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생하는 데서만이 참사랑을 찾을 수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2권 PDF전문보기

희생하는 데서만이 참사랑을 찾을 수 있다

지금도 그렇지요? 남북통일을 위해서 자기의 보따리를 전부 팔고, 물건이 없으면 몸뚱이를 팔아서라도 가야 되는 것입니다. 옛날에는 피를 팔아 가면서도 전도했지요?「예.」내 피를 팔아서라도 남북통일을 위해서 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춤추며 노래 부를 수 있어요? 눈물을 흘리면서 불쌍한 저 북한 동포를 위해 투입해야 되는 것입니다.

재창조하려니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거예요. 참사랑이라는 것은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그러면 왜 잊어버려야 되느냐? 하나님도 자기가 백 퍼센트, 백만큼을 가졌으면 자기 사랑의 상대는 자기보다도 무한히 크기를 바란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그렇지요? 자기 아들딸이 자기보다 잘나기를 바란다는 거예요. 그렇지요?「예.」그게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그래 우리 인간은 하나님의 사랑의 상대입니다. 그렇지만 사랑의 대상으로서 우리 인간을 지었다는 이 놀라운 가치를 지금까지 몰랐다는 것입니다. 인간은 하나님의 아들딸이에요. 천지를 창조한 대왕 마마의 왕자 왕녀로 지었다는 것입니다. 이걸 몰랐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역사시대에 있어서 인간의 욕망은 이룰 수 없는 것이라고 하지만, 통일교회 문총재의 가르침으로 말미암아 인간의 욕망은 이미 이룬 자리에서 출발하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늘의 전권을 이어받을 수 있는 왕자 왕녀로 황족권 내에 있으면서 사랑을 중심삼고 지상세계에서 사랑에 젖어 살다가 가는 곳이 영원한 천국, 우리의 본향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기에 백 퍼센트 만큼만 투입하게 되면 더 큰 상대가 나올 수 없다는 것입니다. 천 퍼센트를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만 퍼센트 억만 퍼센트를 억만 번 투입하고도 잊어버리는 개념이 없어 가지고는 최고의 사랑의 이상 상대가 나올 수 없다는 결론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은 투입하고, 뭐라구요?「잊어버려야 됩니다.」잊어버려야 된다는 것입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아들딸을 위해서 그렇게 희생하고, 밤을 새워 가면서 일해 가지고 벌어서 먹여 주고, 학교에 보내서 공부시키는 그것을 전부 다 수첩에다 치부(置簿)해 둬요?「안 합니다.」며칠에 얼마 썼으니까, 이것이 10년 지나면 은행 이자가 얼마된다 해서 계산해 가지고 받으려고 해요?「아닙니다.」투입하고 계산해요, 안 해요?「안 합니다.」모두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부모가 좋다는 거예요. 제일 좋은 것이 부모의 사랑이라구요. 부모가 없는 사람을 고아라고 하지요? 고아는 비참한 것입니다. 뿌리를 못 가지기 때문에 방향을 못 가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희생하는 데서만이 참사랑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은 우주 창조의 원칙인 것입니다.

그러면 희생하는 데는 더 큰 것을 위해서 해야 돼요, 더 작은 것을 위해서 해야 돼요?「더 큰 것을 위해서 해야 됩니다.」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을 세계적인 거지패로 만들려고 하는 것입니다. 내가 지금 뭐라고 그랬어요?「세계적인 거지패로 만든다고 하셨습니다.」문총재가 세계적인 거지대왕 아니예요? 얼마나 천대받았어요? 거지는 문전에 가서 동냥이라도 받을 수 있지만, 이건 나라로부터 전세계가 그물을 쳐 가지고 못 들어오게 한 것입니다.

내가 미국에 가서 얼마나 굉장한 일을 했게요? [워싱턴 타임스]를 위해 10억 달러를 투입했습니다. 10억, 뭐라구요?「10억 달러입니다.」10억 달러면 한국 돈으로 얼마예요? 10년 세월을 그렇게 투입했으니 1조원 이상을 투입한 셈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내가 미국 갔을 때 나한테 헌금 한 푼이라도 해 봤어요? 한국이 후원했어요, 안 했어요? 다 선생님이 벌어서 한 거라구요. 그러니까 미국 교회의 대장이 누구예요? 선생님이지요?「예.」이제는 전국에 있는 모든 조직을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미국 대통령이 그걸 마음대로 할 수 있어요? 못 한다는 것입니다.

전세계의 통일교인이 명단 수로만 7천만이 넘습니다. 대한민국의 전체 인구를 이번에 6천만으로 잡았지요? 6천만 이상 되는 통일교인들을 중심삼고 전부 다 한국에 세금을 바쳐라 해 가지고 한국 사람보다 세금을 더 많이 바치게 되면 어떻게 되겠어요? 이 나라가 통일교회편이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 되고도 남는다는 것입니다. 싸움은 무슨 싸움이에요? 가만히 있어도 그렇게 해 나가면 다 되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