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권의 위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8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권의 위력

여기에 오늘 처음 와서 듣더라도 선생님의 말씀에 뼈와 살이 움직이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주먹구구식이 아닙니다. 얼마나 엄청난 내용이에요? 이거 한 가지만 풀더라도 박사 학위를 따고도 남을 내용입니다. 얼마나 방대한지 모른다구요. 역사가 전부 다 이 가운데 있다구요. 지금 미지의 하나님과 인간의 곡절의 사연을 다 풀면서 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해방의 그 말씀이 얼마나 고마운 것인지 모릅니다.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하나님이 마음대로 갈 수 있는 것입니다.

소련의 왕궁으로부터 농촌까지, 미국의 왕궁으로부터 농촌까지, 영국의 왕궁으로부터 농촌까지, 일본의 왕궁으로부터 농촌까지 문총재는 마음대로 갈 수 있는 세상이 가까워 온다구요. 그다음에는 여러분도 하나님을 따라서, 선생님을 따라서 마음대로 갈 수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 대신 종족적 메시아를 보내서 16세 이전의 아담과 같은 자리에 세우는 거예요. 그러므로써 종족적 메시아가 가는 길을 따라서 여러분의 고향에 하나님이 마음대로 왕림한다는 것입니다. 그 길을 닦아야 되겠어요, 안 닦아야 되겠어요? 「닦아야 되겠습니다. 」 종족적 메시아가 필요해요, 안 필요해요? 「필요합니다. 」이렇게 종족적 메시아는 가정에 하나님을 모셔서 자기의 어머니 아버지를 완성한 아담의 자리에 세워 놓아야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했기 때문에 이번 축복 행사는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을 3일 간 교육시켜서 6천 년 성경역사를 중심삼고 찾아 나오던 그 가치를 부여해 가지고 해 준 것입니다.

그들은 아무것도 모르고 반대하던 사람들이라구요.

그래도 외국에 있는 사람들은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만큼 통일교회를 반대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는 죽기 살기로 반대했지요?

사탄의 뿌리로서 그랬다는 거예요. 이놈의 사탄의 뿌리를 그냥 그대로 두면 안 됩니다. 몽땅 썩게 해야 된다구요. 축복을 받으면 사탄의 뿌리가 썩어 버린다구요. 알겠어요? 축복을 받으면 뿌리가 썩는다는 거예요. 무슨 뿌리가 썩어요? 사탄의 뿌리예요, 사탄 뿌리.

그래서 복귀시대에 있어서는 하나님이 조수물을 한번 채우더라도 최고로 해야 됩니다. 그래야 해방이 벌어지는 거예요. 이것이 내려가게 되면 앞으로는 축복받기가 힘들어요. 앞으로는 선생님이 아무에게나 축복을 안 해 줘요.

순전히 처녀 총각만 해 줄 거라구요. 그렇게 되면 축복받을 사람은 2세밖에 없을 거라구요, 축복가정의 2세들. 알겠어요? 이번에도 독신축복을 받은 사람들은 협회장이 해 주고 책임자들이 해 주는 것입니다. 앞으로 종족적 메시아가 어머니 아버지는 물론이요, 사돈의 팔촌들까지 그 일족들을 전부 다 축복해 주는 것입니다.

자기의 어머니 아버지가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의 자리에 섬으로 말미암아 그 집에 하나님이 왕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기를 달고 부모님의 존영을 모시라는 거예요. 부모님의 존영을 모시는 것은 서약을 한 것과 같아요. 실천은 안 했지만, 서약을 한 것이니까 실천을 해야 됩니다. 그것만 붙어 있으면 그렇게 될 것임을 서약했기 때문에 사탄은 이것을 손대지 못하고 그 집에서 물러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통일교회는 통일기를 달지요? 이것을 영계에서 보면 이 땅 위에 별과 같이 빛나는 것입니다. 영계의 선한 영들이 직행해서 찾아올 수 있는 기점이 되는 거예요. 큰 별집을 찾아오고 싶겠지요? 「예. 」 그것이 종족을 대표한 종족적 메시아입니다. 자기의 가정을 중심삼고 찾아올 수 있는 입장이 됨으로 말미암아, 타락하지 않은 본연적 에덴의 완성한 아담 축복가정과 같은 입장에 서게 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자유자재로 와서 주인 노릇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종족적 메시아가 필요하지요? 「예. 」이런 종족적 메시아권을 허락하지 않았으면 하나님이 왕래할 수 없고, 그 집과 그 땅은 타락한 세계의 것으로 남아지기 때문에 여러분이 태어난 고향이지만 고향 땅이라고 할 수 없는 것입니다. 고향 땅을 복귀해 주려니까 종족적 메시아의 권한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왕림할 수 있는 길을 닦으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