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와 환고향 선포는 역사적 선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1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와 환고향 선포는 역사적 선포

그렇기 때문에 가정에는 사랑을 중심삼은 효자가 필요하고, 나라에는 충신이 필요하고, 세계에는 성인이 필요하고, 하늘땅에는 성자가 필요한 것입니다. 그건 뭐냐 하면 사랑의 줄을 메고 끌고 가는 것입니다. 힘들더라도 있는 힘을 다해 자기가 그걸 끌고 가야 하는 것입니다. 그걸 끌고 가다가 자기 생명을 마치게 될 때는 그 자리에서 하늘땅이 다 눈물을 흘리고 찬양하는 것입니다. 그 터전 위에 씨를 심고, 그 터전 위에 역사를 창건하려고 하는 거라구요. 사랑의 이상이 그렇게 발전해 나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통일교인들은 종족적 메시아로서 환고향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게 역사적 선포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복귀섭리 역사 이래에 처음 선포한 것입니다. 선생님이 지나가는 행객이 아니라구요. 이걸 선포해야 됩니다. 그런데 자기 아들딸을 중심삼고 뭐 학교가 어떻고 저떻고 할 수 있어요? 이제는 그런 것을 전부 다 기록해서 다 남겨야 되겠다구요. 어떠어떠한 일을 했다는 걸 남겨야 된다구요. 그러지 않고서는 앞으로 못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이런 계획을 할 때는, 벌써 선생님이 아시아평화여성연합으로 일본과 한국을 연결시켜서 교체결혼을 준비한 것입니다. 일본 정부도 이제 교체결혼에 대해 일본 사람하고 한국 사람하고 결혼하지 말라고 말을 못 하게 되어 있다구요. 이제 문총재는 세계적으로 드러난 양반이고, 또 그렇게 해 가지고 민족 앞에 민족의 얼을 피해 입히는 사람이 아니라는 걸 그들도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민족 정신을 더 고취시키고 차원 높은 곳으로 발전시켰지, 낮은 데로 떨어뜨리지 않았다는 사실을 이제는 우리 축복가정들이 증거하고 있는 것입니다. 미국도 그렇고, 일본도 그렇다는 것입니다.

이번 세계문화체육대전에서 기성가정까지 3만쌍 정도 축복하는 것입니다. 가정을 중심삼고 부모를 축복해 주고 2세 되는 자녀까지 축복을 왜 해요? 이렇게 2대를 연결시켜서 돌려놓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아담은 타락했지만 자녀를 중심삼고 돌려놓지 않으면 안 되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부모도 자기 아들딸 중심삼고 이걸 돌려 놓지 않고는 저나라에 가서 얼굴을 들지 못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