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을 필한 제일 좋고 빠른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실험을 필한 제일 좋고 빠른 길

자, 상대가 자기가 원하는 대로 미인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요? 보라구요. 6000쌍을 갖다 모아 가지고 결혼식을 하려고 할 때는 말이에요, 상대끼리 서로 상대가 되겠다고 하고 상대를 만들겠다고 하는 사람은 5퍼센트도 안 돼요. 3퍼센트도 안 된다고 본다구요. 3퍼센트 이내에 전부 다 자기 상대가 될 사람이 있는 거예요. 얼굴이 반반한 여자, 남자들을 전부 다 원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97퍼센트를 어떻게 할 거예요?

결혼할 사람 다섯 사람을 쓰라고 하면 전부 다 그 안에서만 쓰는 거예요. 백 사람이 세 사람만 다 쓴다 그말이라구요. 그러니까 그것을 어떻게 할 거예요? 그걸 해결해 주기 위해서 제일 미인하고 제일 못난 사람을 해 주는 거예요. 그렇게 서너 쌍만 해 주면 다 해결되는 것입니다. (웃음) 누구 또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느냐고 하면, 알았다고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한테 다 맡기겠습니다. ' 하는 거예요. (웃음) 여러분은 웃을지 모르겠지만, 모든 내용이 사실 이야기입니다. 여러분은 모르지요.

이제는 그럴 필요 없어요. 사진을 가지고 하기 때문에 보기만 하니 어떻게 해요? 그래 가지고는 1주일 이내에 와서 결혼을 준비하라고 그랬는데, 1주일 이내에 양복을 사고, 결혼 준비하느라고 색시는 아예 약혼한 이후에 한 번 생각할 사이가 없다구요. 둘 다 축복식장에 와 가지고, 자기는 준비했지만 자기 대상이 누구인지 모르거든! 자기는 나타났는데 상대가 올지 안 올지 모른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태산같이 걱정하는 것입니다. 집에서 출발할 때는 결혼한다고 나왔는데 축복받고는 색시를 못 데려간다고 생각하면…. 다른 여자라도 상대로서, 조건으로라도 데려가지 않으면 큰일난다는 것입니다.

종이장 같은, 허재비 같은 사람이라도 하나 꿰 차야 되는 거예요. (웃음) 그러니까 거기 들어가 참석하는 것이 아멘입니다. 파트너가 어떻고, 그런 게 없다구요. 그래 놓고 결혼식할 때 식장에 가서 얼굴을 보고 감정(鑑定)하지 그 전에는 생각할 시간이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내가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웃음) 옛날에는 한 녀석이 스무 번까지 거절한 적도 있었습니다. 이런 전통이 생겼기 때문에 으레 사진을 놓고 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사진을 가지고 하게 된다면 말이에요…. 내가 요전에도 얘기했지만, 여러분이 전부 다 갖다가 마음대로 붙여라 이거예요. 맞는 것은 전부 다 제쳐 두고 안 맞는 것은…. 뭐 안 맞게 안 되어 있는 것입니다. 여자 남자는 맞게 되어 있는 거예요. (웃음) 70퍼센트, 80퍼센트는 이제 하는데…. 원리는 딱 한 길이에요. 결혼도 그렇다구요.

첫사랑이 얼마나 귀해요? 첫사랑의 남자의 눈에는 암만 못생겨도 꽃같이 보이고 여자의 눈에 암만 못생겨도…. 그래, 암만 못생겨도 향기가 진해요. 세 번만 관계하고 1주일만 살고 열 번만 넘으면 다 조절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삼일식(三日式)이 필요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웃음) 그것이 제일 귀한 거예요. 그것이 사흘만 지나면…. 제일 가까운 자리에서 하나되는 거예요. 얼마나 편해요?

이게 다 실험을 필해 가지고 하는 말입니다. 실험을 필해서 제일 좋고 빠른 길이기 때문에 걱정을 안 해도 편안히 갈 길이라구요. 이번에 사진을 가지고 해도 다 될 줄 알았다구요. 그래서 내가 19일 전까지는 아예 매칭(matching)을 해 주질 않았다구요. 그러니까 1주일입니다, 1주일. 그래서 딱 해 주면, 이제 결혼할 준비가 바쁜데 언제 딴 생각 할 수 있어요?

앞으로는 결혼비용을 비싸게 받아야 되겠습니다. 결혼비는 2수에 맞춰야 됩니다. 20, 2백, 2천입니다. 왜 그러느냐 하면 아담 해와가 20살까지…. 소생·장성·완성의 3단계입니다. 삼 칠이 이십일(3×7=21), 21수를 넘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탕감하는 조건으로 세금을 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미국에서는 지금까지 2천 달러를 내게 했어요? 2천 달러 가지고, 한 달 월급도 안 되는데 그것을 가지고 결혼할 수 있어요? 최소한도 2만 달러를 할 거예요, 20만 달러를 할 거예요? 2천 달러 하면 안 되는 거예요. 둘이 가 가지고는 아담 해와와 같이…. 「동양을 중심으로 해서 그렇지, 서양에서는 결혼하는 데 백 달러도 안 듭니다. (통역자)」 잔치하고 그러려면 돈이 많이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그 나라를 중심삼고 전부 다 20수를 중심삼아 가지고 결혼비가 바깥세계에서 나가는 것보다 더 넘어가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사탄세계에서 결혼할 때 드는 숫자를 넘어가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결혼을 제일 잘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최소한도가 미국은 2천 달러이고, 일본은 2백만 엔입니다. 그러니까 미국이 일본보다 사실 높은 것 아니예요? 미국이 일본보다 평균적으로 높다는 것입니다. 지 엔 피(GNP)를 중심삼고 하는 거예요. 그것이 최소한도입니다. 결혼하는 데 그 나라의 상례가 있잖아요? 결혼하는 데 그보다 더 많이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선교사들이 이것을 나한테 물어 볼 말입니다. 말이 났으니 이야기하는 건데, 그런 기준에서 전부 다 생각해야 되는 것입니다. 한국도, 한국 사람도 2백만 원을 해야 됩니다. 일본과 비슷한 거예요. 그거 왜 2수로 나가는지 알겠어요? 2천 달러라든가 2백만 원 하는 것을…. 여러분 중에서 선생님한테 축복받은 사람은 손 들어 봐요! 그래, 선생님이 해 주니까 후손이 좋은가? 「예. 」 그렇다구요. 선생님이 해 준 것이 여러분이 한 것보다 낫다구요. 그게 얼마나 편리해요? 선생님만 말하고 뜻만 말하게 되면 다 해결돼요. 싸움하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