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주의와 두익사상을 중심삼고 세계는 돌고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주의와 두익사상을 중심삼고 세계는 돌고 있다

그 다음에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이 무엇이냐? 소련이라는 나라가 지금까지 케이 지 비를 배경으로 해 가지고 세계의 정보는 모두 갖고 있습니다. 중앙으로부터 시골까지 미쳐지는 중요한 사건을 전부 다 모르는 것이 없고, 그것을 분석 감정하지 않은 것이 없는 것입니다. 그 케이 지 비라는 것이 10년 전부터 통일교회를 연구해 왔다는 사실을 나에게 보고하더라구요. 이런 것을 어떤 부서의 사람들이 잘 아느냐 하면 말이에요, 학계의 학자들과 언론인들이 잘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더욱이나 소련 아카데미의 학자들이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고 하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언론기관들 가운데서도 프라우다라는 공식적인 기관이 하나님주의가 아니면 안되겠다고 해 가지고 우리 통일교회의 원리를 중심삼고 빠른 시일 내에 전소련 국민을 교육해야 된다고 서둘러서 그 작업을 시작하고 있다는 사실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왜 그거 서두르느냐? 그 해설이 고맙다구요. 하는 말이, 이제 종교의 문을 활짝 열어서 동서 사방으로 종교가…. 모스크바를 중심삼고 대표적인 종교인 기독교의 빌리 그레이엄 단체니 불교니 유교니 하는 것들에 합세해 가지고 러시아 정교까지도 전부 다 체제를 만들어 가지고 소련을 끌고 나가려고 하지만, 그 교리나 그 모든 활동 내용들을 볼 때 그것들은 모두 다 소련에 아무런 소용이 없다는 것을 자기들이 잘 안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단 하나 통일교회의 하나님주의와 헤드윙(Headwing;두익사상)이라는 것, 이것은 공산당의 이론체제 이상 실적을 세계에 미침으로 말미암아 이것을 자기네가 필요로 하기 때문에 시급히 서두르지 않으면 안된다는 결론을 내리고 있더라구요.(박수)

지금 내가 얘기하는 이와 같은 내용들이 칸셉이에요, 리얼리티예요? 「리얼리티입니다.」 칸셉이 아니라구요!

소련 지역에서 이와 같은 기반을 닦아 놓고 있는데, 미국을 중심삼은 민주세계는 어떻게 해야 할 것이냐? 이게 문제라구요. 그거 어때요? 소련에 지고 싶어요, 이기고 싶어요? 지고 싶어요? 「노우(No)!」 노우? 케이 엔 오 더블유(know)? (웃음) 노우(No)와 노우(know)는 마찬가지잖아요? 노우(know)가 아니라구요. 지금 리얼리티는 180도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구요. 반대 방향이 어떤 것인가를 분명히 알아야 한다구요. 이게 리얼리티입니다.

성경에 말하기를, 끝날에는 처음 된 자가 나중 되고 나중 된 자가 처음 된다고 했습니다. 미국이 기독교사상을 중심삼고 처음 됐지만, 신을 부정하던 맨 꼴래미의 공산주의가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돌아서게 될 때는 공산주의가 첫째가 되고, 첫째 된 미국이 꼴래미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구요. 이러한 현실을 어떻게 설명하고, 어떻게 부정할 것이에요?

자, 기독교를 중심삼고 볼 때 기독교인 자기들이 하나님을 중심삼고 제일 선두에 서 있다고 하지만, 신이 없다고 하면서 기독교를 반대하던 이들이 기독교인들을 가르치고 교도할 수 있는 시대로 돌아선다는 것입니다. 신을 반대하고 종교를 반대하던 사람들이 잘났다는 기독교인들을 참소한다구요. `너 뭐라고 했나? ' 하고 참소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전환점을 중심삼고 돌고 있다는 이것이 현실입니다. 말만이 아닌 현실이라구요.

지금 모스크바의 학생들을 미국에 데려다가 교육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미국 아이비 리그(Ivy League;미국 동북부의 명문대학들)의 학생들을 모스크바에 데려다가 교육하기 위한 프로그램 때문에 여기에 와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강사는 누구예요? 이번에 교육받고 돌아간 사람들 가운데서 하는 것입니다. 강의? 여러분들보다 잘한다구요. 이 사람들을 세워 가지고 영어로 미국의 잘났다는 사람들을 교육할 때 미국의 창피와 부끄러움을 어떻게 할 거예요? 이거 현실입니다! (박수)

지금 소련의 일곱 곳에서 40일, 21일, 1주일수련이 시작되었는 데, 여기에 2천 명 이상이 참석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 비용을 내가 대 주는 것이 아닙니다. 자비로 해서 수련받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경쟁이 벌어지는 거예요. 경쟁이 벌어진다구요. (박수) 박수가 힘이 없구만! 지겠다는 그런 말이라구. 큰일났구만! 박수가 힘이 없어요. (큰 박수.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