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 짓는 방법도 가르쳐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2권 PDF전문보기

농사 짓는 방법도 가르쳐 줘야

그러면 셋째 번은 뭐냐? 세 번째 방법은 뭐냐? 물이 있고 땅이 있는데 농사를 짓는 것입니다. 모든 농사를 짓는 거예요. 농사를 가르쳐 주는 거예요, 먹고 살게. 백인들이 아프리카에 농사 짓는 방법을 안 가르쳐 줬다구요. 잘 먹고 배부르면 반대하겠으니까 그걸 안 가르쳐 주고 원시인으로 그냥 그대로 있게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이건 죄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텍사스에 지금 3천6백 에이커의 농장을 만들어 가지고 아프리카의 모든, 제3제국의 고등학교 졸업한 사람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몇 십만, 한 15만 명을 교육해서 보내면 세계를 이 방법으로 개척해 가지고 굶어 죽지 않을 수 있는 일이 가능하다고 보는 것입니다. 그래서 멧돼지도 많고 사슴도 많은데, 전세계의 사슴과 멧돼지를 전부 다 길러 가지고 잡아먹게 하자는 거예요.

여러분은 농사 지을 줄 알아요? 선생님은 농사지을 줄 다 압니다. 가르쳐 줘야 돼요. 우리 통일교회 모든 요원들은 이 세 가지를 전부 다 할 줄 알아야 됩니다. 농사지을 줄도 알아야 되고, 사냥도 할 줄 알고, 낚시질도 할 줄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홀몸 가지고 아프리카 부락에 들어가서 일주일이면 그들을 먹여 줘 가지고 내가 살 수 있는 기반이 되는 것입니다. 1년만 먹여 주게 되면 그들이 1년 후에는 벌어 먹이는 것입니다.

이러니까 이게 필요해요, 안 필요해요?「필요합니다.」관광사업으로 중류 이상의 최고의 사람을 엮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관광사업을 다니는 사람은 중류 이상입니다. 그래 가지고 비즈니스를 위한 헌팅 장소, 그 다음엔 낚시를 위한 양식 장소를 세계에 많이 만드는 것입니다. 그게 사업입니다. 또 그 다음엔 해양산업은 중류 이하의 많은 사람들이 종사할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