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령상태가 한 걸음이라도 전진해 나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7권 PDF전문보기

심령상태가 한 걸음이라도 전지해 나가야

정지하면 안 된다구요. 여러분 심령상태는 한 걸음이라도, 한 걸음이라도 전진해 나가야 한다구요. 알았어요?「예.」정지는 사망과 통하고, 지옥과 통한다구요. 기억해 두라구요.「예.」성장은 번창과 천국에 통한다구요. 선생님의 생애는 한 걸음이라도 전진한다 한 생애였다구요. 후퇴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박해가 있어도 말이에요. 왜냐? 하나님께서는 새로운 것을 원하시기 때문에. 사탄은 낡은 것으로 그대로 멈춰라 하는 것이라구요. 빨리 새로운 것을 만들어야 한다구요. 그래서 새로운 세계에 과학의 문명 이기도 새로운 편리한 이기로서 경신되어 간다구요. 전자세계, 소프트웨어 같은 것도 1주일만에 세계적으로 달라져 간다구요. 알았어요? 사람은 새로운 것을 원한다구요. 어제보다 오늘의 것을 원한다구요. 하나님도 마찬가지입니다.

어제는 아침에도 말하고 낮에도 말하고 저녁에도 말하고 밤에도 말했습니다. 선생님은 이렇게 서서 16시간 반이나 말한 역사가 있다구요. 12시간은 보통라구요. 무엇을 위해서? 심령상황은 다르다. 하나라도 여분의 예를 들어 전체에 배분이 되도록, 평등하게 배급되도록 시간을 잡는 거라구요.

참자신이라는 것은 간단하다구요. 참사랑, 위하는 사랑을 중심으로 해서 자기의 마음, 양심을 절대시하고 몸을 절대 박멸시키면 분쟁이 해결되어 하나 된다구요. 그리고 위하는 사랑으로 부부생활은 통일이 된다구요. 틀림이 없다구요. 알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심신 일체, 부부 일체가 됨으로써 천하 통일의 세계, 평화의 세계가 찾아온다 하는 결론을 내리는 거예요. 이 진리를 부정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구요. 이러한 진리를 자랑하는 곳은 통일교회 이외에 없습니다. 알았어요? 먼 곳이 아니라구요. 알았어요? 세계평화는 소련과 미국을 통해 통일한 곳에서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구요. 통일의 기반, 전쟁의 기반은 자기 자신입니다, 자기 자신. 알았어요? 자기 자신이라구요. 여러분의 마음은 천국의 초점이며 몸은 지옥의 초점이라구요. 그 경계선에 서 있다구요.

양심의 곳에 가면 넘어가는 것이라구요. 육신의 곳은 지옥라구요. 지옥에 가거나 천국에 가거나 한다구요. 그래서 인간은 하나님을 파괴할 수도 있고, 사탄을 파괴할 수도 있다구요. 가장 무서운 것이 인간이라구요. 그것을 알아야 한다구요. 아무리 어려운 일이 있어도, 죽는 일이 있어도 타락하여 고생시킨 하나님을 다시는 그렇게 안 시키겠다고 결정적으로 결심을 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일본의 칼을 몸에 대고 결단해야 하는 중대한 일이라구요. 알았어요? 양심의 명령에 절대적으로 복종한다 이거예요. 그렇게 하면 육신의 욕망은 사라져 간다구요. 그런 생활을 하고 습관성을 붙이지 않으면 되돌아갈 길이 없습니다. 습관성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기도가 싫고 금식이 싫고 봉사가 싫지만 습관성을 붙여라 하는 것이라구요. 3년 이상, 5년 이상 하지 않으면 그것이 기쁨으로 되지 않다구요. 봉사하는 취미, 봉사의 맛을 모른다구요.

그렇게 함으로써 몸의 세계가 마음이 원하는 대로 되면 종교는 필요 없습니다. 싸우기 때문에 종교가 필요한 것이라구요. 그래서 문선생님은 종교 간판의 철폐운동을 하라고 하는 것이라구요. 한다구요, 국가가 되면 말이에요.

하나 되도록 모두 별개의 섬에 보내거나 아프리카 땅에 별도로 살도록 해 가지고 30년 정도 일체가 되어서 틀림이 없을 경우에는 본토에 돌려 보내는 거예요. 그렇게 해서라도 세계를 개량해 나갑니다. 그런 힘을 가지고 있다구요. 사랑의 심정을 가지면 자동적으로 그렇게 된다구요. 자기 몸 마음이 잘못되어진 것을 평생 해결하지 못할 경우에는, 분할하면 빠르다 할 경우에는 이익이 되는 것을 아는 비교능력을 가진 인간이기 때문에 그것을 따른다구요. 세계평화는 간단하다구요. 알았어요? 누군가가 심신분쟁을 멈추게 한다는 말은 역사상 들은 적이 없다구요. 그걸 안 사람도 없다구요. 문선생님은 분쟁을 멈추게 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하면서, 철저히 논리적으로, 가능한 방법을 전부 가르치고 있다구요.

지금까지 왜 육신이 양심보다 높았느냐? 그것은 타락할 때의 양심기준보다 거짓사랑이긴 하지만 타락했을 때의 사랑의 힘이 강했기 때문이라구요. 그 동기를 알았어요? 시험하면 낙제생이 되지 않지요? 중요하다. 100점 받겠지요? 왜 그런 양심이 되었느냐? 하나님이 계신다면 그렇게 만들 리가 없는데 말이에요. 똑같게 만들었다구요. 양심이 완성기준에 올라가면 하나님 사랑과 결착된 육신에 대해 사탄의 사랑 따위는 맞설 수 없다구요. 절대로 끌려가지 않는다구요. 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