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바라는 소망의 아들딸이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2권 PDF전문보기

하늘이 바라는 소망의 아들딸이 되라

인류 역사는 수천만 년이라구요. 그런데 하나님의 구원섭리가 착지한 것은 지금으로부터 4천년 전이에요. 왜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 인류의 구원섭리를 4천년 전에야 착지를 했느냐? 그전에 아담 가정에서 했으면 좋았을 텐데. 심정적으로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악마의 후손이 되었기 때문에 혈통적으로 원수의 자식이 돼 버렸어요.

내일 결혼하려고 다 준비하고 있는데 강도단이 들어와서 자기 사랑하는 여자를 겁탈해 버렸어요. 그래서 애를 낳아 번식한 것이 인류입니다. 그것을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아내와 본연의 아들딸과 같은 사랑의 일체를 이룰 수 있는, 진정 위하는 사랑, 참된 사랑을 중심삼아 하나되어 가지고 혈족 된 자녀의 자리로서 타락이 없었던 것과 같이 사랑할 수 있는 마음 바탕을 찾지 않고는, 본연의 천국에 데리고 들어갈 수 있는 구원의 섭리를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그 마음을 없애기 위해서 수천만 년을 수고했다는 거예요.

타락하지 않았다면 하늘나라의 왕자 왕녀로 시작해서 하늘나라의 황족권으로 출발해서 사랑을 중심삼아 천년 대대로 영원히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무리가 악마의 구속으로 말미암아 파탄돼 버렸다는 거예요. 가면 갈수록 파탄되는 겁니다. 막혀 버리는 것입니다.

원수의 아들딸을 잡아다가 사랑해서 번식해 놓은 것같이 됐으니 사랑만 하면 전부 다 하나님에게 돌아간다구요. 악마는 이것을 때려잡는 거예요. 때려잡아서 피의 피의 죽음의 골짜기로 몰아넣어서 사망의 전지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지게 만들어 놓는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얼마나 비참하냐 이거예요. 여러분도 생각해 봐요. 자기 사랑의 상대를 빼앗아 간 그 아들딸이 하나님에게 돌아와 가지고 '아이구, 옛날에 약속했던 당신이 그리워서 돌아왔습니다.' 했을 때, 그 아내와 아들딸이 그런 것을 볼 때 하나님이 '오! 그립던 그대들 잘 돌아왔습니다!' 하고 환영하겠어요, 눈과 코와 모든 오관이 폭발해서 공격하겠어요? 용서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러나 하나님이 볼 때 너무나 비참하니까, 그 누구보다도 사랑을 받을 수 있는 하늘나라의 황족이 될 수 있는 무리가 사탄세계의 종의 종의 자리에도 못 서고 신음하며 도탄 중으로, 지옥 일방으로 떨어져 나가는 것을 볼 때, 용서하고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가슴에 사무쳤지만 자기 심정에 사무친 사랑의 원수를 용서하고 원수의 아들딸, 그 핏줄을 사랑하기에는 너무나 멀다는 거예요.

이것을 수천만 년 소화해 오면서 몇천만 번 되풀이하면서 올라가서, 역사는 어쨌든간에 이 아들딸을 내 아들딸로서 사랑하겠다고 해서 착지를 해 가지고 구원섭리를 한 것이 아브라함, 믿음의 조상 때였습니다. 갈라져 나오는, 모든 역사적 분별 과정을 거쳐서 비로소 4천년 전 야곱 때 착지해서 리브가와 다말을 통해서 혈통을 전환해 나온 거예요. 그런 내용 전부 다 가르쳐 줬나요?「예.」혈통전환이에요. 혈통으로 어그러졌기 때문에 지금까지 하나님이 손댈 수 없었다는 것입니다. 혈통 전환, 소유권 전환을 하는 것입니다.

공산당은 싸우지도 않고 약탈하려고 하지요? 안 되는 거예요. 70년이란 한계선을 넘어가지 못합니다. 이것은 원리가 그래요. 이 원리를 알면 예언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돼 가나 공식적으로 다 돌아가는 거예요.

이러한 사연이 우리 인류 역사의 배후, 그늘 깊은 골짜기에 숨어 있었던 것을 문총재가 비로소 나와서 인류 앞에 밝힘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해방할 수 있는 기원이 마련된 것입니다. 하나님을 해방하지 않고서는 이 세계를 해방할 수 없습니다. 심정적 사랑을 중심삼은 해방의 기준은 내가 하늘이 바라는 소망의 아들딸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문총재 일족이 하늘나라의 하나님이 직계 자녀로 사랑할 수 있는 일족이 되어서 국가 편성, 세계 편성 단계로 넘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합동결혼식이 가능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