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생명과 혈통의 뿌리는 하나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3권 PDF전문보기

사랑과 생명과 혈통의 뿌리는 하나님

일편단심이라는 말이 있지요? 어떠한 것이 일편단심이에요? 눈이나 귀나 오관이 전부 제각각 놀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언제든지 하나여야 됩니다. 일편입니다. 하나의 조각같이 되어야 합니다. 단심, 붉어야 됩니다. 딴 생각이 없다구요. 두 마음이 있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일도 하고, 놀기도 하고, 뜻길도 가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일도 그 일이요, 노는 것도 그 일입니다. 뜻 일을 하는 것을 노는 것 이상 고맙게 생각하고 가야 되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참부모를 찾기 위해 하늘이 얼마나 수고했는지 생각해 보라구요. 선생님이 나타나기 전까지는 아담을 찾아 나오는 길입니다. 그걸 찾기 위해 수많은 종단을 중심삼고 재림의 예언을 해 나온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적인 종단들은 재림사상이 있는 것입니다. 그 종단들의 재림사상의 주체는 여러 사람이 아니라 한 사람입니다. 참된 남자를 찾아 나온 것입니다. 하나님의 심정과 통할 수 있는 남자라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는 하나님의 심정과 통하지 못해요.

하나님의 심정과 통하려니 선생님은 지금까지 아담이 실패한 인간세계의 미지의 사실, 영계의 미지의 사실을 전부 파헤쳤습니다. 사탄세계가 어떻고 하늘세계가 어떻다는 것을 알았다는 거예요. 그걸 알았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정을 아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아담을 찾아 나오기 위한 역사 가운데 얼마나 아벨이 흘려 나왔는지 모른다구요. 장성기 완성급에 미달할 때는 사탄이 마음대로 잡아죽였습니다. 그것이 국가 기준입니다. 하나님이 국가를 찾을 때까지는 국가에서 잡아죽이는 것입니다.

그러니 사탄은 끝날에 가서 하늘나라가 찾아지게 된다면 대번에 자기 무대가 전부 쓰러져 없어지겠기 때문에 수많은 국가를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이 세계의 수많은 국가는 하나님이 만들어 놓은 게 아닙니다. 사탄이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지금 182개 국가가 유엔(UN)에 가입되어 있지만 182개 국가만이 아닙니다. 수천의 족속들입니다. 이래 가지고 말까지 갈라놓았습니다. 말이 갈라진 것이 문제가 아닙니다. 사탄이 이렇게 만들어 놓은 것인데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 만들 때는 모든 것이 수습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누구냐? 우리의 종적인 아버지라는 것입니다. 그걸 몰랐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인간의 사랑이 어디에 정착하느냐 하는 문제. 이건 심각한 것입니다. 출발 기지가 다르면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에 이상세계는 출현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아담의 사랑의 뿌리가 하나님이고, 아담의 생명의 뿌리가 하나님이고, 아담의 혈통의 뿌리가 하나님입니다. 아담은 장자지만 하나님의 몸입니다. 부모는 보이지 않는 마음을 대표한 종적인 존재인데, 그 마음적 존재를 실체로 횡적으로 전개했습니다. 왜 이렇게 전개했느냐? 횡적 기준에서만 번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종적인 것은 한 점밖에 없습니다.

왜 인간을 창조했느냐? 상대적 인간을 통해서 횡적 기반을 차지함으로 말미암아 자녀를 번식할 수 있는 길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그게 누구의 자녀냐? 아담의 자녀예요, 하나님의 자녀예요? 하나님이 누구의 자녀가 되기를 바라서 지었겠느냐 말이에요. 이거 문제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하나님의 자녀인 동시에 아담의 자녀입니다.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아담의 자녀는 무엇이고 하나님의 자녀는 무엇이냐? 다른 것이냐? 다르다고 하면 지상천국이 천상천국으로 연결 안 됩니다. 알겠어요? 이론적으로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아들딸이며 아담의 아들딸입니다. 이것이 어디서부터 결정되느냐?

만약 다르다면 결혼식을 두 번 해야 된다는 말입니다. 첫 번은 하나님의 결혼식, 그 다음에는 아담의 결혼식. 그러나 그게 아닙니다. 한꺼번에 두 아들이 나오는 것입니다. 한꺼번에 두 아들이 나오는데 그 두 아들이 두 사람이 되서는 안 됩니다. 한 사람이 되야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