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생이 절대 필요하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7권 PDF전문보기

중생이 절대 필요하다

중생이 필요해요? 중생이 필요해요, 필요하지 않아요?「필요합니다.」국가적 중심에서 말이에요…. 이 내용은 계속 써서 설명하지 않으면 안되겠구만요. (웃음) (판서하시며) 이것이 어머니예요. 참부모의 뱃속을 통과해서 오는 것이 완전히 하나 되어서, 가인, 아벨이 하나 되어서 여기에 있어서…. 8단계입니다. 이렇게 된 여기의 세계가 지상천국이라구요. 알았어요?

완전히 탕감복귀한 거라구요. 타락한 것과 같은 형태를 반대방향으로 재현하여 이것은 이렇게 지워 버렸다구요. 지워 버렸지? 지워 버리고 낳아 가지고 이것이 두개의 죄 없는 원래 세계…. 그래서 여기서는 가정, 종족, 민족이 이곳을 통하여 세계적인 기준에 통한다구요. 여기서부터 여기에도 가고 어디든지 갈 수 있습니다. 어디든지 갈 수 있다구요. (판서하시며) 어디 가나 사탄의 방해는 없습니다.

좋은 시대가 되었습니다. 좋은 시대가 되었다고 해도 수속은 밟아야 합니다. 수속을 하려면 폼이 있다구요. 수속하는 그 양식, 수속하는 그 종이가 있다구요. 거기에 기재해야 합니다. 이것을 모르면 큰일입니다. 그렇지 않고는 수속을 할 수가 없다구요. 이런 내용은 다 아는 것이지요. 아, 이렇다, 이렇다 하고….

그것을 배워서 알아야 하나요, 알지 않아도 되나요? 선생님 말씀을 공짜로 들어야 되나요, 수업료를 내야 하나요? (웃음) 탕감복귀는 수업료로는 끝낼 수 없지요. 1만 달러는 너무나 싸다구요. 선생님이 왜 이렇게 거지같은 입장이 되어서 여러분한테 이런 말을 해야 하나. 여자가 납작해졌으니 할 수 없다구요. 여자가 눌려 납작해졌으니 할 수 없습니다. 병들어 죽을 지경이 되어서 도와 달라고 하니…. 불쌍한 입장입니다. 여러분은 딸 입장에서 '이제 아버지, 손 내밀지 말라!'고 하는가요? 손을 내민 것을 쳐버리나요, 아니면 바치나요? 어느쪽이에요? 쳐버리나요? 12시 지나서 모두 힘이 빠져 자고 싶다 생각하면 안 됩니다. 지금부터 아침 강의 시작입니다. (웃음)

알았어요? 지상천국을 이해했어요?「예.」이렇게 해서 다시 참부모의 배를 통해 태어나야 합니다. 알았어요?「예.」그러기 의해서는 가정의 메시아가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어머니의 뱃속에 모두 들어갔지요. 들어가서 아버지의 배의 그 자녀의 색깔에 물들여져서 태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다시 어머니의 배에서. 나라의 어머니의 배를 통해 종족 어머니의 배를 통하고, 종족이 있어야 한다구요. 그리고 가족의 어머니의 배를 통해 나오는 거예요. 그게 없으면 태어날 길이 없다구요. 사탄이 나라를 중심으로 해서 정착해 있기 때문에 나라 기준이 필요하다구요. 나라기준까지 선생님이 정착했다구요. 정착했기 때문에….

(판서하시며)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라구요. 구약시대는 이렇다. 아담이다, 아담. 이것은 이와 같은 두 개입니다. 예수님. 예수님은 무엇을 해야 하느냐 하면 아담의 실패를 탕감복귀해야 합니다. 그런 뒤에 국가적 기준에서 이렇게 서야 합니다. 이것을 실패했기 때문에 두 개가 됩니다. 실패했기 때문에 재림주는 제1아담복귀, 제2아담, 예수님 복귀, 그리고 자기의 복귀를 해야 한다구요. 이 중에는 이것이 들어간다구요. 같다구요. 알았어요?「예.」여기에 예수님이 들어간다구요. 여기에 있어서 아담 실패, 예수 실패를 복귀했기 때문에 사탄이 이 권내에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알았어요? 알았어요?「예.」

이는 세계적인 기준이라구요. 선생님이 전세계에서 박해를 당했지만 승리했기 때문입니다. 알았어요?「예.」그렇기 때문에 선생님 한 사람 안에는 아담, 완성한 아담, 부활한 타락하지 않는 원래의 아담이 들어 있는 것입니다. 알았어요? 제3의 큰 아담, 제2의 아담, 제1의 아담…. 이것을 완성한 후에, 예수님이 완성한 후에 자기도 완성합니다. 이것을 완성했기 때문에, 사탄은 여기서 싸워서 졌기 때문에 들어갈 수가 없는 것입니다. 알았어요? 알았어요?「예.」이것은 세계적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의 그림자의 아래 이렇게 머무는 경우에는 사탄이 어떻게도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국가기준까지 확실히 포진되어 있다구요. 알았어요?「예.」알았어요? 이것이 제1선조, 이것은 제2선조, 이것은 제3선조라구요. 알았어요? 선생님속에 모두 들어 있기 때문에 선생님이 원하면 제1아담 권한을 상속할 수 있다구요. 알았어요? 제2아담권한도 그것은 상속해 줄 수 있다구요. 알았어요?

이것을 뽑아 버리고 이것을 계속 뽑아다가 여기에 가지고 가는 거예요. 이것을 뽑아서…. 예수님이지요. 이건 같다구요. 이것을 뽑아 여기에…. 그래서 제1의 아담을 대신 세워 놓았다 할 때 사탄이 제1아담의 제1선조를 '너는 타락한 옛날의 자기 것'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탕감복귀가 되었기 때문에. 알았어요? 알았어요? 주장할 수가 없다구요. 제1선조, 제2선조도 세웠습니다.

이것은 6천년이라구요. 성경 역사는 6천년, 하나님 섭리는 6천년간…. 이것도 6천년이라구요. 똑같지요. 여기에서 바랐던 모든 것이 6천년의 기간을 통해서 승리를 얻은 거예요. 그 내용을, 종적인 기반에 있어서 그렇게 된 것을 횡적으로 전개해 나가면 6천년과 같은 내용이 된다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