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하나님의 해방을 위한 해방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하나님의 해방을 위한 해방군

그래 가지고 기독교의 잘났다는 사람들이 한 대 얻어맞은 거라구요. 24일에 그렇게 얻어맞고는 머리가 '뻥!' 했는데, 25일에 3만쌍이 결혼식하는 것을 보고는 전부 다 '메시아가 아니고는 이런 놀음을 못 하지!' 하며 깨끗이 재정비되어 가지고 돌아가더라구요.

이것이 역사적인 사건입니다. 132개 국 젊은이들을 사진만 보고 결혼식을 해 줬는데 절대 복종하지요? 세상에 어디 그럴 수가 있어요? 이것은 천지개벽이고, 세상 역사에 없는 일입니다. 그것을 생각해 보라구요. 역사상에 없던 일입니다. 역사 이래 수많은 사람이 왔지만, 레버런 문이 처음 이런 일을 하는 것입니다.

'다음에는 36만 쌍을 해야 될 것이다. ' 해서 36만 쌍의 과제를 남기고 지금 왔습니다. 미국은 몇 쌍이나 할 것이냐? 이것이 문제가 되는 거예요. 아메리카는 맨 꼴래미가 될 거라구요. 개인주의가 발달했기 때문에 그런 것은 생각을 안 한다구요. 어때요? 그렇지만 구세주라는 말, 참부모라는 말은 생각해야 된다구요.

그래, 레버런 문이 그 이상의 일을 할 수 있는 능력과 배짱이 있다고 봐요, 없다고 봐요? 「있습니다. 」 문제가 크다구요. 여러분은 레버런 문을 따라갈래요? 「예!」 가면 갈수록 레버런 문은 커지고 자기는 점점 작아지는데, 미국 사람의 배짱을 가지고 갈 수 있겠어요? (웃음) 생각해야 돼요. 생각하라구요. 웃을 일이 아닙니다. 가면 갈수록 작아질 테니까, 세계를 위하고 하늘땅을 위하라는 선생님이 가르쳐 준 천주주의를 가져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해방하겠다는 주인이 나다. ' 하는 이런 의식을 가져야 따라갈 수 있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도 내 손에 달려 있다고 생각하라구요. 그래 가지고 하나님까지 해방하겠다고 해야 된다구요. 그런 말을 들어 봤어요? 레버런 문은 하나님을 해방하기 위해서 나선 사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집을 내가 만들어 주고, 하나님의 족속을 내가 만들어 주고, 하나님의 국민을 내가 만들어 주고, 하나님의 나라를 내가 만들어 주고, 하나님의 세계를 내가 만들어 주고, 하늘나라의 천주를 내가 만들어 주고, 하나님의 사랑의 모든 것을 내가 만들어 준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방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이 아니면 안 된다구요. 그래, 여러분도 그것을 원해요? 「예. 」 수많은 통일교회 사람들이 그런 놀음을 한다면 하나님은 이미 해방되었다고 보는 것입니다. 내일이 될지 일 년 이내가 될지 모르지만, 그런 사람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점점점 시간이 단축돼요.

여러분은 지금 그런 자리에 가담하고 있는 사람들이에요, 가담하지 않고 있는 사람들이에요? 「가담하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 그러니까 선생님이 없더라도 다 할 수 있다, 그 말이지요? 「예. 」 그러면 레버런 문이 미국에 머무를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내일부터 보따리를 싸 가지고 떠나야 된다 그 말이라구요. 여러분이 다 할 테니까 말입니다. 안 그래요? 미국 사람들은 누구한테 지고 싶어해요? 「아닙니다. 」 이 가치는 미국 같은 나라를 천개 만개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가치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목표가 그것 하나지, 둘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았을 것입니다. 거기에 가담할 사람은 손 들어 봐요. 틀림없이 그 목표를 위해서 책임을 지고 나서겠다고 하는 사람은 손 들어 봐요. 놀라운 사실이군! (웃음) 그래, 임자는 코 하나를 잘라 버려도 갈 거야? 「예. 」 귀를 자르고, 입을 째 버리고, 그다음에 눈을 빼 버리면 어떡할 거야? 「갑니다. 」 앞으로 갈 거예요, 뒤로 갈 거예요? 비록 목이 떨어지더라도 '앞으로 굴러라, 이놈의 모가지야!' 하면서 쓰러져야 된다구요. 그래야 다시 올 수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도 그런 생각을 한 거라구요. 다시 오겠다는 것입니다. 죽음 후에 살길을 세워 놓았기 때문에 다시 오는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 선생님이 미국에 와서 20년 만에 자유주의 색채가 많은 별의별 얄궂은 민족에게 오늘 아침에 이런 결의를 하게 만든 것이 성공적이에요, 실패적이에요? 「성공적입니다!」 그 성공적인 것이 나를 위한 성공이 아닙니다. 여러분을 위한 성공인 것을 알아야 돼요. 아메리카의 성공과 자유세계의 성공입니다. 여러분은 죽더라도 아메리카를 남겨야 되고 아메리카는 망하더라도 세계를 남겨야 된다는 뜻입니다. 세계가 망하더라도 하나님의 뜻은 남겨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이 망하더라도 하나님은 해방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러한 자세로써 천하를 향하여 행보하는 사나이와 아낙네한테는 천하가 존경하고 하늘땅, 역사, 미래가 머리숙인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알겠지요? 「예!」 여러분은 하나님의 해방을 위한 하늘나라의 역사적인 해방군이라는 생각을 해야 돼요. 그러면 세계의 문제는 해결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