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본연의 핏줄을 접붙이느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6권 PDF전문보기

어떻게 본연의 핏줄을 접붙이느냐

여러분은 미국 사람이 아닙니다. 축복가정입니다. 과거와는 혈통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미국은 다인종 국가니만큼, 잡종 국가라는 것입니다. 별의별 피가 다 섞였다구요. 혈통이 깨끗하지 않다는 거예요. 이것이 점점 더 정도가 심해지고 있어요.

어떻게 본연의 핏줄을 접붙이느냐? 본연의 혈통이 뭐냐? 뼈대예요. 피를 통해서 모든 요소가 우리 육체 전체에 전달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제나 하나되어 있는 거라구요. 그런 순수한 혈통을 지켜 나온 민족은 한국 민족뿐입니다. 지금까지 자기 조상이 누구고 몇 대를 거쳐 자신들에게까지 내려왔다는 것이 확실하다구요. 그와 같은 확실한 혈통을 유지하고 있는 민족은 한국뿐입니다. 미국은 그런 혈통이 없다구요. 전부 섞여 버렸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깨끗한 혈통과 미국과 같이 이것 저것 다 섞여 버린 혈통을 가지고 어떻게 이상적인 인류를 만들어 내느냐? 새로운 뼈대에 접붙이면 혈통이 깨끗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축복을 받은 것이 여러분 축복가정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은 미국인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미국인의 생활방식을 그리워하거나 거기로 되돌아가려고 하면 안 됩니다. 그때마다 하나님편 입장에서 생각해야 됩니다. 어떻게 거기에서 벗어날 수 있느냐는 것이 문제라구요.

이것이 축복받고 난 후의 여러분의 사명입니다. 알겠어요? 그것을 위해서는 한국어를 배울 수밖에 없습니다. 여러분이 영어를 사용하는 한 미국식 전통, 미국식 습관, 미국식 혈통 관념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한국어를 배워서 영어보다 잘하게 되면, 완전히 한국적 사고방식에 젖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고는 여러분의 습관성과 역사적 배경과 전통에서 벗어날 수 없다구요. 알겠어요? 그것이 문제입니다.

영계에 가면 조상들이 즉각 물어 본다구요. '어째서 참부모로부터 들은 말씀대로 행하지 않았느냐? 왜 한국어를 배우지 않았느냐?' 고 묻는다는 것입니다. 그때 어떻게 할 거예요? 거기에는 변명이 있을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결론은 확실해요. 승리한 참부모님의 자리까지 어떻게 길을 뚫고 나가느냐 하는 것입니다. 누구도 선생님의 숨겨진 역사를 알지 못합니다. 이제 확실히 여러분에게 가르쳐 주었으니만큼, 가르침 받은 대로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벗어날 수 없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