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을 찾는 데는 해와가 먼저 나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가정을 찾는 데는 해와가 먼저 나서야

가정을 찾는 데는 해와가 먼저 나서야 되기 때문에 어머니를 내세우는 것입니다. 전국의 여자들이 지금 어머니를 중심삼고 이 대회에 참석하는 거예요. 자기도 모르게 봄바람이 불어오는 것입니다. 여자들은 못 앉아 있겠다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정부가 상상할 수 없고, 기성교회나 어떤 사회단체도 하지 못하는 놀음을 한 것입니다. 어머니를 세워 가지고 전국에 태풍적인 승리의 패권을 세운 거라구요.

요즘에는 이것이 통·반까지 내려가고 있지? 「예. 」 그것을 계속해야 돼! 알겠어? 그것을 다 하고 있지? 「예. 」 계속해야 된다구. 그래 가지고 반(班)을 중심삼고 반상회까지 딱 끝나는 날에는 나라는 다 정리되고 도깨비 같은 녀석들은 다 쫓겨나는 거예요. 여자들을 내세워 가지고 후려 갈기는 것입니다. 동네에서도 앞으로 술먹고 망나니 짓을 하는 사람이 있으면, 이 부인들을 동원해 가지고 잡아다가 교육하고, 안 들으면 아예 쫓아버리는 거예요. 술먹는 남자, 바람피우는 남자는 이제 못 배겨난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남자들이 여자들을 얼마나 유린했어요? 윤박사는 바람 안 피웠나? 「예. 」 바람피우고 바람피웠다고 하는 남자 못 봤다구요. 자기 사랑하는 여편네가 있는데 바람이 뭐예요? 얼마나 여자를 유린했어요? 그 여자가 전부 다 내 누이동생입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거라구요. 해와예요, 해와. 어머니의 분신이기 때문에 이제는 세계에 널려 있는 모든 여성을 함부로 못 다룬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정치가들 중에 첩을 가진 녀석들이 많았다구요. 이놈의 자식들, 도둑놈의 녀석들은 추방해 버려야 돼! 여기 박사들도 알겠어요?

그래서 이제 '세계평화통일당'을 세계에 선포했습니다. 언론계, 정상 클럽, 학자세계, 종교 지도자 클럽 등에 소속되어 있는 난다긴다하는 패들을 모아 가지고 세계평화통일당을 선포했습니다. '당'이 무슨 '당' 자냐 하면 '무리 당(黨)' 자가 아닙니다. '무리 당' 자는 '높일 상(尙)' 자 밑에 '검을 흑(黑)' 자를 쓴 거예요. 이것은 사탄이에요. 검은 것을 높인다는 뜻입니다. 그러니까 여기에는 싸움이 일어나요. 자기 권력을 위해서 피를 보는 것입니다. 이것이 2차대전 때에 히틀러를 중심삼은 당이에요. 나치(Nazis)당이 세계 패권을 쥐어 가지고 악마의 놀음을 한 거라구요. 그것이 2차대전 이후에 형제시대로 넘어가서 형제당이 되는 것입니다. 이 '당' 자는 '높을 상(尙)' 자 밑에 '맏 형(兄)' 자를 붙인 것입니다. 그런데 '입 구(口)' 자를 둘 쓸 수 없으니 하나는 뺀 거예요. 이것이 형제주의시대입니다.

그러니까 사탄 전권시대, 악마 전권시대가 지나가는 것입니다. 형제 전권시대의 민주세계를 대표한 것이 미국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2차대전 이후에 유엔(UN)이 생겨 가지고 전승국이 패전국을 독립시켜 주는 것입니다. 왜 그랬느냐 이거예요. 이것은 형제지국입니다. 부모님이 오는 앞에 서로 잘났다고 했다가는 큰일난다는 거예요. 그러니 전쟁에 이긴 녀석들이 동생들을 독립시켜 주는 것입니다. 유엔이 생겨 가지고 1960년대에 그렇게 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