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 동산에서 잃은 것을 아시아에서 복귀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0권 PDF전문보기

에덴 동산에서 잃은 것을 아시아에서 복귀해야

소련이 만일 일본의 홋카이도를 침략하면 어떻게 하겠어요? 이번에 옐친이 와서 북방영토(일본 북해도 북쪽에 있는 4개의 섬이 아직도 러시아로 점령당하고 있음.) 반환 문제라든가가 거론되지만 여러 가지 말을 붙이고 그대로 연장해 나간다구요. 그렇다고 해서 대치하고 싸워서 소련에 이길 아무것도 없습니다. 지금 바로 일본 공략할 경우에는 6개월 이내에 모두 점령해 버린다구요. 그것을 알고 있어요?

지금 소련의 경제가 빈곤합니다. 심각하다구요. 만약의 경우에 군대를 동원해서 간다면 그러한 것은 생각 안 할 수도 없다는 것입니다. 소련은 50년, 60년 전에 러일전쟁에서 패배한 원수의 나라이기 때문에 좋은 기회니까 공략하기 쉽다구요. 훌륭하게 꾸민 일본이라는 여자를 아무것도 가진 것이 없는 소련이라는 남자가 점령해 가지고 자기 나라를 살리는 길이 있으면 그렇게 단행하는 것이 나라의 정책인 것입니다.

중공도 그렇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중공도 벌거벗은 여자로 있는 일본을 노리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미국도 벌거벗은 여자인 일본을 사로잡고 싶은 것입니다. 알겠어요?「예.」이게 세 사람의 천사장입니다. 미국도 중공도 소련도 세 사람의 천사장이라구요. 아담 국가는 한국나라 한사람이 있지요? 아담이 있어요.

에덴 동산에서 해와가 타락할 때를 보라구요. 아담 앞에 천사장과 해와가 타락하고 아담을 타락시켰다구요. 그 페이스가 그대로 국가를 대표해서 한국을 중심삼고 지금 줄을 서 있는 것입니다. 한국은 아담 국가, 일본은 해와 국가, 그리고 중국은 아시아의 천사장 국가입니다. 그렇지요?

장개석(奬介石)은 아시아에서 멸망해 나가는 일본을 구해 주었습니다. 그거 알고 있어요? 그런 것을 여러분은 모르지요? 닉슨이 중국을 지원하고 친근 정책을 펴 나가려고 할 때 다나카(田中)는 그에 지지 않으려고 대만을 아무 조건도 없이 포기하고 중국 친근 정책을 취해 왔습니다. 지금 다나카는 어떻게 되었어요? 말기가 훌륭했어요, 비참했어요?「비참했습니다.」그렇게 되어 가는 것입니다. 국적으로서 낙인을 찍은 이름을 남기고 있다구요. 그것은 탕감 원칙에 의해서 그렇게 될 수밖에 없는 동기가 있었기 때문에 그러한 결과가 되어 버렸습니다.

역사는 그냥 넘어가지 않습니다. 탕감의 조건을 남겼을 경우에는 그 후손으로 하여금 그 나라를 중심삼고 탕감시키지 않으면 넘어갈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나라가 잘못했을 경우에는 나라로서 그것을 탕감해야 해요. 해와 국가의 대표국으로서 선택한 그 나라가 실패한다면 세계적인 역사를 통해서 탕감복귀를 하지 않으면 다시는 돌아갈 길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떻게 해서든지 그 길을 탈선하지 않아야 해요. 죽을 것 같은 일이 있더라도 탈선하면 안 된다구요. 끝을 만들면 안 된다는 것을 각자가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토오고오(東鄕) 원수는 일본해(東海)전에서 러시아의 발틱함대를 맞이했다구요. 일본이라는 작은 나라에 세계에서 무서워하는 군대가 있었지요?. 구라파에서 발틱함대가 동양을 향하여 돌아오니까 일본해에서 대치하고 일전을 각오한 토오고오 원수는….

일본의 해군력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래서 표제로서 '황국의 흥폐는 이 일전에 있으니 각원 분투 노력하라.' 했다구요. 노력하라가 뭐예요? 그것은 자신이 없었던 거지요. 섭리상 일본을 중심삼고 아시아의 문명이 구라파 문명을 파괴하려는 악마의 입장에 섰기 때문에 거기에 대한 대비 공작을 한 것입니다. 그것을 준비시킨 것도 사탄이 한 거예요. 그러나 하나님이 허락하셨기 때문에 그렇게 된 것입니다.

러일전쟁을 일으킨 것이 누구예요? 일본이에요, 러시아예요?「일본입니다.」청일전쟁을 일으킨 것은 일본이에요, 중국이에요?「일본입니다.」대동아 전쟁을 일으킨 것은 누구예요? 일본이에요, 중국이에요?「일본입니다.」왜냐? 모두 한국 때문입니다. 청일전쟁도 한국 때문이라구요. 알겠어요? 러일전쟁도 한국 때문입니다.

러일전쟁이 발발한 곳이 선생님의 고향 정주입니다. 대동아전쟁은 쓰시마 사건이 연장되어서 대동아전쟁이 된 것입니다. 중국에서 일어난 노구교(盧溝橋) 사건이란 것도 미국 선교사와 한국의 반일 운동가들의 단체가 모이니까 거기에 일본 관병이 이것을 공략하려고 해서 시작된 것입니다. 그런 면에서 볼 때 노구교 사건도 한국인 때문에 일어난 것입니다.

아시아에 있어서 한국을 점령하지 않고는 아시아를 차지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일본은 그것을 알고 있었어요. 일본의 섬나라는 어찌할 수 없으니까 대륙을 연결하기 위해서 한반도를 공략한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중국을 공략하고, 그 다음에 러시아를 공략하고, 미국을 공략하고, 영미 제국에 관계하는 남방 공략을 한 것입니다. 대동아 전쟁은 남방 공략이지요? 이와 같이 해서 세계의…. (녹음이 잠시 끊김)

그러니까 온갖 힘을 다 해도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는 손을 들어야 한다구요. 그렇게 복종하면 전면적인 항복이 되어 버린다고요. 애매한 입장은 없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일본이 원자탄 세례를 받게 되었을 때도 큰일이 났다고 생각했던 것입니다. 천황 히로히토에게도 보통 일이 아니었을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아시아에서 태평양전쟁을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백기를 올릴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지지 않겠다고 고집하다가는 1억의 국민들이 전멸하게 되기 때문이지요.

일본이 8월 15일에 항복을 선포했지요? 이날은 일본에게 있어서는 국치일(國恥日)이라구요. 그래요? 그러나 미국은 반대입니다. 일본에서는 국가의 창피스런 날이지만, 미국은 국승일, 나라가 이긴 날이예요. 기념일입니다. 한국은 해방의 날입니다.

아시아를 보라구요. 아담 국가가 나타나고 해와 국가가 나타나고 그리고 3명의 천사장이 나타났습니다. 왜 이렇게 한 곳에 모였는가? 에덴 동산에서는 한 곳에 그와 같은 3명의 천사장과 아담, 해와가 하나님을 중심으로 해서 모인 것입니다. 그 자리에서 사고를 일으켜 가지고 갈라지면서 세계가 사망권으로 떨어지게 되었던 것을 탕감복귀하기 위해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