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를 대한 딸의 마음은 하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5권 PDF전문보기

부모를 대한 딸의 마음은 하나

여자로서 태어난 걸 감사할 수 있는 내용을 가진 것은 통일원리 이외에는 없습니다. 미국의 여자들은 여왕처럼 일가를 대표해서 딱딱 얘기하지만, 그런 미국의 여자들을 무시하는 거예요. 인진님이 박사과정 공부를 지금 하고 있는데, 세계 제일의 교수들을 만나서 물어 보면 아무것도 모른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야, 우리 아버님이 이렇게 훌륭하시다는 것을 처음으로 알았습니다.' 하더라구요. 요전에 와서, '아버지!' 해서 '뭐야?' 하니까, '아버지가 이렇게 훌륭하신 아버지라고 하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하는 거예요. '어떻게 해서?' 했더니 '미국에서 세계 제일이라고 하는 교수들이 이러이러한 내용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라요. 그런 것을 물어 보면, 애들같이 뭐 이러고만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교실에 들어가면 교수들이 윙크로 인사를 한다는 거예요. 그게 프로포즈가 아니라구요. 존경합니다라는 얘기라구요.

그런 때에 왔기 때문에 미국 제일의 12개 대학에서 당당하게 강연을 하고 있는 거예요. 요전에 하버드의 신학교에서도 강연을 했다구요. 이것은 미국의 지도자들을 교육하기 위해서 4백년 전에 만든 전통적인 대학이라구요. 그 학교의 예배당에서 조그만 어머니가 당당하게 강연을 한 거예요. 하비 콕스 등 유명한 신학자들이 전부 다 참석해서 '무슨 말을 하느냐? 수수께끼 같은 여자다.' 하면서 들은 거예요.

세계를 풍미하면서 국가의 주권을 밟아 뭉개고 돌아온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구요, 모두 다. '어떤 여자냐?' 한 거예요. 어떤 여자가 아니라구요. 들어 보면, 가슴이 터질 것 같고 기뻐서 날아오를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거라구요. 그런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일본 사람이 미국에 가서 문선생에 대해서 들으면 무슨 말을 하는 줄 알아요? 일본 사람은 한국 사람이기 때문에 문선생이 나쁘다고 하고 있다구요. 요즘은 '문선생은 한국에서 태어난 것이 아니라 아시아에서 태어났습니다.' 한다는 거예요. (웃음) 영리하고 상술에 민감한 일본 사람다운 말이지요. 손해가 안 되고 이익이 되겠기 때문에 그렇게 문선생이 아시아에서 태어났다고 하면서 일본은 고생도 안 하고 동참하고 싶어한다는 거예요. 그렇지 않다고 할 수 없지요? 뭐 그렇게 해보라구요.

한국의 문선생이 일본을 해와국가로 정한 것이 수수께끼다 이거라구요. 일본의 학자 같은 사람들이 많이 알고 있지요, 문선생을? 선생님을 존경하는 학자들이 많이 있다구요. 동경대 같은 데 있는 유명한 학자들이 '왜, 선생님, 일본이 해와국가입니까? 기분이 나쁩니다.' 해서, 두고 보라고 한 거예요. 몇 년 뒤에 그렇게 되는지, 안 되는지 두고 보라고 한 것입니다.

일본 여자들은 일본 남자들을 따르지 않고 문선생을 따르게 된다고 하니까, '흥, 내 아내는 나를 대해서 목숨을 걸고 프로포즈해서 결혼했기 때문에 그런 일은 없을 것입니다.' 하더라구요. 그렇게는 안 됩니다. 통일교회에 들어오면 남편의 말을 절대로 들어요, 안 들어요?「안 듣습니다.」(웃음) 정말이라구요. 일본의 황후님이 통일원리를 들으면 헤이세이 천황은 뒷방으로 들어가라고 한다구요. 그런 힘을 가지고 있어요. 이상한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수께끼 같은 남자가 되어 있는 거라구요.

여자가 문선생 옆에서 꾸물거리면 걸린다구요. 백만장자의 딸도 별 수 없어요. 세계에 나가서 무슨 이름을 붙였다고 하더라도 전부 다 어쩔 수 없는 거라구요. 전부가 여자들인 가운데서 한 사람의 남자가 이런 공언을 하는 거예요. 기분이 나빠요, 좋아요? 기분이 나쁘면 나쁘게 생각하라구요. (웃음) 이렇게 돌아서 가 보라구요. 점점점 양심이 울게 되어 버리는 거예요. 그러다 다시 뒤로 돌아 오면 점점점 춤을 추게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미국에서 일본에 명령을 하더라도 그 명령대로 안 하면 양심이 잠을 못 자는 거라구요. 이거 잡아당겨서 '해라, 해라, 해라!' 한다구요. 해방권이 없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가 하나될 수 있는 거라구요. 다른 민족의 여자라고 하더라도 선생님을 대해서 마음은 하나예요. 부모를 대하는 딸의 마음은 둘이 아니라 하나라구요. 그것이 하나되어 있기 때문에 통일세계가 생깁니다.

그 통일된 여자와 남자가 통일의 남자로서 하나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그런 여자를 하나님같이 모시는 입장에 서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여자를 맞이할 수 있는 세계가 지금부터 없어지게 될 거라구요. 여자들, 고맙다고 생각해야 된다구요. 선생님을 대해서 마음으로 고맙다고 생각해야 된다구요. 타락한 여자는 절대적으로 선생님을 필요로 합니다. 그거 그런지 안 그런지 연구해 보라구요. 정말로 통일원리를 연구해 보라구요. 깊이 들어가 보면 볼수록 틀림이 없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