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칙에 순응할 수 있는 가정 전통을 확립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1권 PDF전문보기

원칙에 순응할 수 있는 가정 전통을 확립해야

최후의 경계선이 어디라구요? 남북통일이 아니예요. 여러분의 가정을 하나로 만들지 못하면 남북통일도 불가능한 것입니다. 먼저는 여러분 자신을 중심삼아 가지고 통일된 그 기반 위에서 하나님의 참사랑이 깃들 수 있고, 하나님이 언제든지 왕래할 수 있고 임재할 수 있는 가정을 완성해야 되는 거예요. 이렇게 되면 만사가 형통하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모든 것이 출발될 수 있고, 인공위성을 마음대로 날릴 수 있는 케이프 케네디와 같은 기지가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되면 남북통일은 문제가 아니라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이제 남북통일을 위한 시대로 넘어가는데, 어디에서 돌아가느냐 하면 가정에서 돌아가는 거예요. 정당에서 돌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남북통일은 현재 대통령을 중심하고 돌아가는 것이 아니예요. 여러분의 가정이에요. 저 사람들은 천운을 모르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세계평화여성연합을 중심삼아 가지고 어머니를 중심삼고 아들딸을 수습해서 가정을 돌이켜 와야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원리적인 내용을 다 알고 있지요?「예.」똑똑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제일 시급한 문제가 자기의 어머니 아버지를 빨리 축복받게 해야 되는 것입니다. 할아버지 할머니를 빨리 축복받게 해야 돼요. 그래서 매일같이 원리말씀을 읽으면서 그 원칙에 순응할 수 있는 가정 전통을 확립하는 것이 남북통일된 국가가 정착할 수 있는 기원이 되느니라!「아멘!」이것이 통일가의 모든 사람들이 최후에 넘어야 할 경계선입니다.

통일교회의 통일이라는 말을 잘 기억해야 됩니다. 통일이 없으면 평화도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소원은 통일이지요? 개인의 소원도 통일이요, 가정의 소원도 통일이요, 나라의 소원도 통일인 거예요. 그 기원이 뭐냐 하면, 가정을 중심삼은 여러분 자신이에요. 여러분 자신이 그것을 정비하기를 부탁드리면서 오늘 말씀을 마칩니다. 자, 기도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