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로 타락했으니 거짓말로 탕감복귀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9권 PDF전문보기

거짓말로 타락했으니 거짓말로 탕감복귀해야

왜 그렇게 여자가 필요했느냐? 여자들은 전부 다 거짓말쟁이들이에요. 거짓말쟁이라구요. 왜 거짓말쟁이인 여자가 필요하느냐? 리브가는 장자한테 거짓말을 했지요? 또, 남편한테도 거짓말을 했어요. 두 부자를 완전히 속였다구요. 그렇게 거짓말을 한 것은 자기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예요. 야곱을 세우기 위해서입니다.

이런 엉터리의 역사가 어디 있어요? 이런 내용을 담고 있는 책을 성서라고 하는 것이 바보라구요. (웃음) 그거 사실이라구요. 이게 성경입니다. 이러한 내용을 안 다음에야 비로소 진정한 성서라고 할 수 있는 거예요. 천지의 비밀이 여기에 숨겨져 있습니다. 전부 다 그렇게 속였지요? 「예. 」왜 그렇게 되었느냐? 해와도 거짓말을 했습니다. 거짓말쟁이인 여자들의 역사지요? 타락할 때 해와는 아담과 약혼한 것과 마찬가지였어요. 그렇지요? 오빠예요, 오빠. 거짓말을 할 수 있는 내용이 하나도 없었던 관계라구요. 쓱 와서 '아, 아담짱! 니이짱(兄ちゃん), 천사장이 이런 말을 하는데 어때? 이거 좋아? ' 하면, 아담이 화를 내는 거예요. '바보 같은 생각 마!' 하면, 자연히 타락은 없었을 거라구요. 자기 혼자서 소곤소곤했기 때문에 문제가 된 것입니다. 소곤소곤하는 여자는 위험한 여자입니다. (웃음) 아, 정말이라구요.

여학생이 소곤소곤해서 수업 시간을 빼먹고 하면 큰일난다구요. 엄마 아빠도 모르게 소곤소곤해서 '잠깐만 나갔다 오겠습니다. ' 해 놓고…. (웃음)

아, 거기서부터 문제가 된다구요. 그렇잖아요? 그렇지요? 「예. 」 옆에서 듣고 손을 내밀고 이렇게…. (웃음) 바른 길이 아니라구요. 소곤소곤하는 여자들은 위험하다는 것입니다. 여자는 그런 경향이 농후하다구요.

특히, 결혼한 다음에 시부모와 시형제들도 없고 남편까지 마음대로 컨트롤하게 되면 천하에 겁이 없어요. 무슨 짓이든지 한다구요. 술도 마시고….

대번에 아무렇게나 흘러간다구요. 그래요, 안 그래요? 여자들이 그래요, 안 그래요? 하나를 생각하게 되면 그것만 생각하지요? 남자들같이 사방으로 둘러보는 것 없이 일방통행입니다. (웃음)

남자들은 그런 면에서 다르다구요. 사방을 보는 거예요. 여자는 한 방향만을 보기 때문에 뒤에 따라오는 것이 안전하다고 하는 것입니다. 정말이라구요. 앞에 나서면 큰일난다구요. 그래서 지금까지 여자한테는 권한을 주지 않았습니다. 에덴동산에서 권한을 안 주었는데도 실수를 해서 그렇게 되었는데….

그러니까 여자는 남자의 뒤를 따라서 도는 것이 자기를 지키는 제일 안전한 길이다 하는 것을 명심해 두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럴 때 '하이(はい)!' 해야 된다구요. 명심…! 「하이!」 시나케레바(しなければ;하지 않으면)

…? 「나리마셍(なりません;안 됩니다)!」 (웃음) 나리마스(なります;됩니다)! 「나리마셍!」 고노야로우타치(この野郞たち;이 녀석들), 나리마스! 「나리마셍!」 이럴 때는, '고노센세이(この先生), 나리마셍!' 그러면 기억에 남는 거예요. (웃음)

그래서 그런다구요. 선생님이 기분 나쁜 소리를 했다고 대번에 잊어버리기 때문에 기억에 남을 것이라고 생각해서 그러는 거라구요. '나리마셍!' 하는데 '나리마스!' 하면, 선생님보다 더 잘 기억할 거라구요. 여자는 거짓말쟁이다! 그렇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라구요.

성경은 인간의 모든 것을 대표한 교과서입니다. 그래서 '성경의 역사를 보니까, 여자는 거짓말쟁이였습니다. ' 하면, '소우데스네(そうですね;그렇네요)!'가 아니라 '네(ね)'를 빼 버리고 '소우데스(そうです;그렇습니다)!' 하는 거라구요. '소우데스네!' 하는 것은 제3자의 입장이에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