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에 통일 비법이 담겨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2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에 통일 비법이 담겨 있다

여러분의 마음과 몸이 분립된 것도 그렇습니다. 참사랑에 접했다면 통일되었을 것인데, 참사랑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몸 마음이 싸우는 거예요.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느냐 하는 것이 이제부터 여러분에게 있어서의 숙제입니다.

남자와 여자가 통일되는 것은 사랑 외에는 없습니다. 사랑 중에서도 무슨 사랑? 참사랑입니다. 참사랑은 무엇이냐? 참사랑은 무슨 사랑이냐? 기원이 어디 있느냐? 하나님도 인간과 마찬가지로 사랑의 대상이 자기보다 잘나기를 원하고 자기보다 잘난 아들딸을 원했던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투입하고 또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여러분, 여러분들이 결혼하기 전에 상대가 자기보다 못나기를 바란 사람 없지요? 또 아들딸들이 자기보다 잘나기를 바라지요? 이게 어디서 왔느냐면 하나님에게서 왔다는 말입니다.

더 큰 것을 투입하려고 하고, 더 큰 것을 영원히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또 투입하려는 참사랑에서부터 자기보다 더 훌륭하고 큰 상대가 생겨난다는 이론이 성립될 수 있는 것입니다.

참사랑이 가는 길, 참사랑이 처하는 근본 터전은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자기 생명을 투입하고도 또 남은 생명이 있으면 그 생명까지도 투입하려고 하는 것이 천리의 근본입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사랑의 근원적 터전입니다.

반면에 악마는 자꾸 투입하라고 하는 것이지요. 반대입니다. 역사적 독재자도 보면 자꾸 투입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지금까지 전쟁을 일으켜서 원수를 때려 잡은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것입니다.

오늘날 젊은 사람들은 위하는 생활을 하게 되면, 중심 존재가 되고 책임자가 되고 보호하는 주인이 된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자기 생명까지도 투입하여 잃어버리면서도 기뻐하는 참사랑만이 남자와 여자를, 부모와 자녀를 통일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영원한 하나님의 사랑이 임재하므로 그 가정은 영원무궁한 영생적 가정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두익사상의 핵심인 것입니다. 영생은 여기에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이러한 참사랑을 가지고 북한 동포를 대한다면 어떤 일이 벌어지겠습니까? 남한 사람들이 참사랑을 실천하면 남북통일은 금방 될 것입니다. 바로 이 참사랑에 통일의 비법이 담겨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참사랑을 찾으면 하나님의 사랑의 파트너가 될 수 있고 창조주와 피조물을…. (잠시 녹음이 중단됨) 무서운 말이고 위대한 말입니다. 사실 문총재가 하는 이 말이 거짓말이 아닙니다.

참사랑에는 상속권이 있고 아울러 동참권과 동거권, 동위권이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은 아들딸을 못 봤습니다. 인간이 타락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사랑할 수 있는 형제를 못 봤고, 부부를 못 봤고, 부모를 못 만난 것이 하나님의 한인 것입니다. 이런 하나님인 것을 세상은 몰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