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기는 참된 생명·사랑·혈통의 왕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6권 PDF전문보기

생식기는 참된 생명ㆍ사랑ㆍ혈통의 왕궁

남자 여자에게 있는 생식기관이라는 것은 사랑의 기관이고, 생명의 기관이고, 역사적 혈통의 기관입니다. 이걸 몰랐다는 것입니다. 그게 제일 귀한 것입니다. 하나님과 더불어, 우리의 모범적이고 이상적인 조상과 더불어, 이상의 나라와 더불어, 이상의 문화와 더불어 공존할 수 있는 것인데 불구하고 이걸 전부 다 세속적 인본주의로 인해 파탄시켜 놨다 이거예요. 악마는 하나님이 이런 나라를 찾아오는 것을 알고 이걸 완전히 파탄시키기 위한 계교의 형태로서 이루어 놓았으니 그것이 현재 미국의 세속적 인본주의다 이거예요. 그것은 동물적인 세계라구요.

그래, 생식기라는 것은 뭐냐면 사랑의 왕궁이요, 영생의 생명이 탄생하는 왕궁이요, 영원히 변치 않는 하늘의 전통을 이어받을 혈족을, 혈통을 이어받는 왕궁이라는 것입니다. 참된 생명의 왕궁이요, 참된 사랑의 왕궁이요, 참된 혈통의 왕궁이라는 것입니다. 가장 귀한 곳입니다. 맘대로 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공인이 없게 되면 열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우주의 공인받은 자기 남편, 자기 아내 외에는 터치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런데 미국의 사랑이 그래요?

보라구요. 동물 가운데도 말이에요, 연어 같은 것은 전부 다 자기 고향에 와 가지고 죽습니다. 이번에 하와이에 갔더니 말이에요, 고기가 지느러미가 이쁘장하게 요렇게 동그랗게 생겼는데, 그 고기는 한 번 사랑의 상대를 맺어 가지고 그 상대가 죽게 되면 자기도 죽는다는 것입니다. 그거 아주 대표적인 거라구요. 사람이 만물의 영장이니까 그런 것에 있어 다 대표가 되어야 할 텐데…. 사람이 다른 게 뭐예요? 동물세계는 사랑을 1년에 한 번 할 수 있지만, 사람은 매일 할 수 있다 이거예요. 매달 할 수 있다 이거예요. 하루살이 같은 것은 8년 동안 자라 가지고 공중에 가서 한 번 만나면 죽는 것입니다. 그렇게 사랑이 귀한 것입니다. 사랑이 생명보다 귀하다는 것입니다.

자, 미국식 사랑이 뭐예요? 똥개라구, 똥개! 똥개! 똥개! 이 원리 아니고는 혁명할 도리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지내 오는 데 몇 남자 대하고 몇 여자 대했다는 사실을 생각할 때, 얼마나 더러운 것인가를 생각하고 말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사람은 서서 다니니까 유일된 종적인 사랑, 영원을 대표하고, 모든 만물의 표준이 되고, 자랑할 수 있는 그것이 사랑이라는 것입니다. 돈도 아니고 지식도 아닙니다. 돈을 통해서 아들딸이 나와? 지식을 통해서 아들딸이 나와? 권력을 통해서 아들딸이 나와? 아닙니다. 아들딸을 낳을 수 있는 것은 사랑만입니다. 사랑만이 번식을 하여 확장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똑똑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동물적인 인간이 되어 있는데, 동물적인 인간이 되지 말라는 거야, 이 쌍것들아! 알겠어, 무슨 말인지? 철저히 혁명을 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