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되찾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0권 PDF전문보기

아시아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되찾아야

종교란 것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내용을 가르쳐 주게 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하나님하고 연결하는 길을 통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인류를 교육해 왔던 것입니다. 그래서 마지막에 재림주님이 오실 때 제대로 그 내용을 가르쳐 주게 되면 누구든지 그 길을 갈 수밖에 없는 거예요. 그것을 안 사람이 그 길을 가지 않을 수 없는 환경을 만든다면 거기에서 전 인류는 그 방향으로 하나로 합쳐 가지고 하나님이 바라시는 대로 전세계의 복귀가 가능하게 됩니다.

결국은 예수님의 죽음으로 말미암아 문제가 벌어지게 된 것입니다. 예수님이 죽어 버렸기 때문에 문제가 된 거라구요. 기독교는 영적 구원의 길만을 개척해 왔습니다. 그것은 하나님도 알고 있다구요. 지상이 말세 때가 되면 영적 구원으로는 안 됩니다. 영육 아울러 타락했기 때문에 참아버지로서 온 이상은 영육 아울러 구원하지 않으면 안 되는 거라구요. 이것은 세계적인 기준입니다. 그것을 준비한 것이 사탄편 전체, 그리고 하나님편 전체가. 가인 아벨로 분립되어서 싸운 2차대전입니다. 연합국가를 대표한 것이 미국과 영국과 프랑스지요? 영국은 어머니를 상징한 나라라구요, 해와. 가정에서 해와가 타락했기 때문에, 해와가 가인과 아벨을 데리고 지옥에 간 것이기 때문에 세계적인 시대에 이것을 구원하는 데는 그와 같은 입장의 나라가 필요하다구요. 그와 같은 길을 혼자 간 것으로 심은 그 결실을 끝날에는 나라로서 수확해야 합니다.

그런 해와 나라의 입장에 서는 것이 영국입니다. 그 영국이 낳은 나라가 미국입니다. 그렇지요? 영국과 미국은 같은 민족입니다. 앵글로색슨 민족입니다. 해와한테 분립되어서 나온 나라가 미국이라구요. 해와가 아벨을 낳은 것입니다. 프랑스는 뭐냐 하면 해와가 낳지 않았습니다. 다른 여자한테서 태어난 것과 마찬가지예요. 그것은 가인의 입장에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역사적으로 영국과 프랑스는 원수가 되어 있다구요. 미국과도 원수로 되어 있습니다. 완전히 가인 아벨을 닮았지요? 해와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과 같은 세계적인 환경이 되어 있습니다.

아담 가정에 있어서 개인을 중심삼고 사탄이 장자인 가인 쪽을 취하였기 때문에 하나님은 어쩔 수 없이 아벨 쪽을 취해야 했습니다. 그렇게 두 사람이 갈라졌기 때문에 끝날이 되어서 두 가지로 분열되어 승패를 결정한 싸움이 2차대전입니다. 그 연합군의 상대적인 입장에 선 것이 섬나라 일본입니다.

영국과 일본은 완전히 지구의 끝과 끝에 있습니다. 영국과 일본은 지구에서 정 반대편에 있습니다. 일본은 영국의 문명을 그대로 가지고 와서 일본문화를 만들었습니다. 안 그래요? 서양문명을 수입하기 시작한 것이 일본이지요? 일본은 아시아의 패권을 잡기 위해서 현대문명을 먼저 수입한 거예요. 아시아를 어떻게 해서든지 자기의 권한에 넣으려고 한 거예요. 사탄 편이라구요.

어차피 하나님의 섭리는 아시아에 돌아오지 않으면 완성의 목적을 이룩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몸을 아시아에서 잃어버렸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복귀해 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느냐? 아시아에서 잃어버렸던 이 나라를 다시 되찾아 와야 합니다. 그러한 입장에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탄은 하나님이 결국에는 아시아를 향해서 온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 대표적인 사탄편 국가가 어느 나라냐?「일본입니다.」일본입니다. 일본에는 팔백 만의 신이 있다고 하지요? (웃음) 이것은 다신교입니다. 믿는 목적과는 아무 상관없는 사탄적인 잡신을 모시고 온 민족이라구요. 일본이 사탄편 국가의 대표가 된 것입니다. 그리고 독일은 사탄 편 아벨의 입장에 있습니다. 그래서 일·독·이가 동맹을 맺었던 거예요. 그것은 뭐냐 하면 히틀러가 아시아에서 일본을 보니까 프랑스 영토에 속했던 베트남을 순식간에 점령하는 거예요. 그리고 영국의 식민지였던 싱가포르를 순식간에 점령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