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용과 반작용의 원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4권 PDF전문보기

작용과 반작용의 원리

예를 들면, 결혼하기 전에는 여자는 여자끼리 하나된다구요. 소녀들끼리 짝꿍이 되는 것입니다. 남자도 똑같은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여자 남자가 짝을 이루었을 때 여자쪽에 딴 여자가 나타나 봐요. 끼익…! 남자쪽에 딴 남자가 나타나도 끼익…! 그거 왜 그래요? 천운이 보호하느라고, 영원히 그 자리를 유지시켜서 완성하도록 건드리지도 말고 나타나지도 말라고 하는 것입니다. 반작용이 본연의 통일된 자리를 보호해 주는 것입니다. 알겠지요? 반작용이 그런 것입니다.

여러분, 구름이 낀 흐린 날에 천둥소리를 듣거나 번개같은 빛을 본 적이 있지요? 어떻게 수백만 아니, 수억의 플러스 마이너스가 일시에 하나로 모일 수 있는지 생각해 봤어요? 수억의 플러스가 동시에 발생하였을 때 그것과 상응하는 수억의 마이너스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그렇게 큰 천둥이나 번개가 만들어질 수 있어요? 안 그래요?

플러스 전기가 자꾸 커지고 마이너스 전기도 커지게 될 때는 짝이 안 되는 것입니다. 수많은 플러스가 점점 모여 성장하다가 전 플러스가 어느 순간 멈추고, 그런 플러스와 상응하여 수많은 마이너스가 성장하다가 멈추었을 때, 같은 힘을 가진 플러스 마이너스가 동시에 만나는 것입니다. 플러스 마이너스가 짝을 맺기 전에는 플러스는 플러스끼리 마이너스는 마이너스끼리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전기분야의 학계에서도 이 이론을 모르고 있었어요. 플러스끼리 상극이고, 마이너스끼리 상극이잖아요? 처음에 짝을 짓는 것이 제일 중요한 것입니다. 천운이 보호해 주는 그 힘이 바로 반작용인 것입니다. 둘이 하나되게 하는 힘, 통일하려는 힘입니다.

그러므로 반작용은 파괴하려는 힘이 아니라구요. 또 다르게 존재하는 보호하는 힘입니다. '너도 나처럼 가야 된다.'고 몰아내어서 짝을 짓게 하는 힘입니다. 그렇게 되고 나면 모든 천운이 보호한다는 것입니다. 플러스 마이너스가 완전히 하나된 그 자리는 천운이 함께한다는 거예요.

여러분, 자신이 어느 자리로 가야 하는지를 알 것입니다. 가장 높은 자리에 이르는 정상, 꼭대기가 바로 참사랑의 자리입니다. 그거 좋아요?「예.」정말로 그래요? 아버님이 하는 말씀을 듣고 이제 이해가 될 거라구요. 그 내용을 다 몰랐지요? 이것을 알았으니, 그렇게 하나되기 위해서 실천해야 합니다.

자, 쌍쌍개념이라구요. 남편과 아내가 완전히 하나되면 천운이 자동적으로 찾아와서 영원히 감싸주고 보호하는 것입니다. 누가 그 자리를 침범해보라구요. 날아간다구요. 쳐버리는 것입니다. 그러면 옥살박살난다구요. 그래서 이러한 관계를 중심삼고 몸과 마음이…. 여러분이 지금 분석해야 돼요. 이 공식을 이해하겠지요? 어떻게 완성시키는가를 여러분 스스로 잘 알 것입니다. 가르침이 필요없어요. 설명할 것 없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