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조직을 빨리 해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여성 조직을 빨리 해라

도적놈이 되었으니 다 드러나는 것입니다. 그래, 전부 증거 재료가 되어 가지고 안전지대를 찾아 나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얼마나 수고하고 선생님도 그 과정에 반대를 얼마나 받았어요? 어머니의 방에 들어와 가지고 이게 내 자리이지 네 자리냐고 자리를 내놓으라고 와서 땡깡 부리고 별의별 일이 다 있었다는 것입니다. 땡깡부리고 막 야단하고 별의별 일이 다 있었어요. 그런 것을 다 보면서 참아 나와야 돼요. 그래 가지고 자연굴복시켜 나오는 것입니다. 그러니 어머니가 얼마나 고생했겠어요?

어떤 때는 여자들이 전부 다 떼거리를 지어 가지고 지나가는 어머니에 대해서 야유하고 그랬다구요. 어머니면 아들을 먼저 나아야지 왜 딸을 먼저 낳았어요? 딸을 먼저 낳아야 복귀가 돼요. 아들보다 딸을 먼저 낳아야 복귀가 될 것인데, 아들을 못 낳았다고 '네가 어머니가 어떻게 되느냐? ' 한 거예요. 어머니로 다른 사람이 와야 된다고 대놓고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그래, 어머니의 자격이 없다는 거지요. 복귀하려면 딸을 먼저 낳아야 됩니다.

기독교도 재림주가 오면 신부로서 맞는다고…. 복귀가 다 그렇게 되어 있는데, 원리적으로 그렇게 되어 있는데 아들을 못 낳았다고 어머니가 안 된다는 거예요. 그래, 효진이를 안 낳았으면 어머니가 빗자루로 맞았을 거라구요. 그게 말뿐이 아니라 드러내 놓고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복귀시키는 것입니다. 탕감복귀하려니 별 수 없다구요.

그러니 어머니가 얼마나 고생했다는 것을 생각해야 된다구요. 그러한 과정을 거쳐서 해방되어 가지고 자기들 앞에 섰으니 만민의 여성들이 얼마나…. 그러니 바람이 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지금 때가 그렇기 때문에 여자, 어머니를 중심삼아 가지고 하는 거예요. 대회에 참석한 사람들은 자꾸 보고 싶다고 한다는 거예요. 그 사람들이 어머니를 만나 가지고 뻐뜩대고 했지만 말이에요.

미국에서 제일 잘난 여자들이 10분씩 달라고 해서 10분씩을 만나 준 거예요. 원래는 30분씩 달라는 것을 10분으로 잘라 가지고 10분씩 만나 준 것입니다. 어머니는 작지만 모든 여자들이 이어받아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돌아가서 여러분도 여성 조직을 빨리 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예. 」어느 나라를 중심삼아 가지고 여기에서 빼 가지고 한꺼번에 세계를…. 육대주를 중심삼고 어머니에게 지시했다구요. 대표들을 보내서 이제 여러분이 대회 하는 데 전부 다 투입시키는 것입니다. 모든 국가의 부인들은 어머니를 세계의 정상으로 받들어야 되고 모든 정치 하는 사람들은 세계 최고의 정상으로 아버님을 모셔야 됩니다. 그래서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참부모님의 가정을 중심삼고 최고의 위정자로부터 최하의 가정까지 연결되는 거예요. 보게 되면, 여자들은 전부 다 어머니를 중심삼고 함께 느끼는 것입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참사랑으로 하나되어 있으니만큼 이 모든 사람도 다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을 못 만났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될 뻔했어요? 종족적 메시아니 섭리의 때니 하는 것이 그야말로 엉터리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 사탄이 마음대로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여러분이 자리잡음으로 말미암아 하늘이 역사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언제든지 기도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이제는 여러분이 기도해야 돼요. 선생님이 밤낮을 가리지 않고 기도한 것같이 여러분이 이제는 그렇게 해야 됩니다. 그렇게 하면 선생님과 하나님이 해방되는 것입니다.

자, 그러면 기도해서 뭘 찾겠다는 거예요? 이제 다 했어요. 일을 하면 다 되는 거예요. 이제 할 일밖에 없습니다. 기도하기 전에 행동해라 이거예요. 이젠 전부 다 알았다구요. 이제부터 활동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행동만이 남아 있다구요. 그 행동이 뭐냐 하면 사탄세계의 꼭대기부터 점령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칼, 힘으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선생님같이 살아야 돼요.

선생님이 이런 내용을 몰랐으면 선생님의 성격에 누굴 섬겨요? 왜 희생을 해요? 성미가 급하고 얼마나 격렬해요? 누구한테 가서 이래라저래라 해요? 내가 하는 것입니다. 그런 선생님이 하나님을 알고 원리의 내용을 알기 때문에 이 길을 안 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도 자랑스러워하지요. 사탄세계의 왕초 될 수 있는 사람을 데려다가 그렇게 희생시켜 가지고….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