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삼고 가정맹세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4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삼고 가정맹세 하라

그래, 이것이 빨간빛으로 왔으면 핑크 컬러라도 될 수 있게끔 해야 됩니다. 어디까지나 왼쪽에서 바른쪽의 참아버지 혈족권 내에 섰다는 조건적 빛이라도 접붙여 가지고 비로소 다시 부모님의 생식기를 통하고 어머니의 몸을 통해 가지고 바른쪽으로 나올 수 있는 거예요. 전세계적으로 국가와 종족을 거쳐 가정에 가서 나와야 된다구요. 이것이 중생의 원칙입니다.

그러려니 요 다리를 놓으려면 선생님이 나라의 중심이요, 국가의 중심이요, 세계의 중심이요, 천주의 중심인 하나님 대신 자리에서 나라를 중심삼고 정착했기 때문에 여기에 각 나라는 이 종점이 되어서 연결되는 것입니다. 가정이 소생이고, 종족이 장성이고, 국가가 완성입니다.

그러면 여기에 부모님을 중심삼고 부모님은 재림주, 제3차 아담 자리요, 예수님은 제2차 종족적 자리, 제2차 아담 자리요, 아담 가정은 제1차자리이니 제3아담은 종족적 메시아를 제2아담 부활체로 세우는 것입니다. 옛날에 120가정을 중심삼고 이것을 세우지 못하고 죽어 갔기 때문에 이것을 탕감복귀하기 위해서는 지금 선생님 시대에서는 160가정을 해야만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세계적인 4수에 4수, 이상적인 사탄수를 대표한 16수입니다. 유엔의 16개국 참전, 160개국 올림픽 대회 참가, 유엔 161번째 가입이 다 의미가 있습니다. 북한이 160번째로 가입하고, 한국이 161번째로 가입했는데, 161의 160의 사탄권을 전부 잘라 버리고 첫째 남는 1이라는 수는 이 우주의 새로운 역사의 출발을 예고한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것이 수리적인 모든 것에 맞지 않으면 규격이 안 맞는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걸 탕감복귀해 나온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를 파송 안 하면 큰일나는 거예요. 그 종족이 태어날 수 있는 길이 막혀 버립니다. 종족적 메시아가 됨으로 말미암아 평면적으로 아담이 타락하지 않고 완성하고, 예수님이 죽지 않고 완성하고, 국가적 기준에서 국가와 국가들이 전부 다 연결돼요.

여기는 남자세계요 여기는 여자세계인데, 상대적 두 세계를 중심삼고 아들딸 중심삼고 연결되어서 그런 나라가 합하게 된다면 하나의 통일적 평면 지상천국이 된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러면 개인에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하나님, 8단계까지 전부 다 그 완성의 터전은 이 지상의 평면, 수평선입니다. 알겠어요? 그래, 이걸 탕감했기 때문에 개인의 집에 가나 종족의 집, 국가의 집 어디에 가나 사탄이 반대할 수 없는 자유의 지상 활동무대가 됐기 때문에 하나님을 중심삼고 사는 출발이 벌어짐으로써 지상에 천국이 되는 걸 알아야 돼요.

그런 시대가 왔으니 '가정맹세'가 나온 것입니다. '가정맹세'대로 되어야 돼요. 이 가정맹세를 외우는데 '우리 가정은 참사랑을 중심하고' 그게 표제입니다. 그것은 뭐냐 하면, 타락권을 넘어섰다는 거예요. 거짓 부모의 사랑과 거짓 생명과 거짓 혈통을 중심삼고 갈라졌던 것이 통일되는 걸 말하는 거예요. '참사랑을 중심하고' 할 때는 몸 마음이 하나된 자리에서 전부 다 암송을 해야 됩니다.