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청년연합의 창설목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2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청년연합의 창설목적

그런 것을 보면 여러분은 복이 많아요. 야, 어떻게 시간이 이렇게 딱 맞아! 이게 하나님의 섭리예요. 그렇게 맞는 것입니다. 우연히 맞는 것이 아닙니다. 필연적인 귀결로써 이와 같이 맞는 것이 불운이 아니고 행복의 운명의 다리가 여기에 놓여졌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모르지만, 그걸 놓기 위해서 문총재는 얼마나 수고해 왔는가를 잘 아는 것입니다.

이 전통을 그냥 그대로 살려 가지고 민족의 해방과 통일을 이루어 저 방대한 중국과 중동과 소비에트 지역을 요리하는 날에는 미국이 문제없이 소화될 수 있는 기반이 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 문과 목적지를 향해 전진할 수 있는 용사들을 필요로 해서 여러분을 이 자리에 모이게 한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평화청년연합을 만든 거예요. 그래서 160개 국가의 정상을 중심삼고 장학회를 만드는 거예요. 알겠어요? 미국의 고명한 사람을 다 집어넣고 세계의 나와 관계된 유명한 사람을 전부 다 장학회로 끌어들이는 거예요. 이제 국가를 새롭게 발전시킬 수 있는 방법이 없어! 청년 재교육, 가정윤리 확립 이외에는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유엔 대학을 만들려고 하는 것입니다. 대학연맹을 만들어서 어느 종단을 중심삼은 큰 대학도 이번에 코디악에 불러서 전부 다 같은 학제로 편성해 가지고 원하는 대학의 졸업장을 몇 개도 줄 수 있도록 해서 세계의 지도자를 만들자고 얘기했습니다. 국경을 초월하고 민족을 초월하고 인종을 초월한 자리에서 세계를 하나님 대신 개혁할 수 있는 지도자를 만들자는 운동이 세계평화청년연합입니다. 그 창설 대회에 참석하기 위해 여기에 온 것이라구요. 알 싸, 모를 싸?「알겠습니다.」확실히 알 싸, 희미하게 알 싸?「확실히 알겠습니다.」우∼, 그렇게 쉽게 변질하면 곤란하잖아! (웃음) 변질하지 말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