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대학을 만들기 위한 준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2권 PDF전문보기

유엔 대학을 만들기 위한 준비

지금 유엔총회는 점점 축소되어 가지고 5년 이내면 유명무실해서 날아가 버립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지금 25억 달러의 빚이 있어요. 그것을 내가 책임진다 그거예요. 그것은 여자들을 통하고 종교를 통해서 하면 문제없습니다.

그리고 유엔에 인맥이 없어요. 그래서 유엔 대학을 만들기 위한 준비를 지금 하고 있는 것입니다. 세계의 똑똑한 사람들을 지금 키우려고 하는 것입니다. 지금 유엔 대학이 일본에 있고, 코스타리카와 스리랑카에도 있지만 미국에 있는 아이비 리그의 10대 대학들이 '유엔이 미국에 있는데 너희들이 뭐라고 유엔 대학을….' 이러고 반대하기 때문에 득세를 못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내가 얘기하는 것은, 브리지포트 대학을 중심삼고 2000년대에 이 10개 대학 학생을 모집하기 위한 준비를 하면서 그것을 업고 나온다는 것입니다. '너희 대학과 우리가 합해 가지고 천재적인 학생들은 유엔에 보내자' 이래 가지고 전세계에 걸쳐 유엔에서 결정한 것을 외무부를 중심삼아 가지고 외무부 차관보와 같은 교육차관보를 배치만 해 가지고 교육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전 부처를 교육만 하면 완전히 유엔 이념을 중심삼고 한 나라, 하나의 세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인맥을 내가 만들어 줘야 돼요. 그걸 잡아 주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아이비 리그의 천재들을 뽑아서 배치해 가지고 재교육해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세계를 잡아 쥐어야 된다구요. 그래서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대학의 학장을 중심삼고 '이런 일을 우리가 할 테니까 당신들은 인재들을 공동 후원한다' 하는 사인을 받아 놓으려고 지금 그러는 거예요. '너희들 2000년대는 학생이 3분의 1 줄어든다. 그것을 우리가 전부 보급하겠다.' 그러니까 아주 흥분하고 있다구요. 완전히 걸려들어 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