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어디로 가야 되는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어디로 가야 되는가

자, 이제부터 세계의 갈 길을 누가 인도해요? 세계가 어디로 갈지 누구도 모르지만 레버런 문은 알고 있습니다. 왜 그러냐? 구세주이기 때문입니다. 구세주는 옳은 길로 인도하는 사람입니다. 또, 참부모입니다. (박수) 여러분도 지금이니까 이런 얘기 할 때 박수하지, 20년 전에는 이런 얘기 해도 머리를 살래살래 흔들었다구요. 이것이 현실이지 관념이 아니라구요. 레버런 문은 그 기반을 실제로 닦았다구요. 어느 누가 그것을 부정 못 하는 거예요. 그렇지요? 「예. 」 난 모르겠다구요.

타락했기 때문에 사탄을 중심삼고 핏줄을 받은 것입니다. 그로 인해 첫째는 혈통이 틀려졌다구요. 혈통이 전환된 것입니다. 둘째는 소유권을 잃어버려서 소유권이 전환되었습니다. 셋째는 심정권을 잃어버렸어요. 이 셋을 하늘이 잃어버렸습니다. 이 세 가지를 잃어버렸다구요.

(판서하시며) 보라구요.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혈통이 달라졌습니다. 그것이 틀림없지요? 바른쪽으로 가야 할 인류였는데, 왼쪽으로 간 인류가 되었다구요. 좌익이 되었어요. 타락한 사랑과 타락한 생명과 타락한 혈통을 통해서 사탄세계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사탄을 중심한 개인, 가정, 세계까지 해서 50억 인류가 이렇게 되어 있다구요.

그러면 우리는 어디로 가야 되느냐? 돌아가야 돼요. 이것은 실재가 아니예요. 지금까지 몰랐지만, 실재가 없다구요. 칸셉(concept;관념)도 미분명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이 칸셉이 확실해졌습니다. 사탄으로 말미암아 사탄의 사랑이 하나되었으니, 이제 반대로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생명, 하나님의 혈통이 하나되어서 묶어져 가지고 출발해야 된다는 논리가 생기는 것입니다. 이것을 부정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면 사탄세계에 있어서 사탄이 만들어 놓은 혈통권, 소유권, 심정권을 어떻게 옮겨 가야 하느냐? 싸워 가지고 옮겨 가는 것이 아닙니다. 자연굴복시켜야 돼요. 이것이 문제입니다. 그래서 종교는 맞으면서 커 나오는 거예요. 그것을 알아야 돼요. 사탄세계가 이런 단계로 발전해 나왔기 때문에 그것을 복귀하기 위해서는 다시 그 입장으로 돌아가는 거예요. 그래서 선민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핏줄을 맑게 해 가지고 핏줄을 돌려잡아야 된다구요. 바른쪽으로 가던 것은 왼쪽으로 가고, 왼쪽으로 가던 것은 바른쪽으로 가야 됩니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을 중심삼고 아담이 따라갔다구요. 그다음엔 해와가 따라갔고, 그다음엔 가인이 따라갔고, 그다음엔 아벨이 따라갔다구요. 전부 다 사탄을 따라갔습니다. 그럼, 하나님은 어때요? 전부 다 빼앗겨 버렸습니다. 빼앗겨 버렸다구요. 사탄한테 몽땅 빼앗겨 버렸습니다. 한 달 후에 결혼식을 하려고 했는데, 사탄이 약혼한 신부를 강탈해서 결혼해 가지고 새끼를 번식한 것과 딱 마찬가지라구요. 그러한 사탄세계, 그런 사탄의 아들딸은 원수예요. 원수의 아들딸이라구요. 원수하고 원수의 아들딸입니다.

사탄이 누구냐 하면 천사장입니다. 그런데 천사장에게는 소유권이 없고 상대권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사장은 아들을 가져서는 안 되고 여편네를 가져서도 안 됩니다. 상대권이 없고 소유권이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으로 볼 때 타락하지 않았으면 지옥이 생겼겠어요, 안 생겼겠어요? 이런 근본 문제를 생각하지도 않고 기독교에서는 그저 주먹구구식으로 믿고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구원섭리에 의하면 지옥까지 해방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지옥까지 없애야 된다는 하나님의 뜻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렇게 볼 때 기독교인들의 '예수를 믿으면 천국가고 안 믿는 사람은 지옥간다. '는 그 개념도 틀렸습니다. 안 믿으면 지옥간다구요? 지옥간다는 개념이 하나님 앞에는 없다는 겁니다. 재림주가 와 가지고 지옥까지 없애는 놀음을 해야 돼요. 예수는 그것을 못 했습니다. 그러면 지옥을 없애기 위해서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되느냐? 혈통을 부정하고, 소유권을 찾으면 지옥은 없어지는 것입니다. 지옥가는 것은 사탄의 혈통이 가는 것이고, 사탄의 소유권이 가는 것이고, 사탄의 심정권이 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