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한 혈통 전환과 소유권 전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4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한 혈통 전환과 소유권 전환

그다음에는 또 큰 제목입니다. 조금 전까지 말한 것은 4대 심정권과 3대 왕권을 완성하는 가정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게 결론이라구요. 이제 새로운 제목은 '신(新)통일 전통권', 새로운 통일 전통을 세우자는 것입니다.

여기 미국은 가정이 제멋대로이고, 영국에서도 제멋대로이고, 독일에서도 제멋대로이고…. 전부 다 전통이 없어요. 지상에서 이루어지는 것은 하늘나라의 영원한 세계에 들어맞는 것입니다. 그런 전통이 필요하다구요.

새로운 통일 전통권 중에서 첫째는 참사랑을 중심한 혈통전환입니다. 전환할 것이 아니라 전환되었다는 말이라구요. 알겠어요? 새로운 전통입니다. 우리의 혈통은 변할 수 없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악마, 사탄들이 수천 수만이 있더라도 영원히 상관할 수 없어요. 하나님이 혈통전환을 위해서 얼마만큼의 희생의 대가를 치르고, 얼마만한 탕감의 대가를 치렀는가를 생각해 보라구요.

구약시대에는 수많은 동물들을 제물로 드렸고, 신약시대에는 수많은 기독교인들, 하늘의 아들딸들을 희생시켰어요. 그리고 오늘날 통일교 문선생이 얼마나 수고했느냐 이거예요. 축복이니 무엇이니 해 가지고 36가정부터 얼마나 내가 천대받았어요? 세상에서 '배역자(背逆者), 배도자(背道者)! 인륜 파괴자, 가정 파괴자!'라고 해서 무슨 소리든지 다 들었습니다.

남의 아들딸을 잡아다가 마음대로 결혼시킨다고 '결혼 도적놈!'이라고 그랬어요. 그렇다고 내가 돈 한푼이나 받고 장사했어요? 여러분 자신이 지금까지 하나님같이 역사이래 살아 나오면서 이런 일을 했다고 하면 생각만 해도 끔찍할 것입니다. 하나님같이 살아 나오면서 역사의 비참한 것을 지켜보며 수고하고 희생해 가지고 혈통을 돌이켜서 나타난 존재라고 안다면, 여러분이 딴 생각을 꿈에라도 할 수 있어요?

혈통전환을 위해서 이 길을 걸어가는 것입니다. 옛날의 법규로 말하자면, 지성소와 같은 몸이 되었다고 생각해야 한다구요. 제사장 외에는 열쇠를 못 가져요. 아무나 못 들어간다구요. 자기 남편은 사랑의 제사장입니다. 자기 남편을 천주를 대표한 사랑의 제사장으로 모셔야 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자는 대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제사장의 부인이라는 거예요. '절대적으로 남편의 그것은 내 것이고, 내 것은 남편의 것이다. 영원히…!' 그래야 된다구요. 절대적인 사랑 앞에는 하나님까지도 절대 복종하는 것이요, 생명의 뿌리가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미국 국민에게 이런 교육이 필요해요, 안 해요?「필요합니다.」망하지 않아요. 가만히 둬도 망하지 않는 것입니다. 법이 없어도 돼요. 우리는 법으로부터 해방입니다. 우리는 이 땅 위의 법에서 해방받은 사람이라구요.

작은 둘째번은 참사랑을 중심한 소유권 전환입니다. 하나님이 창세 이후에 영원한 주인이 되어야 했을 텐데 주인이 못 되고 , 악마가 주인이 되었습니다. 거짓사랑으로 그렇게 됐기 때문에 참사랑으로 복귀해야 됩니다. 참사랑을 이루기 전에는 하나님의 소유라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아담의 소유가 될 것이었습니다. 결혼하기 전에는 하나님의 소유라는 것입니다.

그 말은 뭐냐 하면, 여러분이 통일교회의 축복을 받기 전에는 자기 재산에 대해서 '내 것'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하나님으로 돌아갔다가 참부모를 거쳐 가지고 다시 전수받아야 되는 것입니다. 우리 인간들이 타락한 것을 본연의 입장에서 모든 것을 상속받았어요? 전부 다 사탄이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앞으로 미국 대통령이 이 미국 땅을 전부 다 하늘에 바쳐야 될 때가 옵니다. 미국 대통령이 국민들과 함께 나라를 바쳐야 되는 것입니다. 그게 소유권 전환입니다. 소유권을 전환한 자리에서 하나님의 소유와 부모님의 소유를 중심삼고 자녀의 자리에서 사랑을 해 가지고 하늘을 통해서 참부모로부터 상속받아야만 자기의 소유가 된다는 걸 알아야 돼요.

이런 원리가 있기 때문에 세계는 싸우지 않고 통일되는 것입니다. 자진해서 하늘의 사랑과 바꿔야 되는 것입니다. 하늘의 사랑을 갖기 위해서는 이보다 몇 배, 몇천 배를 주고도 바꿀 수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선생님이 출발할 당시에 이런 말을 했다면 레버런 문이 싸우지 않고 통째로 삼키려 한다고 얼마나 반대했겠어요? 이제 때가 됐기 때문에 하는 말입니다. 이게 선생님의 말이에요, 원리적인 말이에요? 어때요?「원리적인 말씀입니다.」하나님이 이런 말을 역사적으로 처음 듣게 될 때, 아담 대표로 완성한 사람이 이런 내용을 알고 발표할 때, 얼마나 기뻐할 것인가를 생각해 봤어요? (박수)

하나님의 뜻에 의하여 전세계가 자연 헌납함으로써 통일될 것을 사탄이 알았기 때문에 공산세계를 총칼로 위협해 가지고 강제로 통일한 거예요. 신이 없다고 부정하려고 이런 놀음을 한 것이 전부 다 내 손에 의해서 처단되는 것입니다. 총칼이 아니라 자유로이, 자진해서 그렇게 하게끔 만드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여러분이 입은 옷이 자기의 것이 아닙니다. 자기의 것인 줄로 생각하지 말라구요. 몸뚱이도 자기의 것이 아닙니다. 사탄이 입었던 것입니다. 그러니까 전부 다 하늘로 돌아갔다가 다시 와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