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천국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축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천국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축복

이제는 내 앞에 핍박시대가 없습니다. 세계적으로 닦아 나왔기 때문에, 영계까지 가고 가정까지 가서 승리했기 때문에 핍박이 없는 거예요. 아담 해와가 참부모가 안 되었음으로 말미암아 이런 일이 벌어졌으니, 참부모가 다시 승리해서 가정적인 모든 것을 이루는 거예요. 그래서 참부모님의 이름에는 세계가 전부 달린 거예요. 사탄세계와 싸워서 전수받았기 때문에 세계의 모든 패권을 쥐어 가지고 가정을 찾아 세우는 것입니다. 가정은 지금 사탄권 내에 있습니다. 아무것도 없어요. 고아가 되어 있는 거예요. 이것을 부모님이 가꾸어 주고 데려다 세움으로 말미암아 본연의 천국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혜택이 축복입니다.

지금까지 역사 이래에 축복이라는 것이 없었습니다.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도 축복을 못 했고 예수님을 중심삼고도 축복을 못 했는데, 하나님이 선생님을 통해서 축복을 함으로 말미암아 축복이 세계적으로 평준화 됐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세계 기준에서 축복할 수 있는 기준이 되어 있기 때문에 축복하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가 뭐예요? 종족적 메시아는 종족을 중심삼은 재림주의 완성자요, 예수의 완성자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는 통일교를 반대하고 별의별 일을 다 했지요? 세상 같으면 전부 다 잡아다가 학살할 패들이 많지요? 사실은 어머니 아버지들이 반대해 가지고 이렇게 만들어 놓은 거라구요. 아들을 빼앗겼다고 야단하고 말이에요. 안 그래요? 지금 일본에서도 `반대 부모회'가 나와 가지고 문총재가 자기 아들딸들을 빼앗아 가서 탕두질을 해먹고 별의별 짓을 다 한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문총재를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구요. 그거 잘못 생각한 것입니다. 자기들의 아들딸을 천국 백성, 천국 아들딸로 만들어 주려고 하는데 말이에요. 그 자리가 하늘땅의 창조이상세계를 상속해 줄 수 있는 복된 자리라는 것은 생각지 않는 것입니다. 그런 것을 모르니까, 또 역사에 있어서 그런 것을 보지 못했으니까 그렇게 반대했어요. 그렇지만 선생님의 이름이 점점점 올라가 가지고, 이제부터는 통일교회를 반대하면 큰일납니다.

그래서 이번에 이것을 본 사람들이 `그럼, 나도 한번 거기에 가담하고 싶다. 내 아들도 가담시키고 싶다!' 이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박보희가 하는 이야기를 들어 보면, 소련의 대통령뿐만 아니라 유명한 언론인들도 그들의 아들딸들을 집어 넣어 가지고 교육시켜 달라고 한다는 거예요. 이 일이 벌써 세계적인 사건이 되어 가지고, 이제 평화의 이념을 기반으로 한 가정은 통일교회에서만 찾아볼 수 있기 때문에 통일교회에 나가지 않을 수 없다고 이론적으로 딱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알고 있기 때문에 누가 반대를 하더라도 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세상에 부모가 있어요? 자기가 영원히 사랑할 수 있는 상대 이념이 있어요, 형제 이념이 있어요, 자녀 이념이 있어요? 이것이 다 무너진 것입니다. 그러니까 우리가 거기에 들어가서 자리만 잡게 되면 모든 것이 엉켜 들어오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게 막강한 발전을 하는 거라구요. 아까도 얘기했지만, 후버 댐이 무너지면 물이 어디로 가겠어요? 좁으면 넘치는 거예요. 종족 기반뿐만 아니라 일반 사회에까지도 전부 다 커버가 되는 것입니다. 그럴 때가 온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박사도…. 박사라는 이름이 귀할는지 모르지만, 축복받은 그 자리는 박사를 몇백 개 주고도 못 바꿉니다. 그래, 다음부터는 자기 아들딸들을 세워 놓고 `차렷, 뒤로 돌아! 내 말을 들어라!' 하는 거예요. 이제 그럴 때가 옵니다. 윤박사도 알겠어요? 「예. 」 이제부터는 전도하지 말라는 거예요. 타락할 때, 사탄이 가정을 끌어 갔지요? 그래 가지고 탕감복귀시대에 메시아가 오면 개인 상대를 못 이루게 하는 것입니다. 축복받으면 큰일난다는 거예요. 그래서 사탄이 지금까지 그것을 막기 위해서 종교가 나오면 때려잡았던 것입니다. 세계적인 기준에서 하나님을 중심삼고 축복이 벌어지면 큰일나거든요. 그러니 어떻게 해서든 이것을 망쳐 나오는 것입니다. 예수님도 그것을 하려다가 십자가에 돌아가시지 않았어요? 그래서 신랑으로 왔다고 하고, 신부라고 한 것입니다. 기독교가 신부교회지요? 신부를 마련하는 교회예요. 그래서 친정(親庭)교회가 되는 거라구요. 오시는 재림주님 앞에 처갓집이 되어 가지고…. 천지에 하나밖에 없는 훌륭한 사위를 문중에 모셨으니 그 문중 전체가 사위의 뒤를 따라가야 됩니다. 그게 기독교의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