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는 페어 시스템(pair system)으로 되어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6권 PDF전문보기

우주는 페어 시스템(pair system)으로 되어 있다

여러분, 매일 아침 자기 얼굴을 보지요? 전부 다 쌍쌍입니다. 눈을 보더라도 일 점이 표준인데, 일 점이 아닌 것은 사탄편입니다. 일 점인 것은 아벨편이고 일 점이 아닌 것은 가인편인데, 이 둘이 하나되어야 합니다. 코도 가인편과 아벨편이 하나되어야 정상이 되는 것입니다. 입도 마찬가지입니다. 1밀리만 틀어져도 진동수가 다르기 때문에 말하기가 상당히 힘들다는 거예요. 듣는 것도 그래요. 통일원리가 위대한 것은 이 우주는 페어 시스템(pair system)으로 되어 있다고 밝힌 것입니다. 쌍쌍으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숨쉬는 것도 페어예요. 내쉬고 들이쉬고 하는 것이 말이에요. 공기도 마찬가지고 걷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둘이 합하지 않으면 완성이 안 됩니다.

이게 뭐예요? 여자라는 것입니다. 이건 뭐예요? 남자라는 것입니다. 무엇이 틀리냐? 하나가 틀려요. 모든 것이 다 같은데 한 가지만 틀립니다. 그게 뭐예요? 섹슈얼 오르간(sexual organ)입니다. 섹스얼 오르간이 밥 먹는 곳이에요? 보는 곳이에요? 무엇을 하는 곳이에요? 하나되기 위한 곳입니다. 그것을 떠나서는 남자 여자가 하나될 길이 없습니다. 맞아요? 간단하다구요. 그리고 여자는 왜 태어났느냐? 여자 때문에 태어난 게 아닙니다. 남자 때문에 태어난 것입니다.

*그래요?「예.」참진리라구요. 간단한 참진리입니다. 태어나기를 상대를 위해서 태어났다구요. 미국 여자들은 그렇게 생각 안 하지요? '아, 나를 위해서 태어났다!' 그게 원수라구요! 사탄이 그러한 칸셉(concept)을 심은 것입니다. 그것을 어떻게 뽑아 버리느냐? 아무리 유명한 여자라고 하더라도 남자를 위해서 태어났습니다. 자기 자신을 위해서가 아닙니다. 남자도 마찬가지입니다.

여자가 남자를 위해서 태어났다구요. 여자 자신을 위해서 태어난 것이 아닙니다. 미국 여자들은 그것을 모릅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아무리 깊이 생각해 보더라도 그것은 사실이라구요. 아침에 생각하고, 저녁에 생각하고, 낮에 생각하고, 언제 생각하더라도, 평생을 두고 생각하더라도 그것은 진리입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본연의 이상을 따라가야 됩니다. 존재하는 모든 것은 위해서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나보다 더 잘 알 거라구요. 그래서 진리를 알면 해방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디에 가더라도 그런 진리가 있다는 거라구요. 공식입니다. 가인과 아벨 공식 말이에요.

바른쪽은 뭐예요? 아벨의 자리입니다. 왼쪽은 뭐예요?「가인의 자리입니다.」바른쪽을 따라가야 됩니다. 언제든지 왼쪽은 바른쪽을 따라가는 것입니다. 언제나 마찬가지입니다. 그 반대로는 안 된다구요. 왼쪽이 가는 데를 바른쪽이 따라가지 않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렇기 때문에 온 우주는 페어 시스템으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가 필요하지요? 얼마나 필요해요?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입니다. 호모섹슈얼이니 레즈비언이니 이게 뭐야, 이 쌍것들! 안 되는 것입니다. 미국을 치료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미국이 사는 것은 간단해요. 레버런 문의 말만 들으면 다 살아납니다. 일주일 이내에 다 살아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탄이 무서워하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나타나면 미국이 다 넘어가겠으니 문 마피아라고 하면서 오지 말라고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반대하고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적으로 반대했지만 레버런 문은 개인 단계를 넘고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 단계를 넘어 중심이 되어 이제는 레버런 문이 아니면 안 된다는 단계가 되었다구요.

그래서 참부모와 성약시대가 되었으니 따르라고 선포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런 칸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탄세계의 어느 누가 나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승리한 해와와 승리한 아담은 사탄세계의 그 무엇으로도 유인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돈, 지식, 권력으로도 나를 유인할 수 없다구요. 자신있게 '나를 유인해 보라!' 할 수 있어야 부활권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완성한 아담 해와의 자리에서는 모든 것을 다 가질 수 있다구요. 그 자리는 지식의 센터요, 권력의 센터요, 돈의 센터라는 거예요. 모든 것의 주인은 아담 해와입니다. 그 세 가지는 언제든지 갖추어져 있는 거라구요. 타락한 이후로 여러분에게 이런 것들이 필요하게 된 것입니다. 인간의 본연의 가치는 돈을 배제한다구요. 돈을 중심삼은 것은 사탄의 칸셉입니다. 권력도 사탄의 칸셉입니다. 지식도 진리의 세계를 탐구하기 위해서 필요한 거예요. 진리를 이해하게 되면 지식도 사라지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가인 아벨의 칸셉은 어디나 있습니다. 그것이 하나된 자리에 어머니가 나오고 아버지를 찾을 수 있는 것입니다. 아들딸이 하나되어서 어머니를 찾으려는 것입니다.

구원섭리 역사는 가인 아벨이 합해서 어머니를 찾고 아버지를 찾는 역사입니다. 잃어버렸으니까 이것을 찾지 않으면 모든 것이 허사입니다. 어머니를 찾고 아버지를 찾은 다음에는 가정을 찾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영원한 이상 가정을 이 지상에서 이루는 거라구요. 첫째는 장자권 복귀이고 둘째는 부모권 복귀입니다. 이것이 하나되어야 왕권을 복귀하는 거예요. 본래 아담 가정이 왕궁입니다. 아담 해와가 왕과 왕후라는 것입니다. 남자는 하늘을 상징하고 여자는 땅을 상징하는데, 두 세계의 왕권이 타락하지 않고 완성하였다면 이상적인 가정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것이 아담 가정의 이상입니다. 그다음에는 황족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