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를 선포하고 참부모를 선포하신 선생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를 선포하고 참부모를 선포하신 선생님

그러니 이젠 해방입니다. 이제 세계에서 어느 누구도 나를 감옥에 집어 넣을 사람이 없어요. 이제는 시 아이 에이(CIA), 케이 지 비(KGB)도 그렇게 못 한다구요. 레버런 문을 누가 손 못 대요. 세계적인 기반을 닦았기 때문에 메시아를 선포하고 참부모를 선포하는 것입니다. 반대하려면 나타나라 이거예요. 다 기반을 닦고 선포했어요. 그 기반을 닦았기 때문에 무서움이 없어요. '메시아, 구세주, 참부모인 나를 따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제자들보고 메시아라는 말을 하지 말라고 했지요? 로마가 반대하고, 이스라엘나라가 반대하기 때문에 그것을 무서워한 거라구요. 그러나 나에겐 이미 다 지나갔습니다. 레버런 문이 이번에 그런 기반을 닦아 가지고 선포하니까 '어! 구세주야, 레버런 문이? ' 하는 거예요. 일본 언론들도 놀라 가지고 '아, 큰일났다. 그가 진짜 구세주면 우리가 역사적인 배반자가 되겠구나!' 이러고 있다구요. 그래, 반성해야 된다구요. 반대하는 정부는 역사적으로 사탄편에 섰다는 증거가 되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은 지혜로운 사람이라구요. 사회 제도, 국가 제도, 세계 제도를 너무나 잘 아는 사람이에요. 그러면 왜 이때에 메시아 선포를 했느냐? 그것이 문제라구요. 지금 선포해서 내게 이익 되는 게 뭐냐? 그것을 선포해서 이익 될 게 없다구요. 그런데 왜 그런 선포를 했느냐? 그래 놓으면 모두가 주목하는 거예요. 기독교계가 '레버런 문이 진짜 메시아라면, 우린 어쩌지? 우리가 깜깜 몰랐구나. 그러고 지금까지 반대했구나. 그의 기반을 몰랐다니…. ' 하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러다가 염려되니 이제는 '당신이 메시아요? ' 하는 거예요. 그러면 세계의 모든 무니들은 '그래, 레버런 문이 메시아다!' 하고 외치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전후, 좌우, 상하가 그 가르침에 놀라 자빠지는 거예요. (박수) 완전히 정복당하는 거예요. 기독교가 반대하면 브레이크를 거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구세주라는데 구세주인 것을 시 아이 에이(CIA)가 알아요, 에프 비 아이(FBI)가 알아요, 기독교가 알아요? 이것들이 나라를 망친다 이거예요. 소련은 레버런 문을 메시아로 알고 지금 따라가려고 하는데, 미국은 뭐예요? 그러다가 미국은 완전히 소련에 지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번 여름방학에 학생들 2만 명하고 선생님들 1천 명을 교육시켰습니다.

소련의 문교부가 허락하고 주동이 되어서 머리 좋은 고등학교의 학생들과 선생들을 교육시켰습니다. 1만 명 이상의 대학생들이 교육을 받았고, 1천 명 이상의 케이 지 비(KGB) 요원, 소련의 중요 정치요원들이 교육을 받았다구요. 시 아이 에이(CIA), 백악관, 국무부와 같은 이런 최고의 머리 되는 사람들, 1천 명 이상의 정치요원들이 교육받았다구요. 그래 가지고 '이것이다!' 하고 받아들인 거예요. 미국은 반대했지만, 레버런 문의 사상을 소련은 받아들였다 이거예요. 나중에는 미국이 진다구요. 러시아 사람들이 와서 미국 목사들을 교육할 거라구요. 그러면 역사는 바뀌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