 통해 세계적으로 승리의 기반을 닦아 나온 것입니다. 이제는 세계적인 지도자로 되어 있다구요. 서양세계에 수준 높은 많은 지도자가 있고, 고르바초프 같은 사람도 있지만 어느 누구도 그들을 믿지 않는다구요. 2년 후에는 그들도 사라지는 것입니다. 이 세계에서 사라진다구요. 그렇지요? 부시는 4년 후에, 6년 후에 사라진다구요. 고르바초프가 한 번 잘못하는 날에는 정치적인 견해에서 볼 때 사라져 버린다구요. 그러나 레버런 문은 어때요? 레버런 문은 어때? 이 미국의 젊은이들, 레버런 문은 어때?

왜 나 때문에는 데모를 하지 않나? 응? 레버런 문을 취하라구요. 왜 못해요? 여러분들의 몫이 있는 거잖아요. 데모를 왜 하지 않아요? 여러분들은 모른다구요. 이제부터 이 세계가 어떤 상황속에 들어가는지 모릅니다. 여러분들은 배워야 해요. 누구한테? 이 미국에서? 세계적인 리더에게? 아닙니다. 오직 한 사람, 레버런 문뿐입니다. 이 세계에는 교수도 아주 많고, 박사도 아주 많아요. 여러분들도 이런 외적인 세계를 향해서 나아갈 거예요? 그런 건 아주 많다구요. 그러나 내가 취해 나온 것은 아주 실재적인 것입니다. 실재적이에요, 관념적이에요? 어느 거예요? 「실재적입니다.」 실재적인 것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