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를 파송하는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9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를 파송하는 이유

그래서 이것을 전부 다 한꺼번에 끌어올려야 되겠다 이거예요. 이제는 반대가 없으니까 끌어올려도 누구도 반대 안 해요. 이젠 국가적 차원, 세계적 차원에서…. 그렇기 때문에 이게 다 무너졌으니 자기가 설 자리가 없습니다. 설 자리를 만들려니 종족적 메시아로 축복가정을 배치해 가지고 예수 완성, 자기 완성, 아담 완성, 3대 조상 기준을 세워 놓음으로 말미암아 이 땅 위에 있는 모든 인간들을 품을 수 있는 자유스런 환경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 선포를 하게 된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섭리에서 지대한 복음입니다. 인류역사의 종말이요, 비로소 해방의 날이 여기서 벌어지는 것입니다. 남북통일이 아무렇게나 벌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을 엮어 가지고야…. 그것이 가정적 기준과 종족적 기준에 연결됐으니 국가적 기준에 연결될 것이고,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하고 정부하고 하나 돼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게 하나 되면 김일성이는 문제없다구요. 뭐 벌써 내 말 들었으면 김일성이 다 해방하고 남았지요. 내가 뭐 중공을 손댄 때가 오늘이에요? 소련 손댄 때가 오늘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무너지지 않는 것이지요. 이젠 그럴 때가 왔습니다. 잃어버렸으니….

종족적 메시아를 파송하는 것은 뭐냐? 기반 없는 역사적 한을 풀기 위해 기반을 닦아 가지고 하늘 앞에 설 수 있는 한 때의 책임을, 여러분이 못한 것을 내가 다 해서 대신할 수 있는 것을 가져 가지고 주체가, 플러스가 됐으니 여러분들은 상대권 일족만 수습하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안 돌아가면 안되는 것입니다. 알겠나, 여기 회사 사장들? 「예!」

전부 다 보따리 싸 가지고 간다고 생각해! 취직이 뭐야, 취직이? 취직해서 선생님 월급 한번 줘 봤어요? 내가 아버지인데, 참아버지인데 말이에요. 참아버지 모시는 통일교회 믿는 사람들은 그 월급을 전부 다 나한테 갖다 바쳐야 되는 거야, 사실은. 내 회사 아니야? 이놈의 자식들, 취직하러 들어왔어? 취직은 몸뚱이입니다. 몸뚱이 완성한 후엔 마음이 완성해야 된다구요.

오늘날 한국의 세계적인 과학기술의 최고 기준을 닦아 준 사람이 누구예요? 나예요, 나. 독일의 기술, 일본의 기술을…. 일본에서 와콤(WACOM)이란 건 최고기술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일본 정부가 현재 `돈은 얼마든지 댈 테니 뭘 하자!' 하고 야단입니다. 퉤! 그만둬! 문총재가 그런 기반을 갖고 있는 것은 세계가 다 아는 거 아니예요?

그것은 뭐냐? 외적 창조, 몸뚱이 창조를 먼저 했지요? 몸뚱이 창조가 다 끝났으니 마음, 영을 불어넣어야 돼요. 영이 뭔지 알아요? 사랑의 영이에요. `코에 김을 훅 불어 넣으니 생령이 된지라.' 했는데, 무슨 생령이냐 하면, 사랑의 생령이 되어야 할 텐데 사랑의 생령이 못됐어! 그거 지옥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문총재는 사랑의 생명을 대신 접붙여 가지고 만국 해방을 이루자고 부르짖는데, 그 참부모의 말을 안 듣는 그걸 어디 쓸 거예요? 내놓고 얘기하는 것입니다. 서구사회는 그거 다 알아요. `재림주가 사람으로 오게 되면, 문총재 이상 할 수 있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문총재가 틀림없다!' 그러고 있는 거요. 이제 사람으로 온다는 거 부인할 수 있어요?

하늘나라의 백성, 예수의 아들딸이 있어요? 하늘나라에는 하늘나라의 황족이 돼 가지고 가정적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그런 가정 있어요? 문총재 말이 사실이라면 예수는 큰일났지요. 천국 들어가겠어요, 못 들어가겠어요? 못 가요. 못 가! 그러니 이단이라고 하지요. 예수가 하나님 대신이니 천국 간다면 아들딸이 있어야 된다는 말인데, 예수가 아들딸 있어요? 문총재는 아들딸 있어요, 없어요? 직계 아들딸이 있습니다. 그 다음엔 믿음의 아들딸 있지, 접붙인 아들딸 있지, 수두룩해요. 이거 만국을 통해 가지고 전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