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죄는 뼈 밖의 죄지만 음란은 뼈 안의 죄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8권 PDF전문보기

모든 죄는 뼈 밖의 죄지만 음란은 뼈 안의 죄다

그렇기 때문에 신랑을 따라가려고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따라가자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 저쪽은 전부 다 기독교 문화권이에요. 여자 뒤를 따라오는 남자들이라구요. 기성교회가 우습지요? 남자도 예수님 앞에 신부라고 하고, 여자도 예수님 앞에 신부라고 한다구요. 그런 말이 어디 있어요?

그건 몰라서 그런 것입니다. 남자는 천사장형입니다. 천사장이기 때문에 여자를 남자가 건드려서는 안 되게 되어 있습니다. 해와를 건드릴 수 있어요?

여자는 해와형이고 남자는 천사장형이기 때문에 천사장들이 해와를 모시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걸 모르고 있다구요.

내가 고맙게 생각하는 것은 천주교 같은 데서 마리아를 모신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어머니예요. 이것은 아들입니다. 플러스 마이너스라구요. 이것이 하나가 되어야 됩니다.

여기에는 별의별 종교가 다 있습니다. 그 종교들을 3단계로 나누면 이 주류권 외의 종교는 어떻게 되느냐? 샤머니즘이나 이런 모든 종교는 음란을 중심삼고 만난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무당이나 점쟁이들 중에 화냥년이 많아요. 그런 판국이에요. 화냥년이 무슨 말인지 알아요? 평안도 말인데 알아요? 「예. 」 그것은 이 주류권 내에 들어갈수록 없어지는 것입니다. 세상에서는 기독교가 연애하는 교회라고 그러지요? 남편을 내놓고 다른 남자를 그리워하니까 연애하는 교회라고 그런다구요. 예수님을 남편 대신 존경하지요? 신랑이라고 한다구요. 그거 남편이 들으면 얼마나 기분이 나쁘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죽도록 두들겨 맞고 뼈가 부러지는 놀음이 벌어지는 거라구요. 기독교 역사에는 죽은 여자들 가운데 머리가 깨지고 배가 터지는 등 별의별 여자가 다 있었다는 것입니다. 전시를 해 놓은 가운데서 한 사람씩 단계적으로 빼서 제물로 바쳤다는 것입니다.

여기서부터 여자들은 전부 다 절개를 지키는 거예요. 순결한 종교는 성문제를 절대로 거부하는 종교가 되어야 됩니다. 알겠어요? 「예. 」 그래서 기독교가 '모든 죄는 뼈 밖의 죄지만 음란은 뼈 안의 죄다' 한 거예요. 사탄권 내의 세계가 이런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전부 다 막고 있는 거예요. 수많은 사람들이 사탄세계의 사랑을 반대해 나왔습니다. 전부 사탄세계가 되어 버릴 것을 하나님이 이스라엘 종교와 기독교를 중심삼아 가지고 세계를 혁신해서 신부의 절개의 도리를 세워 나온 것입니다. 그래서 오시는 주님을 맞아 가지고 새로운 사랑을 중심삼고 전통적인 사상을 기본으로 해서….

여기가 제일 주류니까 사탄세계와 제일 멀지요? 완성한 것이 아니라구요.

여기서부터 신랑 신부가 하나되게 되면 이 두 세계는 길이 열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역사적인 전통세계의 순결한 신부, 순결한 신랑이 와서 사랑을 해 가지고 한바퀴 삥 돌게 되면 이것이 다 무너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역사 이래 기독교 문화권을 개문하기 위해서 여자들이 많은 희생을 당했다는 것입니다. 잡혀가서 강간을 당하고 주권자들에게 별의별 치욕을 다 당한 것입니다.

그런 전체 여성의 분한 사정을 가지고 선생님이 검사로 나서서 사탄 앞에 항의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뭐가 된다구요? 진짜 당한 사람은 변호사예요. 변호사 입장입니다. 그 사람이 사탄한테 가서 '이 녀석아, 내가 이렇게 당했는데 아니라고 할 수 있어? ' 이렇게 사실을 가지고 변호하게 되면 꼼짝못하는 것입니다. 변호사와 검사가 공판정에서 사탄이 저지른 일들을 보고한 기술(記述) 내용이 전부 다 사실일 때, 그 기술 내용도 검증해야 된다구요. 타락한 그대로 놓고 사실이라고 인정하게 될 때 꼼짝못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말만 가지고 안 되는 것입니다. 증거물이 필요하지요?

「예. 」 그러니까 강도짓을 했다면 강도짓을 한 사진을 찍어서 필름을 만들어 놓아야 돼요. 그렇게 해 놓고 '사실이지? ' 할 때, '예, 그렇습니다. ' 하는 거라구요. 이렇게 해 놓아야 재판에서 꼼짝못하는 것입니다. 그런 증거물이 없으면 몇 번을 뒤집어서 공판을 못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검증이 필요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