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의 이상권을 찾아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0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의 이상권을 찾아라

해와가 시집을 가는 것은 무엇 때문이냐? 남편의 사랑과 함께 그 일가를 상속받기 위해서입니다. 일가를 번식하기 위해 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일본의 일가가 아닙니다. 씨를 누구에게 받느냐 하면, 그 남편으로부터 받는 것입니다. 아무리 씨가 있어도 밭이 없으면 큰일이라구요. 일본 여자는 상냥한데 한국 여자는 강하지요? (웃음) 만나 보니 강하지요? 주관성이 강해요. 여자는 원래 부드러워야 해요. 남자는 뼈예요, 뼈. 뼈와 살이 함께 합해져서 이상체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 다이아몬드를 깎는 것은 다이아몬드보다 더 강한 거예요, 더 무른 거예요? 「강한 것입니다.」 그렇지 않아요. 다이아몬드는 동으로 깎는다구요. 발전소에 가 보면 제네레이터(generator;발전기)의 큰 모터(motor;전동기)에는 그것을 지탱하고 있는 샤프트(shaft;축)가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으로 되어 있어요? 그것은 납이에요, 납. 이와 혀는 어느 쪽이 부드러워요? 그렇게 잘 조화가 되는 것입니다. 무서울 정도로. 그것이 이상향입니다.

남자는 여자가 절대적으로 필요해요. 여자도 남자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임지 기간에 타락행위권을 이루고자 하는 것은 사탄이고, 그것을 완전히 없애고 본연의 절대권, 참사랑의 이상권의 기반을 되찾으려고 하는 것은 하나님의 관점이다 이거예요. 그렇게 되면 수양도 아무것도 필요 없습니다. 알몸이 된 미남과 알몸이 된 미녀가 함께 이야기하면서도 오빠 누나처럼, 아이처럼 되면 좋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어 있어요? 이놈들, 그렇게 되어 있어?

남자의 심벌마크, 그것이 여자를 보고 일어나면 큰일입니다. 그것을 수양해야 한다구요. 백 명의 미인 속에서, 알몸이 된 여자와 서로 부딪치고 뒹굴며 잠자면서도 그것이 일어나지 않아야 됩니다. 그것을 수양해야 합니다.

기존의 환경을 정리해야 한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여자를 유혹한다는 것입니다. 모두 유혹하게 되어 있습니다. 남자도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남자는 미인이 진실된 마음을 담아서 유혹하면 마음이 움직이게 되는 거라구요. 그것이 타락세계의 현실이기 때문에 주의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번에 축복받을 사람, 손 들어 봐요. (한 사람을 지적하시며) 너 축복받을 거야? 그게 자기 남편에 대해서 지금까지 일방적으로 생각해 온 거야? 그러고 여기에 앉아 있어? 잡다한 방향 때문에 하는 수 없이 이런 식으로 돌아와 여기에 있지만, 여기까지 돌아와서도 또 왔다갔다하면서 아직도 정착 못 하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지요? 그것은 첩의 심정, 타락한 여자와 같습니다. 타락한 해와와 같아요. 원리를 아직 타고 넘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로지 정착, 안정 기준에서 천주는 수직이 시작된다구요. 타락성을 가진 사람에게는 자기 본연의 마음에 수직 축의 기반이 없는 것입니다. 수직 축, 그것은 참고 견디게 하는 축입니다. 그것은 참사랑으로 하는 거예요, 참사랑으로. 이 축도 플러스 마이너스입니다. 남자 여자가 완전히 하나가 되어 플러스 마이너스의 한 가운데에 축이 생기므로 이렇게 가까우면 구멍을 휙 열고 지나갈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은 언제나 180도입니다. 이것은 45도로 왔다갔다하지 않아요.

그러므로 남편도 주의해야 돼요. 수양이 부족하다구요. 사랑이라는 그 기관이 움직이기 시작하면 통일교회의 작동이 멈추는 것입니다. 참사랑의 초점을 기반으로 정착한 경험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은 언제나 위험해요. 너,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그렇게 생각합니다.」 너도 그렇지? 모두 그럴 거라구요. 뚱뚱이도 홀쭉이도, 미인도 추녀도….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