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들은 축복 받은 혈통적 인연을 소중히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3권 PDF전문보기

2세들은 축복 받은 혈통적 인연을 소중히 하라

아침 저녁에 양변기에 올라타거들랑 쉬 하는 소리를 들을 때 이것을 경고로 알아야 됩니다. 내 사랑을 어디서 찾느냐? 세계를 승리할 수 있는 사랑을 찾는 것입니다. 지옥으로 가는 것입니다. 자기 여편네를 끌고 세상 지옥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자기 남편을 끌고 세상 지옥을 거쳐가야 된다구요. 자기의 일신을 끌고 지옥으로 들어가야 됩니다.

선생님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늘의 축복 받은 아들의 자리에서 그 놀음 한 것입니다. 여러분 마찬가지입니다. 지금 선생님만 못하잖아요? 편안한 길은 있을 수 없어요. 예수님이 십자가를 지고 죽음의 고개를 넘지 못했습니다. 세상 영광과 모든 호화로운 영화의 세계를 버리고 피땀을 흘리면서 만민을 위해서 구도의 책임을 지겠다고 하나님 대신 대역자로서 선두에 서서 고개를 못 넘은 걸 알아야 됩니다. 그 고개를 넘어서 예수님은 축복가정을 못 이루었습니다. 이놈의 자식들, 선생님을 무슨 뚜쟁이로만 생각해?.

평화는 나로부터입니다. 그 다음에는 부부로부터입니다. 에덴동산에는 부모가 없었어요. 부부도 없었어요. 형제도 없었습니다. 아들딸로 태어나서 형제로 하나되어야 돼요. 만민 중심삼고 이것은 가인 아벨로 원수가 되어 있으면 내 형제와 같이 생각해야 됩니다. 아벨의 자리에서 전부 다 자동 굴복시켜 가지고 만민 형제의 자리에 서야 되는 것입니다.

미국 사람도 선생님을 사랑한다구요. 흑인이나 백인 할 것 없이 인종을 초월하고, 종파를 초월하고, 국경을 초월해서 선생님을 사랑합니다. 왜? 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음이 알아요. 마음이 알아요. 여러분이 선생님을 만날 것을 바라고, 꿈에 바라던 선생님을 만났다고 하는데, 만난 것이 좋은 것이 아닙니다. 기가 찬 것입니다. 좋은 말을 해주면 좋겠지만, 그런 말을 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을 어디로 들이 꽂어야 되느냐 하는 생각을 하는 거예요.

여러분, 삽목을 알지요? 나무 씨로 심지 않고 가지를 잘라 가지고 삽목할 때는 어떻게 꽂아야 돼요? 적당히 꽂아야 돼요, 깊이 꽂아야 돼요? 깊이 꽂을수록 좋습니다. 깊이 꽂을수록 그것이 말라죽지 않는 한 대번에 뿌리를 박아요. 깊이 물기가 많은 데까지 박아 놓아야 됩니다. 지금 여러분은 삽목시대입니다. 씨가 아니예요. 씨가 아니라구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3대를 거쳐야 돼요. 3대를 거쳐야 됩니다. 하나님이 손자를 못 본 것이 타락입니다. 3대에서 착륙해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3대가 문제입니다.

선생님이 지금 여러분 2세를 중심삼고 3대를 중요시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축복 받은 혈통적 인연을 천대 만대 더럽히지 않고 보존하는 것이 천명을 받은, 소명을 받은 자들의 책임이라는 걸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러지 않고는 여러분도 천국 못 들어갑니다. 선생님이 올바로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올바로 틀림없이 가르쳐 줍니다. 여러분 자신에서 천국을 이루어야 돼요. 참사랑을 중심삼고 몸 마음을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